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구두 시장의 솥뚜껑을 젖히다: 시장의 불볕 뒤에는 누가 굽고 있습니까?

2019/8/15 12:40:00 0

운동화

한정금 한 켤레를 사기 위해 밤새 줄을 서고, 한 켤레가 2년 45배 인상...운동화 시장의 폭발 현상이 사회적 관심을 불러일으켰다.구둣시장의 ‘ 솥뚜껑 ’ 을 열고 불타는 볶음신 뒤에는 여전히 어떤 수수께끼가 있습니까?업계 내에서는 어떻게 진위 슈즈를 감별합니까?시장에서 어떤 사람들이 신발을 볶고 있습니까?

구둣거래 플랫폼이 역사 초반에 등장했던 운동화 거래 플랫폼에 핸드버튼을 막는 첨단 상품.

리얼 슈즈: 감정은 민간 감정사로 의존할 수 있을까?

현재 국내 한정화의 시장 가격은 주로 큰 구두거래 플랫폼에서 비롯된 것으로 알려졌다.플랫폼에서 판매하는 운동화는 대부분 산호와 신발 장수에서 온 만큼 신발의 진가식 감정은 거의 구화 판매 사업의 관건적인 일환이다.

민망한 것은 현재 업계 내에 성숙한 감정체계를 세우지 않고 감정사 개인의 경험과 수준에 의존할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업계 인사들은 구화의 진위를 감정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3개 코너, 하나는 전문점, 판매상 형식으로 신발의 품질을 통제하고, 둘째는 행정 등급의 감정으로 세무, 계약, 영수증 등을 통해 소원증을 확인한다. 3은 민간의 감정이다.

현재 구화플랫폼에서 산호 사이의 유통은 플랫폼 감정사에 의존하는 유일한 선택이다.그동안 언론에 따르면 그는 한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비싼 가격으로 산 한 한정된 슈즈가 가짜로 인정됐지만, 판매가는 "죽어도 인정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get 는 커뮤니티, 컨설팅, 전기 업체의 서비스 플랫폼을 포괄해 젊은이들을 위해 각종 운동장비를 제공하고 있으며, 창시자, CEO 이명은 현재 국내 스포츠 브랜드의 감정사가 부족하다고 밝혔다.get 는 양성과 심사를 통해 자신의 감정사의 수준을 높이고, 플랫폼은 매일 3자 거래 플랫폼에 5000개의 신발 정보 를 감정할 수 있다.국내 구화 거래 플랫폼 Nice 의 CEO 주곡도 현재 Nice 에서 할 수 있는 것은 여전히 꾸준히 감정사만 키우고, 밀고 가는 GMV 를 만족시키겠다고 밝혔다.

"업계의 공동 노력이 필요합니다. 심지어 브랜드가 필요합니다. 브랜드만 미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브랜드만이 이 물건의 생산자와 소유자입니다. 그 사람만이 진실이라고 합니다."주간은 언론 인터뷰를 받고 있다.무독유자, 이명도 신발의 진위가 결국 브랜드가 최종 확정될 것이라고 생각한다."하지만 브랜드측은 이미 판매된 신발에 대해 다시 감정하는 것에 있어서 힘이 없다."

get 는 사회, 컨설팅, 전기 업체의 서비스 플랫폼을 포괄하여 젊은이들을 위해 각종 운동 장비를 제공한다.

구둣시장: 투기와 취미는 동전의 양면?

한정금 한 켤레를 사기 위해 밤새 줄을 서고, 운동화 시장에 많은 황우와 구매자, 한 켤레가 2년 45배에 오르는데...최근 구둣시장의 폭발 현상은 사회적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인터넷은 ‘볶음방 볶음주보다 볶음주보다 볶음주보다 볶음 구두보다 못하다 ’는 조롱이 퍼져 나오고 있다.

이명 분석에 따르면 현재 구둣시장의 불타는 현상이 형성되는 원인은 가장 두 개: get, 마약 APP, 나이스, 투우 등 전주화 제품은 특히 운동화 인터넷 매매 플랫폼이 등장해 진정한 트렌드슈즈 문화를 좋아하는 소비자 쇼핑을 더욱 편리하게 하고, 이러한 패널들이 시장의 빠른 발전을 추진하고 있으며, 둘째는 투기류의 투기류 투기 등 시장의 행태가 두드러졌다.“내가 봤을 때 첫 번째 원인은 30%, 두 번째는 70%보다 70%였다.”이명은 운동화 시장을 투자하는 것이 더 ‘청소년판 A 주식 ’처럼, 일부 젊은이들은 자금이 제한되어 전문적인 재테크 문턱이 높은 이유로, 구두시장에 투자하는 경향이 있다.

“ 사실 매일 운동화 뉴스에 주목하고, 운동화 문화를 아는 구두의 애호자를 알고 전국에 몇 백만 명이 있는데, 우리는 ‘ 의견 수지도자 ’ 라고 부른다.또 몇 천만 명의 사용자는 ‘ 따라다니는 사용자 ’ 에 속하여 충동적으로 소비하기 쉽다.이명의 소개는 `바람잡이 `의견 리더 `류 사용자 `가 시장 시세를 더 잘 알며 언제 착수할 것인지 알고 있다.

“회사 재보, 시세 분석 등 전문 지식을 봐야 하는데, 젊은이들은 이 구두가 예쁘고 실용적인 가치가 있고 거래가 낮은 데다 투자에 실패하더라도 신발 한 켤레를 사서 신으면 좋겠다.”이명은 운동화 시장에서 투기와 투기를 즐기는 것이'동전의 양면'처럼 앞으로 긴 시간 내에 공존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명씨는 현재 운동화 시장에서 큰 자금이 여전히 신발을 위주로 하는 회사로, 이 자금들은 일정한 규율을 가지고 있는 매도가가 있다. 상류에서 신발을 집중해서 하류에 팔고 소비자들에게 팔린다.반면 구두는 주로 산호 사이에서 진행된다.“ 큰 자금이 이 이 시장을 발견하면 자본 수단을 운용하면, 신발 한 켤레가 수백만 원짜리 투입액을 끌어들일 수 있다. ”이명은 그때 시장에서 부추가 늘어날 것이라고 예측했다.

  • 관련 읽기

패션은 휘황에서부터 ‘암담 ’ 저선 도시까지 출로 될까?

뉴스 택배
|
2019/8/15 12:39:00
0

이녕국조는 상반기 실적 상승 32.7%

뉴스 택배
|
2019/8/15 12:38:00
0

낭자 지분 100% 지주 낭자 의료 모집 자금 인수 잉여 지분

뉴스 택배
|
2019/8/15 12:38:00
0

안드마의 2분기 실적이 예상보다 낮게 ‘너 ’를 구할 것인가?

뉴스 택배
|
2019/8/15 12:37:00
0

지암시 라하벨은 어떤 교착 상태를 가지고 있는가

뉴스 택배
|
2019/8/15 12:33:00
0
다음 문장을 읽다

백화점 파산 위기 뒤에는 사치 브랜드 발전의 중심이 될 것이다

하지만 백화점 몰락에 따라 전자상거래가 발기되면서 바네즈의 파산은 사치 브랜드들에 좋은 일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