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콘웨이는 에코카드로 플라스틱 병, 청바지나 면범포로 신발을 만들었다.

2019/7/23 11:15:00 1

콘웨이청바지면 캔버스신발

광웨이는 농구 시장에 복귀한 뒤 에코카드를 또 쳤다.

광웨이는 앞서 ‘레뉴 시리즈 ’를 내놓았고, 신발 소재는 모두 쓰레기를 회수할 수 있도록 했다.이 시리즈 3가지 제품은 비닐병, 청바지를 회수하고 재활용 면범포로 제작되었으며, 스타일은 여전히 클래식 Chuck Taylor All Star 와 Chuck 70.

지난 5일 폐기 플라스틱 병을 회수하고 폴리에스테르 섬유로 생성된 컨버se Renew Canvas 가 먼저 선보였다.광웨이 타오바오 공식 플래그숍에서 Check 70은 3가지 색상으로 고방, 저패는 각각 569원과 539원을 정했다. 그중 버터 그린 고도티가 가장 인기를 끌었고, 지상 3일째로 매진됐다.Chuck Taylor 계열은 7가지 색상을 선보이며 가격은 269원에서 439원까지 불등했다.

코뿔소 소매를 보며 베이징 몇 개의 백화점의 광웨이 매장에 간 것도 Cuck70 버터 고방금이 완판됐다고 점원은 “발매 다음 날 품절됐다 ”고 말했다.친환경판 Chuck70 의 원단을 만져보니 코르웨이 일반 캔버스 신발보다 조금 딱딱한 느낌이 나지만, 발은 다른 품종과 다를 것이 아니라 밑창에만 두껍게 처리해 바닥에 밟아 더욱 탄력성이 있다.

이 몇 개의 전문점 안에 에코슈는 신상 마크를 제외하고는 다른 신상품과 함께 놓아 다른 마케팅 광고가 되지 않았다.고객이 묻지 않는다면 점원은 자발적으로 상황을 소개하지 않을 것이다.“사러 올 수 있는 것은 기본이 다 된다.”점원

2003년 광웨이는 나이크에서 3.05억 달러로 인수된 뒤 점차 농구와 전문 운동의 라벨을 담화하고 타이틀 스포츠 패션을 주고받았다.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시내 동종 제품이 급증하면서 Vans, Puma 등 브랜드가 흥행해 클래식 범퍼슈 Chack Taylor All Star 의 광위는 2016년부터 실적이 하락했다.

지난해 8월 데이터분석 플랫폼 엔지니먼트 레이bs 6736명 ‘Z 세대 ’에 대한 담화조사에 따르면 5년전 청소년 집단 가운데 주목도가 18%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2018년 5월 31일까지 2018재년에는 광웨이가 18.86억 달러로 전년 대비 8% 감소하고, 세금 전 이익은 3억 10억 달러로 전년 대비 35퍼센트 감소했다.2019년 재보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 성장했지만, 그 이자세 전은 전년 대비 2.03억 달러로 떨어졌다.한편, 2019재년, 광웨이는 아시아 시장에서 두 자릿수 증가를 기록했지만, 유럽과 미국 시장은 여전히 참담해 영수 하락한 상태다.

올해 4월 광웨이는 All Star Pro BBB를 발표하고 중국 농구 신인 아불도살라목은 대변인으로 복귀했다."광웨이는 청년문화의 가이드와 구동적인 브랜드입니다. 젊은이와 젊은 문화의 소통이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농구가 글로벌 청년문화의 중요성을 인식할 때, 이런 기회를 잡겠습니다."메투더우 광웨이 코리아타 사장 매튜 준은 당시 곰 스포츠 인터뷰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새로운 팬층과 새로운 소비군과 결합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연신 읽기: 컴백 농구, 웨이브 토중래?

100여 년 동안 역사를 가진 미국 브랜드에게 친환경보호도 그 회사가 최초의 타이틀을 세운 라벨이다.이번 광웨이는 클래식 슈즈에 글을 쓰며 일관된 감정의 노선을 이어가고 있는 것도 그 아래 더욱 더욱더 뜨거운 환경보호 풍구를 잡기 위해서다.

Brandon Avery 는 언론 인터뷰 당시 4년 전 직원들에게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낡은 옷, 헌 침대 시트 등을 재재재재재로 재단해 Chaunk Taylor 스타일로 효과를 거두었다. 직원들은 자신이 만든 신발은 실용적이고 아름답고 아름답고, 특이한 감정도 있다."사람들은 옛 물건을 새롭게 바꾸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둘 사이의 차이는 얼마든지 된다"고 말했다.Avery 는 "Chuck Taylor 본질은 그 삶의 요소를 포옹하고 다시 살아가는 것"이라고 말했다.

무엇보다 ‘지속 가능 패션 ’은 ‘슈스타인아블 패션 ’이 이제는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브랜드 전략의 중심이 되고 있다.

Accenture Strategy 의 연간 전 세계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최근 3분의 2의 소비자 희망 브랜드의 제품이나 서비스는 꾸준한 입장을 유지하며 건강한 생활 습관, 지속적 자원, 순수 수공 제작 등을 견지하는 것과 비교하면 사회 진보를 촉진시킬 수 있는 제품 디자인이 더욱 매력적이다.전자상서비스와 마케팅 플랫폼 Nosto 의 최신 조사는 응답자의 73%가 브랜드를 순환할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하기를 바란다.

광위 전에 에디다스는 지난 2015년에 에코슈를 출시했다. 푸마는 2013년부터 분해, 순환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아디다스는 2015년 해양 비닐 쓰레기로 만든 운동화 Adidas Ultraboost Uncaged Parley, 나이크도 2017년 신형 재생 가죽 소재 Flyleather 를 개발해 일부 신발에 응용했다.

그러나 실제 상황으로 보면 에코슈는 개념에서 진정한 대규모 시장으로 추진해 쉽게 이룰 수 없다.

우선 원자재 수집과 중제는 양산 장애를 제공한다.

쿠웨이 최신 에코슈 세 개를 예를 들어 이미 출시된 플라스틱 병의 소재는 그중에서 가장 쉽게 제작되는 아이템이다.이런 소재는 캔버스 신면과 풍마우처럼 보이지 않는다. 사실 기술이 복잡하지 않다. 폐고플라스틱 병은 절단, 융화, 방적, 텍스처를 짜내어 질감과 특성과 비슷한 재생폴리에스테르 (PET)를 짜면 신발면을 구성할 수 있다.

대신 청바지 소재가 복잡합니다.광웨이 합작자 영국 중고옷 소매상 비용드레트로는 회수된 청바지를 주워 광위를 원재료를 제공한다.이 청바지는 모두 증기 소독을 거쳐 나비 가위질을 진행한 뒤 공장으로 옮겨질 수 있다.공장에서 디자이너는 청바지에서 직접 신발의 템플을 잘라내며 절단하는 과정에서도 얼룩과 파손에 주의해야 하며 청바지의 단단한 정도는 캔버스와 달리 절단도 작지 않다.

제3종면 캔버스 시리즈가 제일 어려워요.이 시리즈는 광웨이가 생산 과정에서 버려진 캔버스 소재로 40%의 복합면과 폴리에스테르 복합면으로 바뀌어 새로운 거즈라인을 만들어 만든다.이 시리즈는 2020년 봄 여름이 선보일 예정이었지만, 광위 측은 아직 재료가 충분하지 않았고, 광위의 발행수를 만족시킬 수 없다고 밝혔다.

그 다음으로 친화화는 원가 통제 문제까지 언급됐다.

플라스틱 제품에 대한 회수는 현재 각 브랜드의 가장 주요 발력 방향이다.플라스틱 전환 기술은 점점 성숙해지고 있지만 아직 회사들이 대규모 생산을 할 수는 없다.아디다스를 예를 들어 Adidas 울트라보트 언캐지드 파트리는 2017재년에 100만 켤레를 팔았지만 이 브랜드는 매년 몇 억 켤레의 운동화 판매량에 비해 작다.아디다스 글로벌 브랜드 에릭 리드켓 관계자는 해양 플라스틱 신발은 당분간 원가를 소화할 수 없다고 밝혔다.

이 밖에 시중에 있는 에코슈 제품이 갈수록 많아지고 브랜드의 차이화는 갈수록 어려워지고, 시장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을지도 미지수다.Nosto 의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 52%가 패션산업이 더 지속되기를 바라지만, 브랜드가 지속적인 방식으로 상품을 생산하고 더 높은 가격을 수취할 경우 29%의 소비자가 계산하고 있다.

또 다른 주목할 만한 화제는 에코슈즈가 정말 친환경'인가?그것들의 재질은 재활용 과정에서 다른 오염이 생기지 않을까?많은 스포츠 브랜드 들이 생산 과정에서 화학 독물 배출 을 국제 녹색 평화 조직 에서 ‘ 레드카드 ’ 를 발송한 적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브랜드가 정말 환경 우호형인지, 그들의 매년 환경 영향보고서를 대조하는 것은 더욱 실질적이다.

  • 관련 읽기

혼수 네 가지 가공 보고서 는 안전 을 막고 발걸음 까지 나아가서는 안 된다

신발 속달
|
2019/7/23 11:10:00
0

특보 2.6억 달러 미국 스포츠 브랜드 2018년 특보 경영 분석

신발 속달
|
2019/7/22 19:27:00
132

삼부 야외는 미래와 안달의 협력을 심화시킬 수 있다고 말한다

신발 속달
|
2019/7/4 12:07:00
2

표마는 초안드마트를 영수하고 나이크 아디에게 다시 도전했다

신발 속달
|
2019/7/3 12:17:00
3

'신발왕'의 탈바꿈: 퇴장부터 상장까지 백리부터 도도하다

신발 속달
|
2019/7/3 10:28:00
130
다음 문장을 읽다

무인량품의 ‘ 수토불복 ’ 의 중국 시장은 멀리 일본이 눈부시다

무인량품 중국이 가장 아름다운 2015년, 2016재년 중국 시장은 동점 매출보다 처음으로 자릿수 상승, 4.7%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