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현9월 대박에 상선, 6벌의 스타일링은 모두 타이트한 옷보다 못하다.

2019/9/18 16:34:00 0

이현

올 여름 핫 남자 연예인을 말하자면 이현의 이름이 꼭 들어야 한다고 믿는 거죠?데뷔한 지 여러 해가 됐지만 그동안 이현의 존재감은 사실 강하지 않다.'하신'의 멋진 표현으로 존재감을 높였고, 올 여름 이현은'사랑하는 사랑'으로 국민남신으로 직접적으로'7월 현 남자친구'라는 별명을 얻었다. 연예인의 폭발은 기회에 의존해 왔다!

또한'사랑하는 사랑'의 한상언 역을 맡았기 때문. 이현은 성공한 뒤 각종 자원이 밀려오는 것도 만만치 않다. 각종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새 영화도 직접적으로 올라가고, 이현의 잡지까지 셀 수 없는 상황이다. 최근에는 새로운 스크린이 다시 한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현은 6벌 스타일을 바꾸는 것도 눈에 띈다.

우선 이현의 굵은 털실 스웨터, 자줏빛 스웨터에 와이드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긴 머리카락이 약간 어수선하고, 이현은 오히려 햇볕 큰 남자아이처럼 멋지게 생겼다.

또한 스웨터 스타일로 이현의 검은색 스누피 스누피 스웨터에 이현의 검은색 액자를 매치해 정말 소년감이 넘친다!올해 27세인 이현도 막내다. 특히 그는 극중 완전 노간부 이미지다. 하지만 현실 속 이씨는 이런 스웨터 스타일로 미소년 본인이다.

그리고 이런 먹색 스웨터의 스타일은 사실 질감이 돋보였습니다. 사실 여름이 끝나는 것을 보고 가을 겨울 시즌이 시작되고, 이현의 스타일링은 사실 가을 겨울에 잘 어울리고 부드러운 문예 스타일을 연출하는 스타일입니다. 이런 스타일은 우리 드라마에서 이현의 ‘한상언 ’이 멋진데 익숙해져 반전적인 경연을 가졌습니다.

물론 검은색 트렌치코트와 셔츠의 코디도 아주 고급스럽고, 이현같은 키 185cm의 긴 다리보이 는 사실 트렌치코트에 대한 소화는 전혀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 자체의 셔츠와 넥타이의 코디는 사실 까칠한 편이지만 트렌치코트를 매치해 태도와 개성을 돋보이는데, 이지금같은 스타일로 한 사람은 더 소탈하고 솔직한 성격으로 의외의 귀족 소년 기질이다.

물론 분홍색 양복 세트는 이현의 점잖은 분위기를 더해 이현의 패션 가소성 역시 높았지만, 사실 이번 스타일은 모두 각양각색이다. 하필 이현은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어 특색도 있다.

하지만 이현은 이번 촬영한 이 잡지들도 6벌의 스타일링을 바꾸었지만 그의 타이트룩에 따라가지 못했다.이현이 이 맞부딪치는 스키니, 오리모자와 코디를 매치한 것도 친구 없는 것 같죠?운동소년 본인이 틀리지 않았어요!

어때요, 이번 6벌 스타일링을 보면 이현의 어떤 스타일을 더 좋아하나요?

  • 관련 읽기

창조 업종 첨채 방직 기능 인재 ‘ 경기 융합 ’ 의 배양 패턴 이 널리 호평 을 받다

패션 인물
|
2019/9/17 16:01:00
4

Taoray Taoray 압축 뉴욕 패션주, 글로벌 사유 충돌

패션 인물
|
2019/9/16 12:03:00
2

황양개는 금년 아동극 여주인공이 되었는데, 체크무늬 학생복을 입은 그녀는 보기에 매우 달콤해 보인다

패션 인물
|
2019/9/14 20:09:00
0

조끼 가 있는 오선의 가 잦은 기지개 를 보이기 시작해 드디어 컴백 소녀 감

패션 인물
|
2019/9/14 19:54:00
0

중국 풍 렌즈 에서 여자 스타: 유역비 초초초록 감동, 유문 역시'국모의 빛'이다.

패션 인물
|
2019/9/14 19:53:00
0
다음 문장을 읽다

颖儿当妈后气场开挂,这就是减肥完的后果?

身材上的控制对于明星来说是必须要掌握的技能,很多的明星不管是在日常生活中,还是在各种综艺中,总是能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