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벌떼: 각 대형 의류 브랜드가 포석 아동복 시장을 확대하여 적극적으로 이 산업의 ‘큰 케이크 ’를 먹는다.

2019/2/18 19:41:00 22

아동복

성인 패션 캐주얼 퍼포먼스 브랜드 포인트.




안전 ”, “ 안전 ”, “ 안전 ” 이라는 중요한 일은 세 번 말했다.

현재 많은 학부모들에게 아동복을 구매할 때 안전성은 의심할 여지가 없는 TOP1 이다.

"이 기초에 편안한 패션이 되면 당연히 1위가 될 것 같아요."

두 아기의 파이프가 터져 어머니의 마음을 많이 털어놓았다.




선상 아동복의 저가 우세보다 나은 것은 ‘안심 ’이다. 선 아래 여전히 엄마들이 아동복을 구매하는 주요 루트다.

중화전국상업정보센터에 따르면 전국의 백가중점 대형 소매업체 의류 분류품 소매액 증가 상황에 대한 조사 통계에 따르면 주요 의류 품종 판매가 모두 따뜻해지고 있으며 특히 아동복 증가가 빠르며 2018년 1 -8월 동기 대비 9.2% 증가하면서 남장과 여복이 훨씬 높다.




전첨산업연구원 데이터도 앞으로 3년 업종복합성장률이 14% 안팎으로 202020년까지 2665억 위안의 시장 규모에 이를 것으로 나타났다.

각 대형 의상 브랜드들은 잇달아 아동복 시장에 대한 포석을 넓혔다. 특히 중고단 아동복 시장을 더욱 확대했다.




기자는 통주 만달광장, 로스푸 광장, 그리고 파란 항만 등 각종 상권을 통해 현재 선 아래 아동복은 기본적으로 쇼핑몰에 꽂혀 있는 어린이 오락, 교육 산업 내에서 대체로 3대 진영: 성인 패션 레저 브랜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빠른 패션 브랜드로 나눌 수 있다.

성인 패션 캐주얼 브랜드 미니피스, 리틀러 &CO, jnbybyjNBY, gxg.kids 대표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는 Adidaskis, Nikekids, 안달, 361, 이닝을 대표하는 등 트렌디한 브랜드는 프리미엄, GAP, ZAP, H &M, C &A 등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안전은 왕도




가게에서 구매하는 것이 보여, 만져볼 수 있어, 겉감, 작업은 한눈에 볼 수 있다.

그리고 다 브랜드라서 더 안심이 됩니다.

파란 홍콩에서 니키의 동복을 선사하는 엄마가 그랬다.

관람선 아래 판매량이 비교적 좋은 브랜드는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다.




거의 모든 아동복 브랜드가 홍보할 때 원단 안전성을 강조하지만 실제로 일반적인 소비자들은 진정 안전한 원단을 가리기 어렵고, 어떤 경우는 의상의 패킷과 라벨을 보지 않을 정도다.

그래서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면 우열을 가리는 가장 간단한 방식이 된다.




성인 패션 캐주얼 브랜드, 기존 성인복 분야의 지명도는 이미 브랜드를 이루고 있으며 레저 브랜드는 원단과 편안함에 한층 더 나은 데다 어린이 성장 특성에 적합한 수요가 있다.

패션 브랜드가 누차 품질 문제가 밝혀졌지만, 그 성가비와 총체적 질량 과관으로 많은 학부모들이 선택했다.




성인 복장과는 달리 아동복 생산이 비교적 복잡하다.

특히 아동복은 색채에 대한 요구가 높고, 원단, 날염 등의 요구는 성인 복장 업계에서 생산기준이 가장 높고, 아동복 사이즈도 많고, 이들 아동복 브랜드에 대한 시련이 크다.




예쁘고 습기가 차야 돼요.




사실 아동복 소비의 주요 결정권은 학부모의 손에서 특히 엄마들의 심미 취향이 아동복 소비를 결정했다.

과거'70 후 '부모가 주도한 아동복 소비가 점차 80 후,'90 후'에서 더 젊은 부모가 주도하고 있다.

이들 젊은 학부모들은 의류의 심미, 기능성 세부 및 안전 요구가 더욱 높다.

디자인 스타일에서는 이들의 심미적 재미도 아동복 브랜드 디자이너들의 결정에 영향을 미친다.




“아동복의 안전성과 질은 점차 hyginefactor가 되고, 소비자의 불만을 예방하는 요소가 되고, 젊은 소비자들이 아동복 편안함에 관심을 갖는 동시에 제품의 디자인감과 독특함을 중시한다 ”고 말했다.

유럽 경영 컨설팅 회사 (OC & C) 연합 파트너 왕은 개성화를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매우 까다롭다.




젊은 소비자들의'까다롭다'를 만족시키기 위해 디자인감 면에서 미니피스, little모 &CO, jnbybyJNBY, gxg.kids 는 성인 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보이며, 표현이 두드러져 공을 들이고 있다.

제품 디자인이나 점포 진열에도 ‘걸을 수 없다 ’고 할 수 있어 이들은 만다 등 대형 커뮤니티 쇼핑센터 아동복 지역의 ‘C ’를 거의 차지하고 있다.




패션은 동향을 잃지 않고, 이 브랜드의 전체적인 인상이지만, 이들은 각기 뚜렷한 스타일링을 갖고 있다.

미니피스의 안내 안내에 따르면 매장 내 새 시즌 제품은 디즈니와 연명으로 합작된 2018 가을은 주로 미키, 도널드 오리 등 고전 이미지로 2019년 돼지설에 응해 디즈니 돼지 피걸이를 디자인했다.

기자는 딱딱하지 않은 돼지 피걸이의 이미지가 그대로 그대로 옮겨지는 것이 아니라 스웨터, 코트 등 의상 특징과 결합해 패턴, 로고의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little모 &CO, jnbybyjNBY, gxg.kids 는 성인 브랜드 스타일을 이어가고 있으며, litttleMO &CO 컬러는 더욱 풍부하고 시각 충격력이 강하고, jnbyJNBY 타이틀 중성풍, 개성이 뚜렷하고, gxg.kids 역시 글로벌 원소를 결합시켰다.




"나는 원래 태평새의 디자인을 좋아했는데, 지금 한 집은 거의 이 브랜드에서 해결되었다."

미니피스 가게에서 9살짜리 아들과 2살 딸은 패딩을 한 벌 샀다.

관동과 마찬가지로 몇몇 브랜드의 고객들은 대부분 성인복 브랜드의 ‘팬 ’으로 꼽았고, 한 아동복 브랜드를 선택한 엄마들이 대략 비슷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비교해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 아동복의 디자인은 어른에게 편향되고,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는 특히 국산 브랜드의 디자인이 대폭 높아져 유명 애니메이션 IP 이미지와 결합해 동미를 돋보이게 한다.




가격이 딱 맞는데 중요해요.




성가보다 3대 캠프에서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가 훨씬 낫다.

디자인이 선명한 성인 룩의 연장 브랜드가 가격에도 ‘브랜드 ’인 것 같다.

한 패딩 할인은 기본적으로 800원 ~1000원, 스웨터도 3,400원.

반면 자A에서는 충모량 90의 화이트 오리털 패딩 매가가 499위안으로 세일 시즌, 면복 할인 기본은 228원, 스웨터, 셔츠 등 대체로 100원 이내로 선출된 학부모들이 거의 3점 이상 구매를 기본적으로 차지했다.




“ 1만 위안의 가방을 사고 싶지만 아이에게 옷을 사주면 삼오백이 비싸 보일 수도 있다.”

한 어머니가 고르고 계신다고 하는 한편, 학부모는 아이들에게 더 많이 투입하고 싶지만, 또 다른 한편으로는 어린이 성장이 빨라서 한 계절 밖에 입지 못하기 때문에 학부모가 너무 비싼 옷을 사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아동복의 제작비용은 성인 룩보다 낮지 않지만 아동복 가격은 너무 높게 정해지지 않는 것도 브랜드 균형이 필요하다.




이와 함께 전형적인 ‘6 +1 ’, 6 +2 ’ 가구 구조가 갈수록 많아지고, 아동복 시장도 기본적인 착용을 충족시키는 실용형이 패션의 미관을 추구하는 브랜드화 전환으로 미래는 품질에 대한 요구와 격조가 추구하는 브랜드 발전공간이 더욱 커질 것이다.

  • 관련 읽기

‘ 태양쥐 ’ 를 떼고 애니는 유동 제품을 빌려 경쟁력을 증강할 생각이다

임신 아동
|
2019/2/18 9:51:00
63

전국 100개 중점 소매업체 설날 소매액 1.3% 감소

임신 아동
|
2019/2/16 12:44:00
72

‘ 태양쥐 ’ 를 떼고 애니는 유동 제품을 빌려 경쟁력을 증강할 생각이다

임신 아동
|
2019/2/15 13:04:00
50

중국 아동복 시장을 겨냥하면 또 빨리 유행하면 독립된 아동복 가게가 열린다

임신 아동
|
2019/2/15 10:13:00
72

브랜드 겸: 애니아 2400만 증자심 우아 아동'햇빛쥐'를 가져와 아기 어린이 제품 자체 경쟁력 강화

임신 아동
|
2019/2/15 9:57: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내수 확대: 니트산업이 전환형 업그레이드, 이런 산업 집단 신춘에는 어떤 새로운 움직임이 있을까?

설날이 막 지났는데, 짙은 연미가 다 빠지지 않았고, 각지의 니트 산업 집단은 이미 분주한 광경이다.막 지난 1년간 니트 산업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