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기업 법인 이 독직 된 4대 공방술

2011/6/15 14:23:00 91

기업 법인 이 독직 공방술 을 받았다

기업 법인은 생에서 죽도록 모두 그 무형의 매의 눈매 순간의 주시와 관련되어 있어, 끊임없다.

그래서 법인

독직

후선택 공력

구제하다

구체적인 선택을 해야 한다.


자살, 취업, 강, 정신병, 대표적...

‘ XX ’ 는 이미 현재의 뜨거운 비극적인 말로 ‘ XXX ’ 에 유출된 것은 단지 약자의 억울함과 부득이하고 비겁함과 허약함을 더해 현재의 강권통제, 도덕적 비뚤어진 것과 근리의 사회 병증을 더 깊이 파고들었다.

그렇다면 강권 아래 독직

기업

어떻게 자위적 반격을 펼칠 것인가?


법인은 기관 법인, 사업단위 법인, 사회단체 법인과 회사 기업 법인 등 몇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일반적으로 회사 기업법인은 학과시장의 기본 경영자 신분으로 시장의 대조에서 기초 층면에서 감독관리된 역할, 국가 감독기관과 친척 관계없이 험악한 강호지위에 처해 회사 기업 법인은 다른 몇 종류의 황제 친척의 신분에 대한 법인에게 가장 약세였다.

그래서 강권이 괴롭힐 가능성과 현실성이 가장 크다.


법인이 독직되었는가?

어의적으로 독직은 국가기관 직원들이 직권을 남용하거나 직무를 소홀히 하는 것을 가리키고 공공재산, 국가와 인민의 이익이 중대한 손실을 당하는 행위를 뜻하고 법인이 독직당하고, 비의의 뜻과 불진실이나 불실한 상황에서 국가기관 직원들의 직권을 남용하거나 직무행위로 법인의 이익에 손해를 끼치는 사실을 말한다.

보편적 의미 상 국가 기관 및 그 공무원 대표자 의 강세 와 강권 을 장악 하 고 사회 관계 각 방면 의 자원 · 우세 지위 와 권력 을 장악하 고, 특히 관본위 관념 의 뿌리 와 잠재 규칙 을 횡포하는 아래 강세 자 는 권세 를 남용 하고 각종 자원 과 권력 을 남용 하 거나 권력 을 수행 해 관리 · 감독 · 감독 을 이끌 는 법인 에게 이익 의 박식 이나 고래 를 빼앗 거나 고래, 약세 자 는 까다롭지 않 았 고, 심지어는 안도 없다.


“ 지피지기, 백전백전백전백전백승; 자기를 알지 못하고, 한 패를 이기고, 자기를 모르며, 자기를 모르면, 싸우면 거의 위태롭다. ”

이 군사 격언은 우리나라 고대 병가의 원조 손무가 쓴 《손자 · 공모편 》에서 나온 것이다.

법인이 독직될 때 법인이 어떻게 대처하고 항쟁하는 상황에 해당하는 격언도 적용된다.

독직 여부를 알아야 독직 당하는 것이 없는지를 먼저 알아야 한다. 자신의 약한 부분을 먼저 알아야 한다.

누가 너를 독직시킬 것인가?

어떻게 당신을 독직합니까?


당사자란 자신의 약환을 이해하고 싶다면 법인의 성장 과정을 보아야 한다.

회사 기업이 설립한 후 주요 활동은 경영, 법적으로 많은 상사 경영과 경제행정규칙을 규정하고, 예를 들면 회계법, 세법, 반부당 경쟁법, 보험법, 어음, 금융법, 계약법, 계약법, 노동법, 사회보장법 등을 규정하고 회사 기업에 대한 안내와 감독을 진행한다.

이런 규칙은 조정성, 관제적, 취득성, 심지어 강제징용, 징수성이 있는 만큼, 이 과정에서 법인은 국가 기관과 그 직원의 직권을 남용하거나 직무를 무시하는 행위로 회사 기업의 이익을 훼손할 수 있다.

회사 기업이 기소, 응소 등 소송 활동과 해산, 도산, 파산, 청산 등 중지성 행사로 국가 기관의 직권행위도 모공에 침투하고 있다.

이렇게 말해도 법인은 살아서 죽을 때까지 그 무형적인 매의 눈매의 순간에 주목되고, 관절에 얽매여 있다.


전술한 것은 보편적인 법인의 활동으로, 전공, 업종, 작업의 다른 분야에, 특정한 분야에서 법인들은 또 특별한 관심을 받고 있다.

문화관리부와 같은 문화미디어 법인과 음상 영상 법인, 소방부처는 소방기법인, 품질 감독부서는 상품생산 경영법인, 증감회가 상장회사와 증권사, 세관, 검역국에서 수출입사, 농업관리부문은 농산물 (16.21%), 1.16%), 경영회사, 국토부동산 관리 부문은 부동산회사, 등이다.

이 특정 분야의 특정 권력은 수시로 법인들의 가슴을 뻗을 수 있는 마발, 일단 손을 내밀면 깊은 해를 초래한다.

법인의 행위는 국가 기관의 행정적 심사, 인증, 감독, 지도를 이끌어야만 할 가능성이 있다.

법인은 입법 분야, 사법 분야, 당위 분야, 자치조직 분야 등에 수제됐다.


그렇다면 독직에 대해 법인은 어떻게 자위적으로 반격을 할 것인가?


자력 구제 경로.

이런 경로를 자력으로 더 생법으로 부를 수 있다.

일반적으로 법인은 이 법을 통해 두 가지 방식으로 침해자에게 독직과 손해배상 요구를 직접 제기하고 법원에 기소했다.

침해자에게 직접 요구하는 방식의 실현성은 비교적 작은 것이며, 침해자들은 흔히 습격에 기반한 인습이나 자보적 피책에 기반한 고집이 있으므로, 잘못을 벗기 어렵다고 해도 고개를 숙이지 않고 얼버무리거나 얼버무리거나, 심지어는 분발한다.

어쨌든 이런 방식의 효과는 종종 이상적이지 않다.

또 다른 방식은 법원에 민사소송이나 행정소송 (민사소송을 부착할 수 있다), 독직 사실이라면 증거가 충분하고, 법인이 승소하는 확신이 크다.


2, 공력 구제 경로.

이런 경로를 칼로 살인법으로 불릴 수 있다.

국가 관련 기관의 공권을 통해 독직자가 일정한 책임 (행정, 규율 책임, 형사 책임 포함, 독직 당한 법인에게 피해를 주는 구제다.

이런 방법은 남들이 하는 것 같아, 법인은 앉아서 만들어진다.

실은 그렇지 않다.

칼잡이 자체가 적극적으로 하는 것이기 때문에 법인은 어떻게 칼을 빌리는가?

방법 방식은 다양하다. 독직자 소재 또는 그 지도적 고소, 둘째는 독직자 소재 단위, 상급 기관과 그 지도자 고소, 3은 당위, 정부, 정협, 인대 및 장관에게 고소, 4는 독직 행위를 조사하는 전문기구로 고소하고, 전문기구는 인민검찰청 반독권국과 당위 정부 규찰 감사부서이다.

방식의 선택은 대상이 다르기 때문에 법인은 배임 후 공력구제를 택하는 것을 선택하면 다른 정태에 대해 구체적인 선택을 해야 한다.


사회 구제 경로.

이런 경로는 우정성원법으로 불린다.

사회상의 각종 주체를 통해 주로 법인의 산업 연맹이나 단체, 권위적인 기구, 개인 등 개입과 압력을 가리키며 독직자가 굴복하고 퇴양시켜 법인을 상납시키는 것이다.


4, 여론 구제 경로.

통속적인 말은 이런 경로를 중노난난으로 삼을 수 있다.

다음은 디지털 정보가 무소한 시대에 디지털 정보가 고속 발전하는 인터넷, 미디어, 통신 등 미디어로 인류 생활에 침투하는 각 영역이다.

회사 기업법인이 독직된 후 정보시대의 산물인 여론을 이용해 자신의 항쟁을 위해 여론의 지지를 얻는다.

이런 방법으로 구제할 때는 반드시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바로 법인은 반드시 사실에 따라 따라야 한다. 목적을 가리지 않고 흑백을 전도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여론의 도향은 고개를 돌리게 될 것이다.

또한 여론의 도향을 쟁취하기 위한 유리성을 피하고 5모당에 도움을 구하는 것은 물론 자신도 갈등에 빠지는 진흙탕에서 주동적으로 수동으로 변할 수도 있다.


이 같은 구제 경로는 법인들이 일행을 선택할 수 있고, 그룹의 출격을 다룰 수도 있고, 구체적인 배임 사실을 종합적으로 판단해야 한다. 확고한 어려움이 있다면, 이 정도의 인사, 사법업자나 법률 전문가에 도움이 될 수 있다.


 

  • 관련 읽기

지도자는 여덟 가지 물건을 내려놓을 줄 알아야 한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1/6/10 16:37:00
105

少一点管理,多一点领导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1/6/10 11:39:00
83

이런 사장을 만나면 어쩌지?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1/5/27 14:17:00
98

재무 인원은 어떻게 사장과 함께 일합니까?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1/5/23 16:32:00
79

成功企业家的三句半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1/5/18 15:47:00
86
다음 문장을 읽다

어떻게 면접관의 발걸음이 긴박하다

이런 면접 경력은 면접관들이 한 가지 문제점을 붙잡고 한걸음 한걸음 바짝 따라다니며, 에코매듭, 겹겹겹이 추궁하며 뒤척이며, 다른 측면과 다각도로 질문을 하기도 한다.이런 면접에서 추궁하는 모습을 보고 면접자는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