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백륜 슈즈 항의자 무료 증정 신발

2016/11/20 11:53:00 50

신백륜운동화예보

요즘,

신백륜

회사 의 생활 은 그다지 좋지 않다. 트럼프 를 지지하는 것 같은 발언 을 발표했기 때문 에, 이 회사 는 적지 않은 고객 들 의 저항 을 당했고, 심지어 자신 의 신백륜 까지

운동화

버리거나 아예 태웠다.

신백륜이 맑아질 때, 원수는 한발자국도 몰려왔다.

트위터에 신발을 굽거나 신발을 잃어버린 항의자에게 글을 올려 무료로 신발을 선물해야 한다.

신백륜 회사가 ‘백인 지상 ’을 지지하는 논란에 휩싸여 일부 브랜드의 구매자는 그들의 신발을 버리기 시작했고, 이들을 위해 운동화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신백륜 회사가 대통령에 당선된 트럼프에 당선된 것을 지지한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항의하기 위해 지난주 뉴백런 운동화 구매자들은 자신의 운동화를 버리고 불을 붙였다.

더데일리 스톨메르는 신백륜이 백인 전용화라고 선언한 뒤 보스턴 회사의 처지가 설상가상이다.

이후 신백륜은 백인지상주의를 지지하지 않으려고 애쓰고 "어떤 형식의 편견과 증오도 용납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예보

무료 증정 신발 지원 신백륜 슈즈 항의자

그러나 신백륜 고객의 분노를 가라앉히지 못하고 운동화를 버리고 그 회사의 선거 입장에 항의하는 것은 아니다.

한 트위터 사용자가 짧은 단편 을 게재했다. 또한'좋은 소식, 나 오늘 밤에는 모닥불 한 무더기를 시켰는데 …'

동영상에서 그들의 신발은 인도에서 불타오른다.

다른 소셜미디어 사용자가 보낸 동영상은 자신의 신발을 쓰레기통에 던지거나 신발을 바로 창밖으로 내던지거나.

지금 보니 신백륜의 경쟁 브랜드도 한걸음 한걸음씩 움직였다.

이 회사는 무상으로 신발을 공짜로 선물하기 시작하여 변기로 신발을 던지거나 신발을 잃어버린 신백륜 구매자들을 발표했다.

트위터 영상에는 변기 로 자신의 신백륜 운동화를 떠내려려는 시도가 있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

이 트위터에 "변기가 막혀 보이기 때문에 저희를 사신해 주세요. 신발을 보내서 요즘 화장실까지 갈 수 있게 해주세요."

신백륜 운동화를 쓰레기통에 던지는 동영상에 “헤, 가리드, 신발이 한 켤레가 없어진 것 같아, 사신으로 보태줄게 ”라고 답했다.

이는 처음으로 정치에 진출한 것이 아니다.

대선 초기에는 이 회사의 원단으로 힐라리 로고성으로 제작하고 싶은 롱 팬츠 세트.

이와 함께 신백륜에 대한 논란이 꾸준히 발효됐다.

일부 신백륜 고객들은 사교 매체에서 이 트럼프를 옹호하는 브랜드의 어떤 제품도 구매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트럼프가 의외로 이긴 뒤 신백륜 대변인은 기자에게 "솔직히 말해서 트럼프가 대통령이 당선될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핫스니커즈 사이트 솔컬렉터는 짧은 성명을 게재해 수많은 신백륜 팬들의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많은 네티즌이 트럼프의 최근 성별 차별, 배외, 인종 차별 언론을 세웠다.

지난주 신백륜은 버지피드에 대해 "정확한 방향"이라고 밝혔다. 트럼프는'태평양 파트너관계협정'(TPP)에 대한 입장을 나타내며 다른 그의 지지를 가진 정책은 아니다.

이들은 이 부자가 오바마 지원을 반대하는 TPP 무역협정을 지지하기 때문. 이 회사의 발언자는 오바마의 민중의 목소리에 무관하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운동화의 혁명은 여전히 계속 산업 4.0을 계속하는 것은 매우 신기한 개념이다

구두시장
|
2016/11/19 22:41:00
55

광동성 제화 표준화 기술 위원회 는 브랜드 연맹 을 조성하기 에 착수했다

구두시장
|
2016/11/19 10:55:00
45

트위터에 신발을 굽거나 신발을 잃어버린 항의자들에게 신발을 증정하였다.

구두시장
|
2016/11/19 10:39:00
48

제35회 국제 구두업 대회가 미래 신발 시의 발전 추세를 안내하다

구두시장
|
2016/11/17 22:18:00
78

2017 봄 여름 가을 축구 장비 성수기가 다가왔다

구두시장
|
2016/11/16 10:12: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긴 피초는 겨울철 스타일링이 정교하고 아름다울 수 있다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서 더욱더 입는 겨울에는 더욱더 신경을 쓴다. 특히 일이 바쁜 직장 MM 들도 패션을 놓치고 추위를 다스리는 긴 피초는 놓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