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구두점 3만 원,'구두닦이 노래 '사세요.

2008/8/14 0:00:00 10292

구두점

"신발을 사업으로 닦고 신발 닦기, 신발 닦기, 신발, 신발 닦기, 신발, 구두약, 매기, 매각 …."

어제 경쾌한 스니커즈가 발걸음 스니커즈숍 안에서 빙빙 돌며 3만 위안의 가게가 되는 새로운 ‘이미지 모델인 ’이 되며 가맹점의 빠르게 확장될 예정이다.

서성춘 보보통미화 사장은 서성춘의 노래 제목으로'보보보보보보보보'라는 가사가 본인의 창업경력에 따라 만들어졌다.

후베이의 유명 어곡 창작인을 초청하여 창작자가 하진 선행곡으로 부르고 있다.

현재 전곡 녹화만 마쳤고, 후반은 MTV 를 촬영하고 가맹점 양성CD를 제작한다.

서성춘은 “많은 사람들의 눈에서 신발을 닦는 것은 매우 눈에 띄지 않는 일이다. 나도 이 노래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창업을 응원하고 싶다 ”고 말했다.

그는 가게 노래가 구두점 이미지를 높이고 점원의 응집력을 높이고 가맹점의 빠른 확장을 촉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가게는 내년 설 이전에 200개 가맹점을 재개할 계획이며 현재 전국 365개 가맹점, 가게 노래는 모든 가맹점 안에서 방영될 계획이다.

오선명 무한대 경제관리대학 교수는 가맹점화 중금 제작점 노래, 현대화 관리의 한 방식으로 가게 노래가 통일된 이념, 설계 원경 등 비슷한 기업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다는 의미가 있다.

가맹점 수가 너무 많으면 관리 솔루션 등의 문제가 생기기 쉽고, 통일 가게는 응집력을 증강시켜 기업경영 이념을 더 잘 이해하게 해 주며 제창할 만하다.

[창작 비밀] 조보창업 인물이 애원시 어작곡 창작자가 자발적으로'구두닦이 노래'를 불러 서성춘의 마음을 불러일으켜 보보보보경미화점 미래를 불러일으켰다.

이 노래의 창작을 언급하면 서성춘과 아침 신문에서 인연을 맺을 수밖에 없다.

서성춘은 지난해'CCTV 가 중국에서 이겼다'에 참석해 호북적 참가 선수가 32강에 뛰어들었고, 그중 한 명이었다.

지난 23일 아침 신문은 ‘서성춘 ‘일원 스니커즈숍 ’을 앞세워 서성춘의 창업 스토리를 보도하고, 원고는 여러 홈페이지에 옮겨져 있다.

한동안 서성춘은 멀티미디어가 보도하는 대상이 됐다.

서성춘은 지난 20일 양번 출장 도중 특수한 전화를 받고 호북 어곡 창작자가 하진에게 먼저 전화를 걸었고, 무료로 가게를 창작할 것을 제의했다.

하진 (하진)은 "윤윤윤제 (윤윤제 분)도 당신을 존경합니다. 당신은 지금 노래를 창작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신에 대한 긍정, 또한 더 많은 사람을 격려합니다."

사실상 서성춘은 창작가를 생각해 봤는데 너무 어려워서 포기했다.

하진은 먼저 그에게 가사를 서성춘이 창작하고, 작곡, 배우를 초청하고, 베이징 녹음 등은 모두 그가 알아서 3만원의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전화에서 30분 동안 이야기를 나누고, 서성춘은 창작점을 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그때 설레고 영감이 나오더니 호텔에서 종이를 몇 장 찾다가 두 시간 동안 썼는데 가사를 잘 썼어요.”

무한으로 돌아간 후, 서성춘은 간단하게 윤색하고 바로 상대방에게 전달되었다.

지난 5일, 서성춘이 녹음한 CD 를 받았고, 이 노래를 들은 직원들이 흥분해 기업의 응집력을 증가시켰다.

서성춘은 자신의 창업경력으로 창업이 힘들고 창업자에게 차감을 줄 수 있는 곡이며, 미화업업과 회사 이미지에 대한 인상이 높아지고, 이를 빌려 미화업에 대한 사람들의 시선을 바꾸길 바란다.

  • 관련 읽기

수집자 는 아디다스 한정판 훈련복 을 노려보았다

소비권
|
2008/8/14 0:00:00
10282

복건 남안검교 신발, 서안 시 서강 구두 불합격 노출

소비권
|
2008/8/13 0:00:00
10296

감숙질감국: 관광화 합격률 저수명 짧다

소비권
|
2008/8/12 0:00:00
10271

뚱뚱한 사람은 언덕을 신어야 한다

소비권
|
2008/8/11 0:00:00
10248

저질 `신 `은 접촉성 피부염을 유발할 수 있다

소비권
|
2008/8/11 0:00:00
10284
다음 문장을 읽다

팔고 구두업 사인 인터넷 텔레비전 P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