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교회 '오리지널 디자인구 모직 패셔니스타도 가능해요.

2017/11/3 11:31:00 57

모직오리지널 디자인패션

  

제16회 중국

(이하'직물교회')는 11월1일 -3일 중국 양모셔츠 명진 -

명랑하다

성대한 개막.

이런 해에는 중국 최대 양모셔츠 집산센터와 전국 모직 의상 생산 기지가 됐다.

새로운 형세에서 산업 업그레이드와 소비 업그레이드의 큰 배경에 직면하고,

모직 산업

전통과 밀집형 산업이 과학기술 산업, 녹색 산업, 패션 산업 발전의 변화를 실현해야 한다.

이번 직물교회는 ‘활력 ·신직성 ’을 주제로 큰 낭랑모직이 더 신선한 혈액을 주입해 큰 란모직 발전을 위해 새로운 방향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번 교회는 스마트 생산, 오리지널 디자인 등을 강조해 큰 낭랑털과 과학 기술, 패션 충돌의 불꽃을 선보였다.

지금의 사람들은 점점 개성과 자아를 추적하고, 대중의 유행은 이미 개성화, 수직화, 독립화, 독립화 발전을 시작한다. 이는 고변식도를 지닌 오리지널 디자인 브랜드가 황금기를 발전시킨다.

브라운 교회 역시 트렌드와 함께 올해 다시 원창설계 구역을 설립하고 있으며, 전시구역 면적은 300m에 가까운 동완시 모직 디자이너 협회가 조직을 설립해 디자이너들의 적극성과 창조성을 조성하기 위한 것이다.

올해 오리지널 디자인구 주최 첨단 과학 기술 제품 및 본토 우수 디자이너 대랑의 실력 있는 디자이너와 신흥 디자이너 를 선보여 디자이너 최신 제품을 선보여 밝은 원창설계 수준을 나타냈다.

올해 전시에 참가한 디자이너는 중국 최고의 여성복 디자이너, 중국 10가량 디자이너 덩조핑의 유명 디자이너 등조핑과 많은 본토의 우수한 디자이너들이 있다.

다음은 우리가 한번 보고 빨리 보자.

첨단 과학 기술 의 산물

덩조핑은 중국 최고의 여성복 디자이너, 중국 10가량 디자이너, 중국 10가량 디자이너,'풍조제복 '창업자가'심수패션' 예술감독을 겸임했다.

그녀는 의복으로 생명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 유행을 통해 자연에 대한 숭상, 그녀의 설계를 통해 동서양 요소를 결합하여 알뜰한 제작 공예로 우리나라의 원창적인 디자인의 매력을 보여준다.

그녀가 가져온 구오사 스웨터는 이번 전시구역의 큰 포인트이다.

‘ 구오사 ’ 는 항공 재료와 모직 원료가 결합된 첨단 기술의 산물로 연연소와 적외선 보건 기능을 갖추고 있다.

동완시 모직 디자이너 협회가 가져온 당외의상과 그 유행의 방수와 호흡직물 (방수투습, 자외선 방지) 스웨터도 함께 전시된다.

‘구오사 ’와 방수와 호흡직물 두 가지 원단은 스웨터와 기존 다른 생명력을 부여하고 디자이너와 모직 업체가 첨단 기술 응용에 대해 의미 있는 참고를 제공했다.

본토 디자이너

투자업에 20여 년 만에 모직업에 진출한 디자이너 장봉금은 2014년 선전에 설립된 솜마 의류 브랜드를 개발해 보아 (shibaoier)가 이번 원창설계구를 선보였다.

심플한 디자인의 스타일과 우수한 면마 소재를 결합하여 정교하고 문예와 함께 함께, 마음에 잠복했던 자유를 더듬고, 현세의 안온한 유치함에 직면해 내재의 순진함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장봉금 보석

이 외에도 디자이너 곽하늘, 왕김화, 왕해연, 오춘용, 유세국화, 양정, 장옥용 또한 자신의 원창브랜드를 가져왔다. 전시구 현장에서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연출한 디자인력!

왕김화 오빠

왕해연 원시원소

유세국나비송

오춘용아 마리아

양정바 길아

장옥용 미예품

지도자 참관

폭발 현장 의 대량 인파

대랑진부진부진은 모직 의상 생산과 가공 요소 개발의 개발을 중시하고 있으며, 진정부 연합 중국 팝 협회 등 권위기구가 2007년부터 중국 (대랑) 모직 패션이 유행하는 행사로 올해 10회를 맞이한다.

브라운은 2009년 전국의 유일한'중국 스웨터 유행 트렌드 발포 기지'로 선정됐다. 트렌드 브리핑은 중국 모직 의상 패션을 이끄는 플랫폼이 됐다.

이번 시즌 트렌드 발표회는'융합'을 주제로 색채와 스타일 등 다양한 방면으로 해석과 최신 모직 패션 트렌드를 분석할 예정이다.

브라운 교회는 오리지널 디자이너들이 자기를 드러내는 플랫폼으로 디자이너들이 서로 교류하는 플랫폼이다.

대랑 교회, 이러한 해의 발전을 거쳐 이미 큰 낭랑모직 산업의 명함이 되었고, 원창설계구역은 더욱더 낭랑모직의 트렌디한 패셔니스타가 되고, 패션, 브랜드, 디자인 등 다양한 원소, 전방위, 다각도로 새로운 직물의 매력과 풍채를 선보이며, 리포트 신화장!

오리지널 설계 구역이 매우 커서, 그리고 수백 종의 네가 보지 못했던 풍정이 어찌 낭비할 수 있겠는가.

더욱이 멋진 보도를 통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읽기

'미래 'FE 화화인걸 만나 2018 봄 여름 패션 발표회 성공적으로 개최

즉시 뉴스
|
2017/11/2 13:04:00
60

무안: 패션계의 가장 진동적인 시각 성연을 만들어야 한다

즉시 뉴스
|
2017/11/1 15:51:00
86

오리지널 설계에 초점을 맞추어 인재 부화 플랫폼인 앙리방 거가식 대회가 곧 전국 고교 선언을 시작할 것이다

즉시 뉴스
|
2017/10/28 14:18:00
104

가장 경성을 찾는다, 빨간 잠자리가 너를 데리고 도시의 경박한 생활을 탐색하다.

즉시 뉴스
|
2017/10/27 15:51:00
147

“ 일대 일대 ” 국제 실크 고봉 포럼 은 항저우 에서 만막 으로 막을 내렸다

즉시 뉴스
|
2017/10/24 10:24:00
86
다음 문장을 읽다

모직망 전문장 내장 의류 브랜드 대합회 순조롭게 개최!

10월 2일 오전 ‘직물 교회 ’가 또 ‘모직망 전문장 내판매 의류 브랜드 대합회 ’를 맞았다.대합회는 동완시 모방직 업계 협회가 주최하고 모직 처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