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분기 GDP 증속 30년 신저방직 업계'고달픈 날'이 계속될 것인가?

2019/7/17 17:14:00 4

2분기GDP증속방직 산업비수기

올해 개년 이래로 우리는 올해 방직 시세가 성수기가 좋지 않아 비수기 앞당겨 이야기에 대해 늘 참아 버리는 것이'일망무제'의 성수기와 수련의 주문서를 받았다.그러나 방직 시세가 지금은 고봉일 수도 있고 뒤의 상황은 더 나빠질 것이라는 생각을 하지 않았다.

시장을 방문하는 과정에서 많은 기업의 책임자는 자기 회사의 현재 경영 상황이 좋지 않다고 인정하고 주문이 부족하고 이윤이 하락했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은 아니다.그러자 높은 재고와 고부하가 공존하는 모순의 모습이 나타나지만, 데이터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국가통계국에서 온 방직업계 생산능을 이용률 데이터를 통계분석하다.우리는 눈에 띄게 볼 수 있다.매년 제2분기 방직 업종 생산능이 가장 높고, 제3사분기는 1년 중 가장 낮았다.그리고 지난 19년 제1, 2분기 방직업의 생산능이용률이 상대 2년 전에 크게 하락했다. 다가오는 3분기 규칙에 따라 연간 최저생산능이용률이 나타난다.방직업계는 현재 생산력 상황이 상대적으로 몇 년 전만 해도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더 나쁜 미래로 가고 있다는 것이다.

방직 시세 는 경제 대환경 지원 이 부족하다

어떤 업종의 좋고 나쁨은 경제대악의 추세와 구분할 수 없고 방직 업계도 예외가 아니다.국가가 막 발표한 2분기 GDP 의 속도를 높이는 것은 미래가 그리 낙관적인 것 같지 않다.

올해 2분기 GDP 의 증속은 이미 역년 최저를 기록했으며 GDP 의 분기 속도는 우리 방직 업계의 생산능이용률과 같은 법칙을 가졌고, 1, 2분기 모두 연간 최고봉으로, 3분기, 4분기 감소하고 있다.그렇다면 미래의 3, 4분기 전국 GDP 가 속도를 더 늦춰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는 ‘ 고된 지원 ’ 의 방직업에 대해 설상가상이다.

직공장 · 날염 공장 의 경영 압력 이 날로 커지고 있다

무릇 방직업을 하는 것은 누구의 집이 공장이 있다는 것을 듣기만 하면, 첫반응은 모두 이 집에서 돈을 많이 벌고 부자가 될 것이다.사실 지난 2년 전에도 확실히 그랬다. 탈프의 직조공장의 직기 한 대가 모두 100위안의 이윤을 얻을 수 있었고, 셀 수 없는 사람들이 현금 줄을 서 등을 들고 있다.염색 공장의 이윤은 더욱 풍성하고, 성택 지역의 1인 120대의 염색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17년 연간 4500만 위안을 넘어섰다.주문서가 많으면 0.4위안 1미터당 급료를 내야 한 달 정도 기다려야 한다.

그러나 현재의 직조공장과 날염공장은 매일 눈물을 머금고 생산하고 있다.샘플 직조업체에 따르면 현재 성택지역의 소재 재고는 이미 41 -42일에 이른다.단말기 무역 주문이 부족하여 직조공장의 ‘ 쓴맛 ’ 을 이루기 위해 원료의 가격을 하행하여 일부 생산원가를 희석하게 하여 직조공장과 가격 할인 판매를 할 가능성이 있다.그러나 원료단은 ‘보살의 마음 ’이 아니다. 늘 눈속에 숯을 보낼 수는 없다.최근 PTA 는 하류 자금 사슬을 무릅쓰고 급등과 대락의 반복적으로 톱질을 하며 생산과 판매를 자극하고 수익을 촉진시키려 한다.현재 원료 가격은 이미 역사적 저위에 처해 있어 상행 통로가 시간문제일 뿐이다.그때가 되면 재고기업의 직조공장에 대한 정산은 가장 좋은 선택일 것이다.

염색 공장은 방직업의 과두로 환경 보호 등의 정책의 영향을 받아 장저장지역에서의 수량은 늘지 않을 것이다.이치대로 말하면 절대적인 ‘ 공급 부족 ’ 의 지위에 놓여, 가격 말권을 확고하게 파악하고 있지만, 올해 상황은 각 대염공장 사장들을 모두 막연하게 하는데, 전염료는 전혀 오르지 못하고 염료가 초과 비용도 조심스럽게 제시해야 한다.한 염색소 관계자에 따르면 공장은 환경 요구에 따라 이미 거액을 출시하여 많은 기계를 교체해 폐수 폐수 폐기 정화 설비를 늘렸고, 안전 검사, 위화, 노보 등까지, 원가가 배로 올랐다.그러나 100여 대의 염색 독이 한 달 전 염색 조종사율은 6 ~7할로, 요 며칠 벌써 5할로 떨어졌다.미래 상황은 계속 악화될 것인지 지금은 상상도 못 한다.

무역상 의 고통 은 아직 뒤에 있다

비수기 앞에서는 어떤 공장도 약간 ‘ 군더더기 ’ 라는 느낌이 들지만, 절대다수의 공장이 없는 무역상들은 각종 원가를 고려하지 않아도 되고 지금은 가벼워진다.비록 주문이 많지 않지만 결국은 좀 그렇다.수만, 수십만 미터의 주문서는 보이지 않고, 수백, 수천 미터의 주문서는 어디서나 볼 수 있다.더욱 주요한 것은 이전에 말권이 결여되었던 무역상들이 현재 직직공장과 염색공장에 직면해도 허리를 곧게 펴고 있다는 것이다.

반제품 가격은 전혀 예전처럼 견고하지 않고, 3원짜리 반제품 천은 0.1 -0.2원짜리 값은 전혀 문제가 없다.염색 공장 염색비 가격은 당신만 주문할 수 있는 양도 적지 않은 여지를 이야기하고, 생산 주기는 대폭 단축된다.주문량은 예전처럼 할 수 없지만 아무래도 섭섭하지 않다.그러나 미래 주문은 계속 줄고, 직접무역상 타격이 제한되어 있지만, 직공장과 염색공장의 감산이나 정산은 무역상들에게 더 큰 타격이다.

직공장의 정산은 주문이 현성벽돌 천이 결핍되어 생산기간을 늘려 심지어는 주문서를 잃게 할 수 있다.염색 공장 염색 항아리의 감산은 이미 일부 색깔을 줄지어 줄을 서서 기다리게 하고, 만약 생산정지 영향이 더 크다면, 필경 염색 공장의 수량이 제한되어 있으며, 선택의 여지가 많지 않다.


몇 년 전과 비교하면 지금은 가장 담백한 비수기일 것이다.그러나 이성적 고민: 경제대 환경이 약해지고 공장 가동률 규율 저하, 원료 가격 인상 등 미래가 지금보다 더 잔혹할 것 같다.그러나 성수기에는 다시 오지 않을 것이다. 답은 긍정적인 것이다. 다만 여명 전의 어두운 밤은 힘들 뿐, 많은 회사, 공장은 그 날까지 버틸 수 없고, 나머지 일부는 원래의 ‘케이크 ’를 계속 나누고 있다.

  • 관련 읽기

다스리다멈춰!작년에 비해 환경 보호 폭풍이 올해의 힘은 여전히 엄격하다!

매일 첫머리
|
2019/7/17 17:14:00
4

조립 작업복 은 어떻게 패션 과 전문적 으로 할 수 있습니까?모방기업은 의류 기업과 합의를 보았다

매일 첫머리
|
2019/7/17 17:14:00
2

300억 300억 — 10촉 ” 고품질 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발전방직산업

매일 첫머리
|
2019/7/17 17:13:00
2

상반기 의상은 분수령을 판매하는데 왜 방직 시장은 여전히 이렇게 나빠졌는가?

매일 첫머리
|
2019/7/17 17:12:00
2

국가 통계국: 6월 규모 이상 공업의 증가액 6.3% 증가

매일 첫머리
|
2019/7/17 17:11:00
2
다음 문장을 읽다

다스리다멈춰!작년에 비해 환경 보호 폭풍이 올해의 힘은 여전히 엄격하다!

성택진은 방직 중진으로 분수직기가 주도하는 방직업은 전통업이다.그러나 분수직기 기업이 빠른 속도로 발전하면서 생태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