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삼전 '경쟁'김코교' 시대의 꿈

2019/9/23 12:55:00 0

경기하다

코브리는 천 위에 있는 도시에 의탁한다.세계에서 가장 큰 방직 원단 집산지 1700여 억여 위안의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여기에는 가장 완벽한 경방산업체인, 만개 방직업체 5만여 개 품종들이 세계 각지로 향하고 있다.

한 거리에서 한 도시까지, 수십 년 동안, 코교는 중국 방직업 한 곳을 지키고 있었지만, 이들 대부분은 20만 방직업 일선 직공에서 산업기술, 직업 기능의 웅후한 축적과 날로부터 꾸준히 발전하고 있다.

9월28일 -29일 장삼각지구 민영기업노동경쟁현장 교류 및 방직 직업종의 직업기능경쟁경기가 코다리에서 열릴 것이며, 프로기능의 절충이자 경기이념의 공유다.방직업의 고품질 발전은 강력한 내동력이 필요한데 동력은 어디에서 왔는가?가교가 선보인 답은 전원 홀로그램 버전 스킬 경기로'김코브리 '시대의 꿈을 짜고 있다.

 전원을 이끌다

스킬 경기가 치열한 에너지를 수출하다.

“ 산업노동자 대오 건설 개혁을 이행하고 민영 기업의 발전이 더욱 광활한 무대로 나아가고, 이런 시대적 배경 아래에서 우리는 직원들 기능경쟁에 대해 재평가와 계획을 세워야 한다.”구총노조의 주요 책임자는 전체 전원 전원 홀로그램 버전 스킬 경기가 제기되는 것은 이런 고시량에 기반한 것이라고 말했다.전체 인원은 전체 직원의 투신 기능경기를 동원하고, 전체 스킬 레이아웃을 방직 산업 사슬에 배치하는 모든 단락이다. 전원은 스킬 경기형식과 콘텐츠를 확장하여 생산하는 중첩효과, 직공 성장 성재를 촉진시키는 것이다.

코브리에서 방직 생산업체는 만여 명에 가깝고, 취업 인원은 20여만 명, 그중 절반은 방직 여공이다.2013년 구 총노조는'금쏘상','은쏘상'을 설립한 이후 이 기능브랜드 나비 효과는 신속하게 드러났다.

최근 몇 년 동안 소흥나 박침방 유한회사 직공 스킬 경기가 상태화돼'김쏘상'의 수상자 이강과 등 많은 기술자들이 쏟아져 나왔다.오늘날의 기업들이 ‘금쏘상 ’을 기업의 핵심 경쟁력을 가늠하는 지표로 삼는 것은 코교구 총노조에서 가장 즐거워하는 결과이며, 스킬 경쟁은 기업의 광범위한 공감을 받아야 진정한 뜨거운 에너지를 발휘할 수 있다.

'금소상 '경쟁 브랜드는 일선 노동자 학습 기능, 연구 기술을 탐구하는 열정을 더해 더 많은 젊은 직원들이 취업관념을 바꾸고, 한 기술의 장기, 학력에 의한 사회적 분위기를 형성한다.이 기능경기는 7년 동안 우수 직공 105명이'금쏘상','은쏘상'이라는 칭호를 받았는데,'학술, 숙련 능력, 강소질'은 코교 방직 일선 노동자 중 울연 성풍을 일으켰다.

 레이아웃'올사슬 '

기능 경기 가 산업 의 상승 을 추진 하다

몇 개의 모서리 원단으로 산수벽걸이를 맞출 수 있고, 패션 핸드백을 맞출 수 있다.코브리에서 방직 산업은 새로운 업종인 맞춤업이 파생되었다.

이 신흥업은 폐기된 보배뿐 아니라 패션코다리의 발전이념에 순응하며 방직 산업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있다.

소흥 대사 문화 창의산업 유한회사 양철강 사장은 양철강 창업자다.만사가 어렵고 창업이 시작되자 가장 긴박한 것은 일제히 종업원들을 육성하는 대열이다.양철은 대책을 세우고 있는데, 구총노조는 그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 주는 데 한차례 퍼즐 기량을 발휘했다.기업과 노조는 함께 생각에 함께 걸어왔다.

지난해 코브리 스펠링 기능은 예정대로 열렸고, 미싱 기초를 다룬 도시와 농촌 여성들이 철포업을 발전시키는 잠재적 자원이 되었다.올해 구 총노조는 성급 철포 기능대회를 계획하여 철포업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퍼즐 스킬 경기는 코교구 총노조 경기 전 체인 포석의 생생하게 펼쳐졌다.수십 년 의 축전, 코교 는 상류 의 폴리에스테르, 화학 섬유 원료 를 형성, 중류 의 직조, 염색, 하류 의 의류, 가방 실체 시장 및 인터넷 경방성 등 전국 최고의 산업 사슬과 마케팅 시스템, 방직 산업 체인 우세가 두드러졌다.코교구 총노조에서 볼 때는 매 코너마다 ‘김코교 ’라는 명함의 요소를 밝게 닦고, 각 분야는 직물 중진의 한 조각판이다.

착안'홀로그램 '

기능 경쟁

절강9일 육박방직 지분 유한회사가'꿈과 분투동행 '주제강연대회를 열고 14명의 직공표병들이 자신의 성장의 길과 미래의 꿈을 나눈다.

구총노조의 주요 책임자는 스킬 경쟁에서 광학의'홀로그램'이라는 개념을 도입하고 각종 형식과 내용의 기능경쟁을 통해 다양한 방사능을 발휘하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고 소개했다.

코브리, 스킬 경쟁 집단식 추진,'금쏘상','은쏘상','장원수','성급 민간인재 '등 다양한 기능 경쟁 브랜드, 이들 기능경기는 새 세대 장단대를 만들기 위해 인재 비축을 제공했다.

기술 경쟁에 기반 한 인재 축적, 2016년, 코브리교 구역에서'만 명의 장고 '건설 공사를 시작하여 방직 산업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공예 특기를 장악하고, 영군 역할을 장악하고, 중대한 공헌을 하는 직원을 코브리 공인창고 건설범에 포함하여 전 구역 3500여 명의 일선 직원이 입고되었으며, 그중 5명이'절강공공'으로 선정됐다.‘ 코교 장인 표준화 작업 안내 ’ 는 구표로 발포하여, 광대 직공학을 목표로 하고, 길을 가졌다.

  • 관련 읽기

9월 방적성, 세계에 가교 최강음

매일 첫머리
|
2019/9/23 12:55:00
0

중미 무역 이 이득 이 전해졌다!미 발표 437항 관세 추가 배제 상품 (방직품 포함)

매일 첫머리
|
2019/9/23 12:55:00
0

4년 후 다시'슈퍼 윤회'를 만났다!대사건 ‘정 ’ 시장, PTA 는 여전히 ‘칼끝에서 걷는다 ’

매일 첫머리
|
2019/9/23 12:53:00
6

“ 작은 누에고치 ” 는 수억의 수입을 해밀한 검강의 탈빈을 가져왔다

매일 첫머리
|
2019/9/23 12:51:00
0

Intertextile 하이라이트, 국제관 포인트!

매일 첫머리
|
2019/9/23 12:50:00
0
다음 문장을 읽다

9월 방적성, 세계에 가교 최강음

"세계 방직은 중국을 보고, 중국은 코브리지에 방직되어 있다."9월 26일 ~ 30일, 방성코교는 여러 차례의 국제적인 성회를 맞이하여 전 세계에 코를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