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튼 기드는'2015 중국 한자 받아쓰기대회 '대회 시작

2015/5/4 17:04:00 124

이튼 기드이튼 기드 브랜드의류 브랜드

  

2013년 여름을 기억하는가? 오리지널'중국한자 받아쓰기대회'는 중앙방송국에서 방송되자 전국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치우의'치우'의'치우'는 도대체 음평을 읽는 것인가? 나무의 학명은'무송'인가,'무송'인가?'중국 한자 받아쓰기대회'의 제목은 국내 각 연령층 시청자들이 한자에 대한 짙은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이듬해 열리는 2회 대회도 큰 성공을 거두며 올해 다가오는 제3회 대회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4월 24일 오후 전국 매체의 스포트라이트 아래'2015 중국 한자 받아쓰기대회 '전국 투어 시작 의식은 고색고향의 강녕 건축박물관에서 열린다.

시동 의식은 중앙방송국, 현대급신문사와 이턴 국제교복 브랜드가 공동 주최한다.

 

현대급신문사 사장, 한자 받아쓰기대회 총감독,'우교육 '편집장 진충은 함께 시동 시동을 누르며 2015년 한자 받아쓰기대회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중국인마다 한자마다 특별한 의미가 있다.

'2015 중국 한자 받아쓰기대회 '전국 투어 시작 식의 각 코너는 한자 복원 시도의 의미다.

이튼 기드 브랜드는 이번 대회를 주최해 영광스럽게 참여했다.

'우교육 '잡지 편집장, 이튼 기드 브랜드 창시자 진충은 시동 식에서 "음, 형, 의결합된 한자가 5000년, 한자전, 시, 전신, 전신, 오늘까지 중국 문화의 정수가 되었다.

오사신 문화 운동 이래 한때 한때 한자라틴화 사조가 떠올랐는데 한자가 듣기 어렵고 쓰기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현재 대데이터 시대, 읽기 파편화, 글씨 잊기, 문화위기가 잠잠해졌다.

중국의 꿈의 핵심은 문화몽, 교육몽이라고 생각합니다.

이튼 기드라는 브랜드의 사명 중 하나도 문화 교육의 가치를 추진하는 재건이다.

이튼 기드는 어린이 철학 열독과 과학인식 사업에 적극적으로 종사하고 있다.

이 의미에서, 우리는 모두 문화 중국 건설을 추진하고, 중국 문화 정신과 세계의 안목을 가진 시민을 양성하고, 우리는 모두 길거리에 있다.

제1회 참가 선수 왕소혁은 우아한 이턴 기드 교복을 미녀학으로 등극하여 시합 경험을 나누었다

이날 첫 중국 한자 받아쓰기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남외왕개킹 동창은 역대 참가 대표로 현장에서 발언하며 후배 후배들에게 ‘팁 ’을 제공해 한자에 대한 감상과 사고를 가져왔다.

재작년 여름 방학에 나는 다행히 한자와 아름다운 만남이 있었다.

‘중국한자 받아쓰기대회 ’는 중앙 방송국에서 방영된 후 전국 한자, 중화문명 전통에 대한 관심을 모았다.

나도 한자, 한자, 한자, 한자, 한자, 한자를 통해 중국 한자에 대해 더 깊은 이해가 있었다.

한자를 쓸 때 펜이 손과 손에서 설레는 아름다운 느낌을 발견했다.

이번 대회의 과정을 통해 한자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는 눈이 되길 바란다.

 

제1회 참가 선수 왕웃음

주제 포럼 에 건품 이 있다

시작식 이후 ‘한자 활성화 클래식: 중국인의 책을 깨우쳐 기억을 만드는 주제 포럼 이후 강녕 건축박물관에서 열리는 전문가 다수가 한자 ‘ 문화 위기 ’ 에 대해 맥을 짚고 있다.

다양한 다양한 문화 주제 담화, 현장 관중들이 중독을 불러일으켰다!

역파, 유명한 학자, 백가 강단 주강인 "일자 일자 일자 일자 일자 일자 일자 일자 일자 일자 일자 일자 일자 일가 가치"

역파는 ‘ 한자와 유가 ’ 라는 주제를 발표하여 사람들이 자주 나타난 ‘ 만년망자 ’ 현상을 언급했다.

그는 중국어는 중화문화의 뿌리라고 생각하며, 글자를 자주 쓰지 않고, 모국어 문화의 감정은 싱겁고, 많은 민족의 소멸은 문자의 소멸이다.

한 민족이 가장 위험할 때 일종의 외족이 침입하고 또 하나의 언어가 지체되었다.


{page ubreak}

문화가 생기는 위기는 진정한 위기다.

하물며 한자는 전 세계 유일무이한 인간이 사용하고 있는 상형 회의문자다.

일자 일자 일자 일자 지혜 일자 일자 일자 일자 일자 일가 가치.

한자를 통해 우리는 유가를 직행하고 중화민족문화의 정수를 직행할 수 있다.

  

역파 지명 학자, 백가 강단 주강자

주드판, 본래 국가 독학, 강소성 도행지 연구회 회장 "아이 인식, 먼저 읽기, 뒤쓰기"

주드판은'모국어 공부 잘하는 중국어 '주제로 중국 교육의 품질을 높이기 위한 하이라이트 연설을 통해 모국어교육의 각도에서 한자를 설명하는 중요한 의미를 밝혔다.

“한자문화가 담긴 모국어문화는 우리 민족이 이어질 마지막 방어선이다. 우리는 계속 걸어가야 하고 더 잘 가야 한다. 한자를 잘 배워야 한다.”

현장에서 몇 살부터 아이에게 글자를 가르쳐야 한다는 질문이 제기됐다.

이에 대해 저우드번은 현재 보편적으로 관점이 있는데, 바로 유치원 아이가 글자를 알아서는 안 되며, 글자를 인식하는 것은 초등학교화 (초등학교화) 라고 그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세 살 정도면 글자를 알 수 있을 것 같다. 이때 아이가 글자를 알 수 있는 세 가지 조건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첫째, 시각인식력, 둘째, 구어표현력, 셋째, 삶이 쌓여, 부호와 실물 사이의 연락을 알고, 학부모는 원숭이 같은 동물을 몰라보면'원숭이'라는 두 글자만 아는 것은 의미가 없다.

 

주드판 국가 독학, 강소성 도행지 연구회 회장

유명 TV 기획인, 중국 한자 받아쓰기대회 총감독 관정문, 민들레 교육 지고총재, 신교장 잡지 편집장 이빈 등 전문가들도 포럼에서 멋진 강연을 발표하고 원탁포럼에 참여해 중국어와 고전 문화를 마음껏 이야기할 예정이다.

 

원탁회의 진행자: ‘신교장 ’ 잡지 편집장 이빈

 

원탁 포럼 (왼편 이빈, 정문, 주드판, 역파)

  • 관련 읽기

중국 남성복 브랜드의 중외 차이가 비교적 크다

뉴스 택배
|
2015/5/3 10:16:00
73

中国男装品牌“扎堆”高定市场

뉴스 택배
|
2015/5/2 21:57:00
61

被讽刺T恤戳到了痛处的圣罗兰

뉴스 택배
|
2015/4/28 19:01:00
41

美邦推购物APP 全新营销模式来袭

뉴스 택배
|
2015/4/25 17:05:00
41

조단노는 저단의 시장을 쟁탈하기 위해 싸구려 브랜드를 추첨한다

뉴스 택배
|
2015/4/23 23:06:00
77
다음 문장을 읽다

2015 고스트리트 샌들은 패션을 할인하지 않는다.

2015 여름에는 어떤 신발이 유행하고, 2015 어떤 신발은 홀디가 당신의 눈덩이를 살 수 있도록, 작은 편성은 당신에게 2015 고스트리트 샌들, 이번 여름에는 세일을 하지 않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