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B2B &Nbsp 진출;중국 재발력

2011/7/28 14:52:00 51

비투비 진출중국 재발력

일전

예보

드보루크 (Dunbrook) 국제무역 (남경) 유한공사와 전략협력협의를 체결하여 시장 수요를 영합하여 B2B 운동복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유니폼, 폴로셔츠, 세트 등에는 기업표식 운동이 필요합니다.

복식

회사의, 모두 우리의 목표 고객이다.

빅토리얼 총리는 상하이에서 본 인터넷 기자를 방문할 때 급보했다.


얼마 전 5월 6일 타오보상성에 정식으로 입주해 국내 최초의 인터넷 공식 플래그숍을 개설하며 다음 사이트와 함께 할 계획이다.


7월 20일, 야오밍은 상해에서 정식으로 퇴역을 선포했다.

야오밍과 재계약을 할 수 있을지 여부에 대해서는, 빌도일은 이 문제에 대해 정면으로 답하지 않았고, 회사는 아직 고려 중이지만, 이 동작은 이미 중국의 진퇴에 상관없다.

중국의 스포츠

마케팅 계

야오밍이라는 카드를 제대로 치지 못했다고 생각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매장의 수량과 구체적인 재무 데이터를 드러내지 않는다. "빌도일이 기자에게 말했다.

그러나 올 상반기 예보 판매가 목표를 달성하고 이익 면에서는 목표를 크게 넘어섰다.


공식적인 해석에 따르면, 드볼루크와 호흡을 맞추는 것은 보승국제과 어떤 불쾌한 수단이 아니라 다른 경로를 겨냥하는 것은 유익한 보완이다.

"중국의 B2B 운동복장 시장은 아직 개발을 앞두고 있다. 우리의 목표는 드보루크와의 전략을 통해 우리의 실력을 증명하는 것이다."


이 전략은 2011년 6월 1일 본격적으로 발효되었고, 드보르크는 중국 대륙 기업 고객 설계, 개발, 제조, 확대, 매출 예보 B2B 의류와 액세서리 를 예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연합 개발 제품 제조 제조 제공

표준

시장이 널리 인도하고, 드보루크는 제품의 제조, 보급과 판매를 책임질 것이다.


드보르크는 1939년에 창립되었으며, 선두적인 생산과 판매상이며, 높은 품질의 제품은 외투, 양털 셔츠, 니트, 두건, 가방, 수건 등을 비롯해 북미는 주로 소매 시장을 차지했다.

드보크 국제무역유한회사 (남경)는 중국 광승복 복식과 공동으로 설립된 합자회사다.


미국에서는 더블루크는 이미 예보 의상, 모자, 수건, 짐의 단독 디자인, 제조 및 판매상이다.

드볼루크는 남경에 예보 사무실을 설립하여 양측 전략으로 협력할 일부.


드보크 (미국) 총재는 Larry Rary Rmirez (2005년부터 우리는 예보와 협력해 북미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말했다.

생기발랄한 중국 시장에서, 우리는 빠른 걸음으로 새로운 기회를 개척하기를 기대한다.


아디다스 중화구 이사장 고자례 장관은 드보루크는 중국의 이상적인 협력 파트너로, 이번 합작은 중국을 향해 매우 좋은 기회로 성장 경로를 탐구하는 모든 결심을 증명하겠다고 말했다.


예리한 이 업무는 이미 주문서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빌도이는 국내 대형 IT 회사, 상하이 경기장에서 이 제품을 주문했다.


 

  • 관련 읽기

品牌男装前景看好

업종 주식 시장
|
2011/7/28 14:48:00
30

지난주'중국 ·성택 실크 화학 섬유 지수 '점평

업종 주식 시장
|
2011/7/28 13:25:00
42

면화 높이가 낮게 걷기 & Nbsp

업종 주식 시장
|
2011/7/28 13:24:00
35

시장 자금면이 여전히 팽팽하다 & Nbsp; 통화정책은 단기나 난동

업종 주식 시장
|
2011/7/27 11:44:00
44

아시아 태평양 구역의 올해 수출 증가 속도가 완화될 것이다

업종 주식 시장
|
2011/7/26 16:09: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SEPHORA &Nbsp; 2011 가을 미디어 개방일

올해 SEPHORA 는 GUERLAIN 프랑스 콜란드와 강력하게 손잡고 2011 SEPHORA 향수 마스터전을 개최하며 세계 일류 양향 대사들과 마주 보고 로맨틱한 파리 여행에 올랐다.SEPHORA — 글로벌 화장품 소매권위, 아름다운 경로는 파리, 밀라마,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리스본, 아테네, 뉴욕,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마이애미, 모스크바 등 20여 개국의 국제화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