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기상의 거두의 눈의 미래 소매는 어떻습니까?

2017/7/12 15:24:00 165

전자상미래 소매알리바바경동

이틀간 알리바바와 경동일 남일 2대 거물 전자상들이 앞으로 소매 추세에 대한 판단을 내렸습니다.

7월 11일

2017 글로벌 망상대회

현장에서 알리바바그룹 이사국 마윈 회장은 현재 형세 아래 ‘ 인터넷 상인 ’ 에 새로운 내포를 주입하고 있으며, 동시에 그는 ‘ 오신 ’ 의 변혁을 구동해 앞으로 10년 사회에 큰 변화가 발생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전날 경동그룹 CEO 유강동에 서명 글은 4차 소매혁명이 다가오면서 앞으로 10 ~20년 동안 이 혁명은 소매업 인프라를 바꾸겠다고 밝혔다.

아리의 ‘ 오신 ’ 전략이든 경동이 제시한 것이다

소매업 변혁

두 전기장사가 미래 추세에 대한 판단은 전기상 분야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뜻이다. 이는 전통적인 소매업이 이를 빌려 새로운 인터넷 + 중계 풍구를 이룬다.

미래를 탐구하다.

7월 11일 마윈이'오신집행위원회'를 설립한 이 내부편지는 후반시간, 알리시오 장용은 인터넷 상업대회에서 전자상거래는 현재 최근 사회 소매 총액의 15%로, 신규 금융, 새로운 제조, 신기술, 신규 기술, 신규 에너지의'오신 '인프라를 통해 85%의 점유율을 더 빨리 스며들 것이라고 밝혔다.

상업의 가장 본원은 사람, 물건, 장소, 소비자가 적당한 시간, 적당한 장소에 적합한 상품을 만나게 한다.

오늘 말한 새로운 소매는 무엇입니까? 바로 다섯 개의 새로운 것을 사용하여 사람, 물건, 장소의 재구성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아리의 ‘ 오신 ’ 전략과 경동 소매혁명의 설법은 사실 쌍방이 대처하였다

소매업

미래의 발전 추세는 다른 길로 돌아가는 곳이 있다.

인터넷 상업고문, 억방동력망 수석지식관인 이지영은 지난해 10월 신소매개념을 포함한'오신 '전략의 심도 해독, 유강동에서 발표한 글에서도 소매의 본질은 변하지 않고, 소매 기반 시설이 바뀌는 것으로 나타났다.

양측이 해석한 명사는 다르지만 하층의 논리는 비슷하다.

예를 들어 새로운 소매는 반드시 물류에 기반한 돌파, 공급사슬의 응답도 전단 소비자들의 체험과 개성화 소구 등, 두 사람은 같은 방향의 다른 서술방식에 속한다.

유강동은 제4차 소매혁명 서막의 시작은 1990년대 후반, 당시 전자상거래가 보급되기 시작했다고 글을 올렸다.

물리 공간 제한을 받지 않기 때문에 상품의 선택이 급격히 확대되어 소비자들이 더 많은 선택을 하게 한다.

전기상들은 전통적인 다급 분매 체계를 전복시켜 분량 원가를 낮추어 상품가격을 한층 낮추게 했다.

백화점, 체인점, 슈퍼마켓, 전자상거래, 소매 역사의 발전은 줄곧 원가, 효율, 체험을 둘러싸고 있다.

경동그룹 수석전략관 료건문은 가장 이른 부부가게에서 백화점까지 가는 것이 아니라 규모가 더 큰 것은 아니지만 한 번의 게임 규칙은 달라지지 않았다.

이 혁명은 소매가 아니라 소매의 기반 시설이다.

사실 마운은 지난해 10월 새 소매, 새 금융, 새로운 기술, 새로운 기술, 새로운 에너지 전략을 건설하고, 7월 11일까지'오신집행위원회'를 설립하고 장용 위원장을 임명해 알리바바 그룹, 개미김복그룹, 채새새망 등 아리새새새새새새 시스템의 모든 파워 건설을 추진하며'오신'이라는 개념을 재차 재차 신규'오신'에 대한 미래 소매 변혁에 대한 기초작용을 재개했다.

소매시설이 변혁하다

새로운 시장 환경은 전자상업계의 종사자에게 새로운 도전을 제기했다.

지난 11월 11일 열리는 인터넷 상업대회에서 2003년부터 알리플랫폼에서 장사를 하는 인터넷 업체가 장용에게 "오래된 인터넷 상인"은 PC 시대, 전자상거래 시대의 수혜자였지만, 새로운 시장 환경에서 어떻게 리듬에 적응할지 모른다.

이에 대해 장용은 인터넷이 상인들에게 가장 큰 기회를 주는 것은 투명화와 편평화라는 답변이다.

알리바바바가 하는 것은 자신의 생태체계와 ‘ 오신 ’ 을 이용하여 모든 사업가들이 디지털화를 실현하기 위해 사용자 데이터를 얻고 소비 수요를 더욱 깊이 살피기 바란다.

동시에 얻은 자료를 이용해 지도하고 제조단 개혁을 추진한다.

"미래 인터넷 업체의 발전은 독특한 고객의 가치를 제공해야 사용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

장용

업계 관계자들은 알리를 전자상회사로 형용한 것은 오히려 정보회사라고 할 수 있지만, 브랜드상가와 수천 명의 중소매가의 정보서비스라고 평가했다.

실제로 알리는 자신의 위치에 대해 생태회사라는 뒤에서는 알리의 미래가 보적성 인프라의 의도를 나타내고, 이러한 인프라는 모든 인터넷 업체에 응용할 수 있다.

장용은 이러한 인프라를 만드는 행위를 디지털 경제시대의 수전기탄으로 묘사하였다.

또한 유강동도 그동안 경동의 방향을 제시한 바 있다.

유강동은 사실 소매 시스템의 진화설이 정보, 상품과 자금 유동 효율의 업그레이드라고 말했다.

이 과정에서 정보, 상품과 자금 서비스의 공급자는 사회화, 전문화에 한걸음 다가갈 수 있다.

경동그룹 수석전략관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가장 이른 부부가게에서 백화점까지 가는 것이 아니라 규모가 더 큰 것은 아니지만 한 차례의 게임 규칙은 달라지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자동차 업계를 관례로, 오늘 자동차 업계는 새로운 에너지, 무인운전, 차량 네트워크 등 기술에 의해 다시 정의되고 있으며, 미래의 자동차 업계의 게임 규칙과 경쟁 구도가 새로워지고 있다.

소매업도 비슷한 상황에 직면하고 이 혁명은 소매가 아닌 소매 인프라다.

전통과 신흥 소매 가속 융합

우리나라 전자상거래가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는데, 마운과 유강동이 이때 미래 소매 추세에 대해 판단한 이유다.

전자상들의 신분에 어떤 변화가 발생했습니까? 2004년부터 인터넷 상업대회가 1년에 한 번씩 열린다는 관례는 2012년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때 전기상들의 개념은 이미 보급되었고, 마운의 말로는 1월 백만 판매량도 이미 현실이 되었기 때문에 마윈은 인터넷 상업대회가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며, 한 휴일이 5년이다.

올해 온라인 상인 대회가 재개됐다. 마운은 “전통 소매업이 공황을 품고 있는 마음을 가지고 전기상 소매업을 바라보고 있기 때문에 전기상 소매업을 다시 인식할 기회가 필요하다 ”고 말했다.

또한 이번 유강동은 4차 소매혁명을 제기했으며 다음 10 ~20년, 소매업이 4차 소매혁명을 맞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혁명은 소매가 아니라 소매의 기반 시설이다.

소매의 인프라는 지능화와 협동화, 무계 소매 시대의 도래를 촉진시켜 원가, 효율, 체험의 업그레이드를 실현할 수 있다.

더욱이 멋진 보도를 통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읽기

심천전 완벽한 수관 운방성 당신과 상하이 추동 전람회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7/7/8 17:24:00
150

제4회 중국 복장 과학 기술 발전 회의 가 영파 에서 개최 되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7/7/6 17:46:00
184

상품 다원화로 소비자 브랜드 집합점을 흑마로 만들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7/7/5 13:58:00
174

중국 해닝피혁 산업은 바로 ‘ 패션 ’ 을 가속히 걸어 나갔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7/7/4 16:45:00
153

IP 꽃무늬 배후, 바다의 집 마케팅 사로에 어떤 변화가 나타날까?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7/7/3 17:22:00
151
다음 문장을 읽다

안달의 상장 10 년 길: 시멘트 땅에서 뛰어오르다

2007년 7월 10일 스포츠 이사국 주석 겸 CEO 정세충은 홍콩에서 상장종을 울리며 홍콩에 상장 복건학과 체육용품 회사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