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혜민 얼굴 콜라겐

2019/8/19 11:54:00 0

주혜민

주혜민은 1990년대 홍콩의 여신으로 청순한 이미지로 많은 남자의 마음을 얻었다. 360도 무사각의 성세 용모, 한때 우승'옥녀장문인'이라는 호칭으로 대중의 평가가 얼마나 높은지 알 수 있다.그리고 몸매도 아주 잘 유지되고 51세의 피부 콜라겐은 아직도 탱탱하다!최근 타이베이 빅알에서 콘서트를 하는 스타일은 더욱 놀라움을 자아냈고, 흑백백백조 룩선은 무척이나 기질이 아니다!

주혜민은 연예계에서 줄곧 부과로 발전해 왔다. 이번에 대만 콘서트를 다녀온 것은 인스타의 유골급 팬이 매일 카일로 대만에 왔기 때문이다. 그녀는 결국 승낙한 셈이다. 이 파워 파워 파워 파워 파워!솔직히 주혜민은 첫 눈에 깜짝 놀랐다. 51살의 피부는 이렇게 매끄럽고 섬세하고 서른 살도 안 되고, 옹용화, 기질이 유재하고, 어쩐지 ‘옥녀 ’라는 말을 듣자, 역시 아이를 낳지 못한 여자 스타는 젊어졌다.

콘서트에서 주혜민은 커다란 흰 백조 조각에 단정하게 앉아 민소매를 입은 검은색 원피스를 입었다. 스커트 윗부분에 누드 톤을 매치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는 데다 스팽글이 포인트를 주었고 큐빅 브이넥 포인트를 주었고 큐빅한 치맛자락을 보며, 치맛자락한 레이스 원소처럼 가늘고 하얗고 하얀 다리를 보며 어떤 신선녀!부처님!

주혜민은 역시 전능 연예인이다. 최먼저 방송국 DJ 를 맡아 가수 방면으로 발전한 뒤 드라마 영화권으로 진출, 사람이 예쁘고 재주가 많다!그해 전성까지 인기를 누리면서 자매 이민은 한때 10대 홍콩드라마 스타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많은 성과를 거둔 이외에도 주혜민의 패션 표현력은 칭찬이다.작은 돔 콘서트에서 이 큰 날개 스타일을 선보여 청순하고 고상한 옥녀의 기질에 맞게 진한 브이넥타이 원피스의 정교한 쇄골과 가늘고 가늘고 가늘고 가늘고 가늘고 살결이 뽀얀 발가락!스커트 아래의 다층이 늘어진 치마자락이 남다른 디자인감을 과시해 보는 것이 개성이 넘치며 스타일링이 인간의 천사 같죠?

더욱더 가까이에서 주혜민의 이 스타일을 살펴보면 블링블링의 하이웨이스트 드레스, 금색 프린트는 매우 존중하고 화려해 보이며 허리를 걷는 디테일이 돋보이며 패셔니스타와 패셔니스타의 개성을 뽐내고 분홍색 실크 드레스 밑단에 골드 리퍼를 장식할 수 있어 디자이너로서의 기능을 완성할 수 있다.이 가늘고 가느다란 두 다리, 뽀얀 팔, 온 얼굴 콜라겐 상태, 그야말로 불로여신!

비스듬한 앞머리 롱 헤어에 정교한 메이크업으로 레드 컬러의 스커트를 입은 주혜민은 패셔니스타처럼 발랄해 발랄하고 발랄하고 발랄한 스트랩 코트를 매치해 하얀색 블루 스트라이프 포인트를 주었고, 진한 브이 스타일링은 한꺼번에 화끈하고 섹시하고 스커트도 독특한 개성, 레드 트렌치, A 자판 패턴의 재킷을 완성해 미래 과학적 판타지 느낌의 세련된 미녀 전사들을 한눈에 띄게 했다.

무대 위의 주혜민은 더욱 카리스마 만발하고, 판타지 감각 넘치는 독각 헬멧, 댄서 를 받쳐 주혜민은 핫댄스퀸으로 변신해 정말 멋있다!정약의 우아하고 단아한 옥녀, 걸핏하면 섹시하고 화끈한 열무녀, 소금은 달고, 역시 전능연예인!

  • 관련 읽기

장자 단풍은 2만3의 니트 스커트를 입고 조보다 더 아름답다

패션 인물
|
2019/8/19 11:53:00
0

장천애는 ‘ 나무의 곁가지 치마 ’ 를 입는 것이 모자란다. 아직 생긴허리가 좁다

패션 인물
|
2019/8/19 11:52:00
0

조웨이도 고급스러운 얼굴인 줄 몰랐는데, 머리 뒤로 검은색 가벼운 드레스를 입고 옆 라인이 너무 완벽했다.

패션 인물
|
2019/8/18 11:46:00
0

지나가는 사람을 초살하여 우연히 아교와 아름다운 기질을 만났다!

패션 인물
|
2019/8/17 16:22:00
2

유물 몸매 디리열바의'나비 엉덩이'는 그냥 보면 설렜어요.

패션 인물
|
2019/8/17 16:20:00
2
다음 문장을 읽다

다섯 여인 은 연극 을 한 대 에 야오오 는 가죽 치마 를 입고 몸매 가 뜨겁고, 동려야 는 오히려 고전 미인 이 되었다

진진, 해청, 매정, 야오천, 동리야 5명의 시청 후 여배우들은 많은 어린 친구들을 보고 출연한 영화 작품을 보고, 완벽한 모습으로 그녀들을 동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