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반탄 요절 여부?미래 하루

2016/1/22 21:15:00 17

주식 시장

반탄 타임을 재검한 5대 이유.

그 하나는 위진력이 존재하고, 인민폐 환율이 이미 파동률 단계적 수렴, 기업이 위조 여부를 증명할 수 있는가? 어떤 언론을 과도하게 읽으면 안 된다.

지난 일주일 동안 금융감독당국이 해외의 공인 위안폐의 노력을 억제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이전에는 설날 전후로 폭탄을 내리는 시간의 중요 논리 전제 중 하나는 해외 환율전 공격에 직면하여 정책은 공황정서의 전도를 막지 않을 것이며 증시와 환율이 악순환을 형성하는 것이 아니라 주동으로 주도할 수 있는 것이다.

그래서 설날 전후는 인민폐 환율이 최종 결정 기일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이 단계는 인민폐 환율이 안정적이며 정서 복구에 유리하다.

하지만 수요일에는 새로운 변수가 나타나 해외의 공력'그룹 주먹'이 홍콩 주권을 공격하고 98년 재연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그럼에도 수요일, 목요일 오전, A 주식 투자자들은 "밖이 어지러울수록 A 주가 안정적이어야 한다"는 강렬한 예상을 품고 있으며, 항주에서는 해안시장을 떠나지 않는 비최 아이다 "며 항주에서 폭락했을 때 A 주가 소폭 조정에 불과했다.

그러나 목요일 정오 각종 매체와 매체들이'시장을 자유롭게 파동'을 퍼뜨리면서 A 주 투자자들이 그동안 반탄을 일으킨 자신감이 무너지기 시작했다.

만성병을 치료하기 위해 급사로 임의해서는 안 된다. 환율 경보가 해제되지 않았을 때, A 주 투자자들은 이미 놀라운 새 모양을 나타냈다. 만약 안정된 힘이 없다면 A 주 자유 낙체 운동으로 일련의 악순환 연쇄 반응을 형성할 수 있다.

내일 ‘유형의 손 ’이 출수할까? 이번 반탄이 이어질 수 있는 중요한 변수 중 하나다.

둘째,'표준 500, 독일 DAX 지수 등 주요 주식시장 지수 집단 기술적 반발 확률이 높아질 확률이 증위되었는가? 오늘밤 바로 가려진다.

개년 대락을 겪고 유럽과 미국은 지난 2년 궤도에 복귀했다.

만약 현재 위치에 있다면, 미국 3대 주가가 직접적 파위와 폭락을 선택하면,

대략

세계적인 1라운드가 급락할 것이며, 이런 상황이라면 중국 감독층이 주식시장에 대한 주도적 간섭을 줄일 것이며, A 주의 반탄도 요절될 것이다.

그러나 미주가 강인함과 완강함과 파위적 폭락? 아니면 단계적으로 폭락하는 것일까? 후자에 향한 경향은 수요일 아태와 유럽 주식시장이 폭락할 때

미주

처음에도 공황을 겪었지만 끝내 강승했다.

그래서 이 자리에서 미국 3대 주가가 글로벌 주식시장의 단계적인 안정을 가져올 수 있다면 A 주 메인보드의 단계적인 반탄 시간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셋째,'설날 전 국내 유동성 '

정책 조합권

예상 개선, 점차적으로 환전된 창기인 판단은 확인됐다.

최근 중앙은행은 ‘금리 ’와 ‘강준 ’을 제외하고는 단기 유동성에 대한 투출은 이미 화력을 전개했으며 1월 현재 중앙은행은 이미 MLF 등 여러 도구를 통해 누적 유동성 8000여 억여 억여 억여 억을 투출하고, 후속은 계속 방영되고 있다.

4위는 "1파강창이 지나면 기관투자자들이 관찰기에 들어설 것이다"는 판단이 개정되며 기관투자자의 창고 변화가 너무 빨라서 참고하기 어려우니, 거래량, 환수율에서 시장의 살락을 판단하고 1월 18일 정오, 우리는 지량과 역사의 저위 환수율이 나타나 봄철 반탄 창구를 깨우치고 있다.

언론이 발달한 통신시대, 투자자들의 일치 예상이 빠른 속도로 형성되고, 기관투자자들은 2015년의 대파동을 거쳐 창고 감창 속도를 놀라게 했다.

예를 들어 지난주 금요일, 심지어 이번 월요일까지 많은 펀드와 유자의 창고가 대폭 하락했지만, 이번 화요일 반탄시 급격히 상승하면서, 오늘 방량살락을 보니, 기관투자자들이 또 급락했다.

금요일에 계속 확대 폭락하면 요절의 확률이 비교적 크다. 축소량을 시작하면 반탄에 한 가닥의 생기가 있다.

그 5는 산업자본이 주가를 지키려는 의욕이 상승하고 있다는 판단은 아직 성립되지만 잠재위험이 있다.

일주일 가까이 증진과 지원하지 않는 회사 수량이 계속 상승하고 있다.

하지만 홈페이지 2800시 부근에서 ‘무방비, 저항 불가 ’를 채택한다면, 대주주 주식 저당, 직원 지주 계획 등이 흑백조로 나타날 수 있다.


  • 관련 읽기

A 주 다방면 의 힘 이 암암리에 네 가지 불리한 요소 를 없애 주주 는 지분 을 약화 시켰다

주식 학당
|
2016/1/21 20:29:00
26

주식시장의 안정을 유지하는 책임은 정론이 있다

주식 학당
|
2016/1/18 16:19:00
14

A 주의 평가는 이미 사상 최저 수준에 가깝다고 한다

주식 학당
|
2016/1/17 19:41:00
30

股市解读:超跌反弹一触即发

주식 학당
|
2016/1/17 10:45:00
8

세 번째 주재의 반상: 시장 참여 주체는 이미 미묘하게 바뀌었다

주식 학당
|
2016/1/16 14:03: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전 세계 주식시장의 기세가 무지개 한 대반격 을 전개하다

글로벌 주식시장도 일내 기세가 무지개 한 대반격을 펼치며 우선 아시아 주식시장의 전선 상승, 상하이지는 1.25%, 심지손가락이 1.36%, 일경 225지수가 5.9%에서 16,958.53포인트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