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난정 그룹 에피섬 기술 선보인 인tertextile 면 보조 전람회 방직업 환경 보호 조류

2019/9/26 13:21:00 65

Intertextile 면 보조 전람회방직난정그룹

9월25일 ~27일 2019중국 국제방직 원단 및 보조 (추동)박람회가 국가회전 센터 (상해)에서 개막한다.세계 섬유소 섬유 시장의 영주자로 오스트리아 그룹의 섬유는 의류, 가방직, 산업용 방직품이 모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그동안 국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이번 전시 에 참가 한 라네정 그룹은 “ 천스 ” 가 “ 텐스 사이드 스 ” 의 섬 을 바탕으로, 순환은 끝이 없다. ” 고 말했다.테마, 37개 우수한 협력 파트너 1500 제곱 밀라노 엑스트라 강세가 4.1호관에 등장, 랜젤 부위 및 위성전시구 내에서 플래그함 브랜드 천스 및 리비섬 ™ 기술을 선보여 많은 전문가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피섬 그래픽 기술 보컬 순환경제

전시회 현장, 난정그룹의 고급 부회장은 라틴네네오 회장, 로베르트 van de (Robert van de)가 기자에게 로크후크후크 (Lobert van de)가 리포트 그룹의 전체적인 상황을 소개하며, 이념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이념 (REFIBRA) 기술 등 관련 편지는 기자에게 코르네스그룹의 지속적인 발전을 느끼게 했다.

  

"란정그룹이 이번 전시에 참가한 제품은 많지만, 중점은 여전히 지속적인 발전을 강조하는 주제다."후견은 인터뷰에서 이번 전개에 중점을 둔 에피섬 ™ 제품 및 이념은 지속적인 패션, 조력순환경제의 개념이라고 밝혔다.란정그룹이 혁신하는 이피섬 ™ 기술은 의류 제조업에 생기는 면화 폐기물 변폐기보로 2차 생명을 부여, 새로운 섬유소섬유로 전환하고, 의류와 가거용품 등으로 복장되고 있다.레이스 그래픽 기준형 레젤 섬유 고효적 폐합식 생산 공예, 리피섬 기술은 천셀 섬 기술이 워터레이셀 섬유의 전면적 재능을 바탕으로 유행 패션에 순환경제를 넣는 원소.

현재 시장에서 젊은 소비자들이 갈수록 많아지고, 그들은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고, 환경 보호에 대한 환경 보호에 대해 더욱 중시하고, 소비단의 지속적인 발전 이념과 환경 보호 원소 제품에 대한 수요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제품 개발 분야에서도 산업체인 파트너들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의상이나 가방 소재 제품의 품질 면에서 더욱 큰 공헌을 할 수 있다.함부로 말하다.

Robert van de (Written), Kerkhof 인터뷰에서도, "지속적인 발전의 이념이 새겨져 있다.난정그룹DNA 중.우리는 시종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는 점을 견지하며 섬유 생산 과정 중 혁신: 우리의 레젤 섬유 생산 과정은 순수하게 폐합된 것이다. 어떤 생산과정 중 화학물질 회수율은 99% 에 이른다.그리고 우리는 일찍부터 폐수 처리 설비에 자금을 투자했다.클렌징 에너지, 폐수 처리 설비가 있습니다. 중국 공장과 세계의 다른 공장에서 세계에서 가장 지속적인 브랜드인 찰라틴 라틴이 생산됩니다.섬유 생산 과정을 제외하고도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우리도 시장에 혁신형 레셀 롱 섬유 시리즈인 천스 섬, 우리는 고단 응용 분야에서 환경보호 기준이 가장 높은 계열이다.그래서 우리는 생산 분야뿐만 아니라 제품 개발 분야에서도 혁신을 많이 했다.

세계 1차로 탄소 감축 목표를 제시한 섬유회사, 라정그룹은 2030년 전 톤당 생산품의 탄소 배출량을 반으로 낮춰 2050년 전으로 완화했다.후견은 책임진 기업으로서 이 목표를 정해 외부에 한 공약을 주겠다고 말했다.미래에 회사는 1억 유로의 투자를 넘어 탄소 감축과 관련된 각종 혁신 사업에 쓰여 방직 업계의 에너지와 경제저탄소 전환형과 고품질 발전을 이끌어 나갈 것이다.

손잡다 산업 체인 협력 파트너 는 지속적 패션 체험 을 가져왔다

Robert van de (13) 에서 Kerkhof (Kerkhof) 를 보면 순환할 수 있는 패션 이념을 응용할 수 있다섬유 제품마침내 중국 시장에서 거대한 성장의 잠재력을 맞이할 것이다.지금은 중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일반 소비자들은 환경 보호 지속 가능한 제품에 대해 이미 큰 변화를 보이고 있다.젊은 세대 소비자들은 제조자의 생산 과정이 더 투명하고 사회적 책임의식을 갖길 바란다.“ 이것은 왜 우리가 천스 ” 브랜드가 일반 소비자에게 터질 수 있기를 희망하고, 이 브랜드에 큰 원인을 투입하는 것이다. 우리는 소비자들이 무엇을 더 잘 이해하고 책임지고 책임지는 제품은 무엇이 좋지 않은 제품인지, 무엇이 나쁜 제품인지 궁금하다.이 점 은 세계 범위 내 에서 일종 의 주류 추세 가 됐 다. 특히 중국 시장 의 신흥 경제체 에 대한 그들 은 곧 중국 의 학습 에 따라 더 책임 진 제품 을 생산 했 다.그래서 나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중국 경제와 중국 시장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고 적극적이다.로베르트 (Robert) 는 백an de Kerkhof (Kerkhof) 를 설명했다.

섬유 생산업체로서, 일반 소비자들이 녹색 환경보호 방직품에 대한 수요도 난정그룹에 대해 계속 생각하는 문제로 로베르트 van de (Robert van Dan Dan Dande) 는 무엇보다 정확하고 친환경적인 생산 과정을 먼저 들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제품의 명칭에 있어서, 라클라오 (Robert Van) 의 명칭에서 이 브랜드의 이름에서 모든 점착섬유가 오염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할 수 있다.그래서 소비자들이 랜젤을 가지고 있는 환생섬 ™ 패를 매입하는 원피스를 구매하면 신형 에코풀이 생산되는 것으로 알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난정그룹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기술 혁신, 연구 개발 및 투입은 거대하다.라네정그룹은 태국 새 투자 건설의 세계에서 가장 큰 래젤 공장으로 연간 생산량이 10만 톤에 달하며 생산 규모와 기술 선두에서 제품 품질까지 제품의 품질이 훨씬 앞서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이번 리피섬을 출시한 기술은 바로 하나의 구현이다. 호견은 "섬유업계의 지속적인 발전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위치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물론 무엇보다 우리의 산업체인 파트너와 함께 이 리피섬 섬 기술을 채택할 수 있는 타고난 기술이 더 좋아지면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이런 좋은 제품들을 접촉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의류나 집거용품으로든 소비자에게 더 많은 천연, 순환과 재생의 패션체험을 가져다 줄 수 있다.

  • 관련 읽기

4대 전문 전람회는 국내외 방직 산업 박람회 강세 국가 회전 센터

전시회 뉴스
|
2019/9/26 13:17:00
4

거국 동경신중국 창립 70주년을 맞아 가을 연합전 4대 전문 전시회 집결

전시회 뉴스
|
2019/9/26 13:15:00
4

다차원 행사 가 온주 패션 정제 신기원 을 열다

전시회 뉴스
|
2019/9/25 2:39:00
427

YOSAR 운상성은 IPX를 휴대해 2019CHIC 가을 시즌전을 선보이며 중국 오리지널 패션 가치 업그레이드

전시회 뉴스
|
2019/9/24 16:29:00
214

코브리은 ‘녹색 고단, 세계 선두 ’이다.

전시회 뉴스
|
2019/9/23 22:47:00
2
다음 문장을 읽다

의류점 안내원은 어떻게 소통을 통해 실적을 높일 수 있습니까?

새로운 고객이든 단골손님이든, 모두 점포의 중요한 자원이다. 그것은 새로운 고객과 고객을 상대해야 호감을 얻을 수 있다. 우리는 어떻게 받아들여야 호감을 가져다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