홈페이지 >

고양 현 몇 개 수건 수도꼭지 기업 조직단 참가 전시회

2010/8/26 19:26:00 80

수건

타월 산업은 허베이성 고양현 전통 특색 산업으로 2009년 고양은 중국 방직 공업협회에서 ‘ 중국 수건 담요 명성 ’ 이라는 칭호를 수여했다.


이번 가방전 은 고양 현 에서 다섯 개 를 조직하였다

선두 기업

조직단의 전시 면적은 모두 168 제곱미터이다.

5개 기업은 모두 최신 상품을 전시회에 참가하였다.

"그룹의 참가는 자기를 보여주는 것뿐만 아니라 동행학습에 있어서 다른 사람보다 우세하고 자신보다 부족해서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실즈펜 펜슬 유한회사 부사장은 이번에 5개 기업 조직단만 전시하는데 하북 지양, 삼리 방직, 하북 우강, 영량 방직, 사우강, 와이 와이어, 와이셔츠, 스펜슬 등 모두 외부에 고양수건 발전의 성취를 보여 주었다.


고양 방직 상무성관 위원회의 한 책임자는 고양현에 수건 기업이 3000여 개에 달하는 기업이 600여 개에 달한다고 말했다.

이번 가구방전 고양 최초 조직단이 참여해 일방적 기업 자체에 이 전시 수요가 있다. 한편, 이 전시회에 참석하지 않은 기업을 많이 이해하고, 다학습 업계의 선두기업의 발전 경험을 많이 알고 싶다.

브랜드 의식을 증강시켜 자신의 브랜드를 어떻게 만들어 제품의 부가치를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는지 알게 한다.

이 책임자는 올해 들어 말하였다

전시회에 참가하다

이 몇 개 기업의 효과는 여전히 괜찮다. 몇몇 기업의 전시장

인기

유달리 왕성하다.

고위층으로 가는 고양 수건이 고객에게 인정받고 있다는 것을 강력하게 설명하고 있다.

고양에서는 이번 전시에 동일한 실력을 가진 기업들이 많기 때문에 내년에는 더 많은 기업을 가지고 전시를 하고 고양타월을 잘 할 것이다.


기자에 따르면 고양 수건 업계는 규모가 크고 시장이 완비하고 역사가 유구한 중고저급 제품은 모두 모두 80% 의 기업이 검대 직기를 사용하고, 여러 대기업들이 사용하는 것은 모두 국제적으로 가장 선진적인 수건 생산 설비로, 수건 생산 가공 과정에서 더욱 엄격하게 국가 표준에 따라 생산된다.

삼리수건, 영량 수건, 백립신, 서춘 등 기업은 모두 업계의 소유자, 제품의 품질은 더욱 많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게 된다.

현재 ‘저탄사 ’를 수건 원료로 삼는 생산업체는 이미 존재하지 않고 있으며, 갈수록 많은 고양 타월 기업들이 브랜드를 수립한 단맛을 맛보고 질적으로 승리하는 중요성을 깊이 깨닫고 있다.


기업은 시장의 수요를 따라 가야 한다.

고양에서 수건을 생산하는 역사가 유구해 이전의 소비자 소비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우리는 소비자의 수요에 따라 상대적으로 낮은 수건을 생산해 사람들의 기본적인 삶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밖에 없다.

이 관계자는 현재 사람들의 소비 수준이 높아지면서 소비 이념의 변화에 따라 제품에 대한 요구도 꾸준히 높아지고 있으며, 고양의 수건 제품도 끊임없이 향상되고 있으며, 수건업체들이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플라스틱 조형도 더욱 중시되고 있다고 말했다.

시장의 변화에 따라 기업들이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된 ‘고양 수건 ’이라는 지역의 브랜드는 부르면 더욱 밝아질 것이다.


마지막으로 이 책임자는 고양 방직 무역성을 소개했다.

그는 고양방직상무역성은 고양현성 동남남쪽에 위치해 2001년 5월 9일 운영, 전체 면적은 525묘, 건축면적은 23만 평방미터 (11개 매장, 2개 구역) 및 정품 전시홀로 나눌 수 있으며 상주 상점 1200여 가구와 유동상가 1468개로 나뉜다.


이 가운데 정품 전시홀은 고양과 전국 각지 126개 기업의 방직 정품이 모여 고양가방 정품 전시회의 주회장이다.

현재 고양 방직 상무성은 이미 국내 최대 수건 전문 도매시장으로 발전해 화북 지역 최대의 방직품 거래센터, 정보센터.

  • 관련 읽기

동륭 가방'현장 충모 '판매 패턴이 크게 인기를 끌었다.

상장회사
|
2010/8/26 19:23:00
93

란정그룹 은 천사 를 카펫 생산 에 성공시켰다

상장회사
|
2010/8/26 19:21:00
56

탁내판매'금매미'는 자신만만하다.

상장회사
|
2010/8/26 19:18:00
82

패딩 브랜드 비리홍: 다리 두 다리 걷기 시작

상장회사
|
2010/8/26 19:15:00
56

미방 매니아 MTEE

상장회사
|
2010/8/26 19:12:00
59
다음 문장을 읽다

세리아: 저탄소 환경 보호 창도

W2 관 D64 전시에 위치한 세리아 그룹 유한공사는 이번 가정 방전 면적이 220제곱미터에 이른다.가장 좋은 목화로 가장 좋은 타월을 생산해 온 동안은 결리아가 최선을 다하는 일이다.리나 국제무역부 장관은 "세리야가 저탄소 환경보호를 제창하고 이런 초록색 개념을 생산의 각 코너로 꿰뚫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