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폴리우레탄: 새둥지 를 위해 에너지 절약 방화벽

2008/8/12 0:00:00 10250

폴리우레탄

세계가 주목하는 2008 베이징올림픽의 개막식은 국가체육장'새둥지'에서 개최된다.

과학적 설계와 선진적인 기술을 채택하여 수만 명의 관중들은 환경, 안전, 에너지 절약의 올림픽 고전 건축 중, 쾌적한 개막식, 뒤따라 밀집된 각 대회를 즐길 예정이다.

만화 에너지 제재 지분 유한회사가 바로 이 건축의 기적의 벽돌 가와자 중의 하나다.

알다시피 ‘새둥지 ’ 등 올림픽관은 건축재 사용에 대해 높은 요구를 가지고 있다.

우선 환경보호, 예를 들어 건재로 쓰이는 발포제는 오존층에 아무런 위해가 없다. 그 다음은 보온, 건축 에너지 절약 전체가 65%에 달하는 국가 표준, 셋째, 건축 보온 재료로서 우수한 저항성, 항압 강도, 치수 안정성 등을 갖춰야 한다.

이런 전제 아래'새둥지 '관람대 내 담장 벽체가 필요한 보온 재료에서 2 /3을 넘어 만화사가 개발한 폴리우레탄 현장에 건반 장식면을 뿌려 3센티미터의 두께만으로 해당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폴리우레탄 현장에서 건조 내장 액세서리 시스템을 칠해 글로벌 통용되는 폴리우레탄 탄외벽 보온 시스템이다.

그것은 폴리우레탄 현장을 이용하여 빨리 접착 릴레이가 강한 특징을 이용하여 건물 외벽에 직접 뿌려 모양을 완성했다.

이런 공예는 이미 유럽과 북미와 우리나라 간섭 외장신구 건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하여 각종 건축물을 보온 시공할 수 있다.

보온 재료와 기초 벽을 모두 붙여 전체적으로 보온 효과가 우수하며 시스템 안전이 믿을 수 있다.

‘새둥지 ’ 관람대 안쪽 벽을 제외하고 올림픽공원 지하 캐주얼센터 옥상 보온재료도 50% 이상이 만화 폴리우레탄의 하드 보온 시스템을 채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액세서리 시스템의 에너지 보온 재료와 전통 제품의 주요 구별은 환경보호 HFC -245fa 와 물이라고 소개했다.

이에 따라 국내에서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HCFC -141b 발포제 체계에 대해 만화의 보온 체계는 대기오존층에 해롭지 않다.

이 성과는 제품의 고온 높은 치수 안정성이 있는 기술용 목덜미를 공략했다.

일반적으로 물과 HFC -245fa 를 사용할 때, 물은 이산화탄소를 생성한 후 거품공에 존재하고, 이산화탄소의 확산계수는 커서 구멍에서 탈출되기 쉽고, 재료를 수축시켜 치수 안정성이 요구된다.

폴리우레탄 단단한 재료는 그 탁월한 보온 격열 성능으로 1990년대 이후 우리나라의 냉장고, 냉장고, 냉장고, 냉동 창고, 건축 지붕 등 보온 환경을 향상시켜 인민 생활수준, 에너지 절약 효과가 탁월하다.

폴리우레탄 경호는 건축 보온 재료에서 열전도가 가장 낮은 재료로 건축물 열량이 담장, 지붕, 지상 전송 등으로 인한 손실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다.

5센티미터 두께의 폴리우레탄의 보온 효과는 1.72미터의 벽돌 층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 건축 에너지 절약 기준이 높아지면서 폴리우레탄 경합재료는 건축 외벽 분야에서 추앙을 받아 ‘ 65% 절약의 이상보온재료를 실현하는 것으로 불린다.

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시시시시시시시구구점점점재, 목재, 목재, 유리, 플라플라플라플라소재등 각종 재료들을 직접 접접접접접접접하지 않고, 전체 부부세세세세세세, 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불광광광범위범위넓넓넓넓넓넓50년 이상, 방수, 흡음, 방음 등 기능을 겸비하다.

국제 시장 경험을 참조하면 폴리우레탄은 국내 건축 보온 시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유럽 지역에서 폴리우레탄 경호포는 신보온 체계의 대표로 시장을 주목받고 있다. 북미 지역의 건축보온 체계는 주로 폴리우레탄 경호포를 위주로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캐나다 정부는 기존 유리면 보온 시스템을 폴리우레탄 체제로 새롭게 재개할 방침이다.

일, 한 지역도 폴리우레탄 하드 보온을 위주로 한다.

우리나라에서 폴리우레탄은 외벽 보온에 쓰이는 것은 단지 2,3년, 시장 점유율은 약 8%로 고속 성장기에 이른다.

우리나라 유일하게 폴리우레탄 원료 생산기술 자주지적재산권, 국내 최초 공급 폴리우레탄 원료 기업인 만화회사는 전유기술을 이용하여 다양한 폴리우레탄 건축 보온 재료를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품은 우수한 재료성능과 건축 적용성, 동북, 화북, 화동, 화남, 서북 등 지역의 다동 건물에서 응용을 받아 시공 단위와 업주의 찬사를 받았다.

2007년 만화폴리우레탄 건축보온재료는 전국 시공 면적이 200만 평방미터를 넘어 2008년 시공 면적은 500만 평방미터를 넘어설 전망이다.

  • 관련 읽기

가죽 산업 업그레이드: 낡은 과제를 다시 연구해야 한다

시장 시세
|
2008/8/12 0:00:00
10232

국내 피혁 중소기업 자금이 곤경에 빠지다

시장 시세
|
2008/8/12 0:00:00
10241

현재 우리 나라 모피업 발전 전망

시장 시세
|
2008/8/12 0:00:00
10282

중국 브랜드는 본토시장에서 언제 외국 브랜드를 초월합니까?

시장 시세
|
2008/8/12 0:00:00
10249

국가 구두류 품질 검사 센터 는 사천 숭주 에 들어올 것이다

시장 시세
|
2008/8/12 0:00:00
10284
다음 문장을 읽다

자모 감옥외 구두를 메워 팔년 밝힌 아들이 속죄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