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Valentino 성장 무기력 전송 어떻게 성장 기회를 잡느냐가 여전히 탐색 중이다

2019/4/22 9:42:00 12882

Valentino

사치품 시장은 여전히 급속히 성장하고 있지만 어떻게 기회를 잡느냐가 여전히 탐색 중이다.

이탈리아 사치 브랜드 Valentino 최고경영자 Stefano Ssssi는 전날 볼콘콘콘콘콘콘솔 Group 에서 열린 Altagama 소비자와 소매통찰회의에 따르면 브랜드 2018년 매출액은 전년 대비 3.4%에서 12억 유로 늘어난 반면 2017년에는 11.6억 유로다.

그는 우리의 상습적인 속도로 성장한 것은 아니지만, Valentino 는 2018년에도 적극적인 태세를 보이고 그룹이 강성장에 대한 자신감을 강조했다.

한편, Valentino 2019년 1분기 모든 시장에서 적극적인 추세를 보이고 있지만 마카오와 홍콩은 다소 늦춰졌지만, 중국 내륙 매출이 상쇄됐다.

그는 현재 중국 소비자의 여행 소비가 비교적 적고, 더 많은 선택은 본토시장에서 구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올해 4월 1일부터 국내에서 전면적으로 부가가치 세율을 낮추고 있는 가운데 기존 적용된 16% 세율조정은 13% 로 상대적인 경상 부가가치세도 동시 하락했다.

국내외 시장 가격차가 점점 줄어들면서 사치품 구매 행위가 국내시장에서 발생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세계적으로 약세에 처해 있는 브랜드 남장 부문에 대해 스티파노 사ssssss는 캐주얼룩에 아무런 기색이 없다고 밝혔다.

그는 브랜드가 최초로 남장 업무 분야에 진출했을 때 브랜드 여성의 우아한 조화를 받았지만 실패한 방향이었지만, 이후 Valentino 가 캐주얼 남장으로 전향해 2016년에는 라크런너 등 다양한 스니커즈를 선보여 남성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Stefano Sssssi는 전체 정장은 남성복 매출액의 4%, 액세서리 50%, 나머지 성의와 캐주얼룩을 강조해 정장개념이 버림받았고, 이어 Valentino 는 여전히 발력 캐주얼 시리즈를 반복하지 않을 것이다.

이 회의에서 보스턴 자문BCG 는 사치품 글로벌 소비자 통찰연구 보고서를 발표했으며 이 연구는 74% 의 응답자가 캐주얼룩을 살 것이라고 지적했다.

소비자가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중시와 사치품과 아티스트 사이의 협력이 갈수록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한정 계열과 복고 계열 수증은 높고 사치품 중고 시장의 현재 가치는 220억 유로, 평균 12% 증가율이다.

보스턴은 고급 파트너 겸 이사장 니클라비아 피언에게 "프랑스 제조"에 비해 사치품, 천희세대와 중국 소비자들이 지금 이탈리아 제조를 선호하고 있다.

또한 소셜미디어 및 KOL 의 영향력은 여전히 소비자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역량이며, 더 많은 소비 온라인상 채널이 발생한다.

Altagamia 소비자와 소매통찰회의에서 발표한 글로벌 사치품 소비자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2018년까지 사치품 시장은 4조25억의 사치품 소비자가 포함돼 920억유로까지 지출했다.

2025년까지 사치품 시장가치는 연간 4.6% 의 속도로 1조3000억 유로에 이른다.

2018년부터 2025년까지 개인 사치품이 3% 증가할 것이며, 그 중 액세서리와 화장품은 성장엔진으로, 2025년까지 천희세대가 개인 사치품 시장의 50%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 때 중국 소비자는 사치품 시장 소비의 40% 를 차지할 것이다.

이에 따라 Stefano Ssssi도 세 가지 주요 추세를 귀납했다.

첫째, 소비자의 충성도가 점점 낮아지고 있다.

둘째, 브랜드는 반드시 빠르게 행동으로 부단한 변화에 적응해야 한다.

셋째, 브랜드는 디지털 혁명을 통해 더 나은 마케팅 및 전파 활동으로 소비자와 교류를 통해 소비자들의 가치와 DNA 를 이해할 수 있도록 많은 경쟁자들로부터 눈에 띄게 된다.

사실상 폭발금 마케팅만으로 오랜 계책이 아닌 Valentino, 이미 마케팅 전략, 제품 구조에서 상응하는 포석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해 11월 도쿄에서 추동 시리즈를 발표하기 전 Valentino 는 일본 종이접기 아티스트인 Kyohei Katsuta, 사투샤, 일본 유명 브랜드 Yohji Yamoto, 더블릿을 합작해'VLTN TKY'라는 개념점을 통해 소비자들의 신선함을 만들어 도쿄 대수를 예열했다.

중국 시장에 대한 Valentino 역시 빈번히 발력하고 있다.

브랜드가 먼저 스타와 KOL 의 영향력을 높이는 추세를 선택해 당홍 유량스타와 호흡을 맞춘다.

2017년 Valentino 는 웨이보 공식 계정을 통해 90후 연예인 장예흥이 중국 시장 최초 브랜드 대사를 선포한 뒤 올 1월 첫 대중화구 남장 모델로 선포했다.

한편, 선상 채널을 주요 소비 장소로 하는 내륙시장, 팔텐노는 칠석이라는 사치품 마케팅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해 7월 23일 중국 대사 장예흥이 연기한 칠석 시리즈를 발표했다. 이틀 뒤'VALENTINO 칠석 시리즈'로 불리는 마이크로신 애플리케이션이 발매되며 첫 일부 제품은 매진됐다.

위신 애플릿을 이용해 빨리 걷는 경형 플랫폼의 특징을 이용하여 중국 독보적인 칠석절을 절단으로 삼아 사치 브랜드들이 ‘빠르고 ’라는 형식으로 브랜드의 이미지를 유지하는 동시에 선상에서 더 넓은 소비자들을 촉진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 소비자의 신경을 자극하고 명절 선물과 자기상문화를 중국 젊은이 시장에 위로하는 것은 더욱 칠석 마케팅을 위해 토양을 제공했다.

뷰티, 향수 시장의 새로운 성장점을 잡기 위해 브랜드는 지난해 5월 전 세계 최대 뷰티 그룹 오레아와 컬러메이크업과 향수에 대한 장기 협약을 달성하고, 2019년 1월 1일 본격적으로 발효됐다.

보화영도 최신 연구에 따르면 글로벌 뷰티 업계는 미래에 더 성장해 연간 복합 증가율은 5% 로 2021년 시일 매출액 규모가 5000억 유로를 넘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Valentino 에게 액세서리 업무는 여전히 단판이었지만 미래의 기회라는 분석도 있다.

Research Cosmos 데이터에 따르면 2025년까지 사치 핸드백 시장은 8%의 연간 복합 성장률을 높일 것이다.

스니커즈로 브랜드를 움직일 수 없는 강렬한 성장, 고급 패션 단가가 너무 높고 시급적이며, 루이스 Vuitton, Guccci, Dior 등 다양한 로고가 팔봉투를 가지고 있어, 벨엔노는 시종 사치품 제1제일제대 중반을 안정시킬 수 없다.

Valentino 지분 구조가 달라졌다는 소문에 따르면 Stefano Ssssssi는 대주주, 카타르 황실의 투자회사 마호라 기금에 직면한 문제와 관련이 있다고 밝혔다.

'여장일보'에 따르면 영국 패션 브랜드 Anya Hindmarch 를 매각한 뒤 볼멘토와 팔로우, 팔로즈일리의 메이호라는 사치품 분야와 거리를 유지하기를 희망하며 그룹이 패션업계의 투입과 정위를 재검토 중이다. 패션업계와 투자를 한층 늘린 두 가지 선택 중.

현재 Valentino 의 평가는 25 -30억 유로다.

소식통은 매호라의 책임자가 투자에 대한 구조적 전략이 결여되었다는 것을 깨달았고, 스테파노 사sss는 당분간 모든 메이호라 패션 브랜드를 감독할 수 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그는 Balmain, Palmain, Palmain, Pal Zileri 를 포함한 브랜드의 운영에 비공식적으로 참여했다.

지난해 구시모 회사 개운그룹이 메이호라와 인수 Valentino 인수 상담을 벌이고 있다고 한다.

업계는 이 인수 프로젝트를 보편적으로 살펴보고 있으며, Valentino 와 Gucci 의 목표 시장과 소비군이 중합해 Valentino 가 개운그룹이 또 다른 소비자를 잠그고 있는 간판을 보유하고, 업계가 Gucci 스타일을 완화시켜 소비자 심미의 피로를 초래하는 우려를 낳는다.

동시에 양측은 생산, 마케팅 등에 큰 협동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개운그룹이 이번 주 발표한 올해 1분기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구찌는 이미 평온기에 접어들었다.

3월 31일까지 3개월간 개운그룹의 수입이 계속 핵심 브랜드 구시시의 실적 추진을 이어가며 전년 대비 21.9%에서 37.85억 유로, 사치품 부문 매출액은 21.7%로 36.48억 유로 기록됐다.

기간 동안 구찌 매출액이 24.6% 에서 23억 유로 증가했으며, 전년 동기 37.9% 에 비해 크게 늦춰, 작년 4분기 증가 폭이 28% 로 증가했으며, 재보 발표 후 운그룹 금요일 개장 주가가 대폭 하락하여 30억 유로 증가했다.

구찌에 대한 소비자들이 피로기에 접어들면서 개운그룹의 다음 순발력이 있는 성장점을 앞당겨서는 안 된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이 의미에서 보면, Valentino 가 개운그룹에 대한 적합한 인수 대상이다.

개운그룹 최고경영자 Fran ois Henri Pinault 전승, Gucci 80억 유로클럽에 성공한 이후 개운그룹은 새로운 인수 목표를 시작하고, 개운그룹은 글로벌 가장 영향력 있는 사치품 그룹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개운그룹 수석 재무관인 장마크 듀플래스는 개운그룹의 2018년 현금 흐름이 30억 유로다.

천희세대의 변환은 Valentino 미래의 발전이 불확실성과 위험을 증가시켰다. 사치품 거두가 운그룹을 열어도 피할 수 없다.

Mayhoola 에 비해 Valentino 는 개운그룹의 호항에서 더 멀리 갈 수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후자에게는 안전카드를 놓치지 않는다.

출처: LADYMAX 저자: Sherry Wang

  • 관련 읽기

바다 의 회장 은 주건평 으로 영업 규모 가 해장 을 넘지 않 으면 의문 을 제기할 수 없다

즉시 뉴스
|
2019/4/22 9:42:00
14188

남장 브랜드 GXG 모회사가 항구 교소를 통해 소식을 듣고 IPO 가 임박했다

즉시 뉴스
GXG
|
2019/4/22 9:42:00
13469

지교만리행, 지식으로 미래를 전달하다 ---간지 지교 조학 행동 정식 시작

즉시 뉴스
|
2019/4/21 12:55:00
11471

플래시 트렌드 브랜드 포옹

즉시 뉴스
|
2019/4/19 13:10:00
9119

유행 문화 천희 세대 중국 출자자들 이 유럽 브랜드 를 맹렬히 인수 하다

즉시 뉴스
|
2019/4/19 13:10:00
9101
다음 문장을 읽다

의류 브랜드는 어쩔 수 없이 대면하는 5대 공급 체인 도전

ike 그룹 CFO Andy Campion 은 "우리의 Consummer Direct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