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방직인은 국경절 대회 현장 관례에 초청되어, 그들은 흥분하여 이렇게 말했다!

2019/10/8 13:32:00 0

국경일방직자

신중국이 성립 70주년을 맞은 국경절 기간에 일부 방직 업계의 대표들이 서울에 초청받아 영광스럽게 경축행사에 참석해 흥분과 자부심에 넘쳤다.

석가장상산 방직 조직 조작기술자 양푸는 전국 노동모범으로 전국 총노조의 초청을 받아 10월 1일 베이징 천안문광장에서 성대히 열린 국경 70주년 경축대회 현장 관례에 참석했다.

천안문 관람대에 오른 양보는 흥분을 억제하기 어렵고 흥분적으로 이 영예는 자신뿐만 아니라 전국적 직공에 속하고, 연조자식에 속하고, 상산방직자에 속하고, 처음부터 할수록, 공을 세우는 새로운 시대가 되어야 그 묵직한 영광을 받을 수 있다.

80후 양보보보보입직직직직직직직직직강꿈을 추추추구19년 동안 땀흘리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테석을 많이 받았으며, 선후전국 노동모범모범모범모범, 제11회 중화기능대상, 중국 청년54메달메달메달메달메달메달메달메달메달메달메달메달메달메달을 추추추추추추추추획획하여 19년 동안 일19년 동안 땀흘리흘리흘리흘리흘리흘리흘리고 있는 땀뿌리뿌리공 노동자등 많은 명예칭칭칭칭칭칭칭칭칭을 얻얻얻얻얻얻얻얻얻얻얻얻얻얻얻얻얻얻얻얻얻얻얻얻얻얻얻얻얻얻얻얻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실, 전국 노동자 선봉호.그녀는 당에 당선된 19대 대표, 공청단 하북 성위 아르바이트로 국무원 정부의 특수수당을 누리고 있다.

중국 재무 경방 연초 노조 방직 직공업부 왕효정(왕효정)이 2017년 당선된 베이징 시위 홍보부의 초청을 받아 천안문 현장에 관례를 받았다.

그녀는 기자에게 1969년에 태어난 나는 나는 신중국과 반세기 동안 함께 보냈다.국경절 35주년을 맞아 나는 수도 청소년 화환의 방진이다.그해, 우리는 무한한 호정을 가지고 ‘조국만세’를 한 번 외치고 천안문광장을 지나고, 올해는 신중국이 성립 70주년 경축에 올라 영광스럽게 현장 관람대에 올랐다.나는 조국과 함께 성장하여 조국과 함께 분진했다.이제 새 시대의 새로운 출발점에 서서, 나는 마음속으로부터 다시 외치고 싶다:'조국만세!'

그녀는 위대한 시대에 태어나 위대한 사업에 몸을 던지고 위대한 조국을 건설해야 한다고 말했다.

강소성 연운항 매유방기그룹 유한회사 회장 장국량은 이번 과학기술계의 대표로 국경대회 현장 관례에 참가하도록 초청했다.그는 《중국방직보》기자에게 오늘 이른 아침 주지에서 출발하여 햇빛이 비춰져 금수교에 세워진 관례대에 이르기까지 마음이 점점 흥분되어 당과 국가가 과학기술자에게 대한 중시를 느낀다.

열병 과정에서 고신 재료를 개발하는 사업자로서 그는 특별히 집중적으로 보고 있으며, 첨단 재료를 많이 응용해 만든 군사장비가 등장할 때, 그는 주위의 많은 과학기술업자들과 함께 환호했다. "조국의 자랑이자 과학기술사업자이자 자랑이다"고 말했다.

장국량은 현장에서 모두 함께 조국을 찬양하는 노래를 부르며 단결과 교만함을 느끼며 모든 사람의 얼굴에는 진지하고 행복한 웃음이 가득하다고 말했다.그는 나라가 중요한 과학 기술 프로젝트를 위해 자신의 힘을 바치며 마음이 든든하고 자부심을 느꼈다.나는 앞으로 일자리에서 계속 노력하여 재료를 잘 만들어 국가에 새로운 공헌을 하기로 결심했다.

장국량은 기업가이자 장기간 제품 연구 개발과 기술 창의에 전념한 과학기술자, 방직 기계, 탄소 섬유, 탄소 섬유 세트에 장비, 탄소 섬유, 탄소 섬유 제품, 방직품 등 방면에 기여했다.국가 중대 과학 기술 프로젝트 7개 완료, 탄소 섬유 프로젝트 첫 성인, 국가 과학 진보 1개, 성 부급 과학 진보 1 등 2개, 하양호리기금과학과 기술 혁신상, 국가'만인 계획'으로 선정, 과학기술 창업 장인 인재, 전국 걸출 엔지니어, 전국 우수 과학기술자 등 전국 51개 노동메달을 수상했다.

9월 29일 밤, 팥그룹 당위 서기, 이사국 회장 겸 CEO 주해강은 베이징인민대회당에서 개최된 국경절 70주년 문예 파티에 초청받았다.10월 1일 그는 또 천안문 관람대에 올라 중화인민공화국 창립 70주년 경축대회의 현장 관례에 참석했다.

29일 오후 열리는 국경절 70주년 문예 파티, 주해강과 유영호, 양온근, 진동승 등 민영 기업가 대표가 초대를 받아 주해강을 감동시켰다.그는 이것이 바로 시진평 총서기가 말하는 민영기업과 민영기업가가 우리 자신이라고 주장하는 진정한 구현으로 모든 민영 기업가들이 흥분과 고무를 느끼게 했다.

주해강은 신중국이 70년을 설립한 것은 중국 공산당이 중국 인민을 이끌고 함께 동심동심, 고달프게 싸우며 온갖 고난을 이겨내는 70년이라고 밝혔다.오늘 시진평 동지를 중심으로 한 당 중앙지도하에서 우리는 어느 때보다'중국몽'에 가깝다.

전국 우수 당무자의 주해강으로서 당원의 정체를 잊지 않는다.그는 현재 두 번째로'초심, 사명'주제교육이 전개되었고, 돌아간 뒤 중화인민공화국 창립 70주년 시리즈 축제 활동의 친경과 체험, 모든 직원들에게 들려, 애국주의 교육을 강화해 전국선진 기층 당의 칭호를 부과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해강은 위대한 조국의 진보에 대해 자랑스럽고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에 대한 중국 꿈의 광명 전망에 자신감이 넘친다.그는 1957년에 팥그룹의 전신이 성립된 1957년에는 새로운 중국이 설립해 성장한 기업이 신중국이 일어서고 부자가 강해지는 격변을 입증했다고 한다.그는 중국 창립 60주년을 맞아 중국 향진 기업의 유일한 대표로 ‘농업성취’ 리카에 올라 천안문 광장을 순회했다.그는 올해 새 중국 창립 70주년 시리즈 행사에 다시 초청받아 천안문 관람대 현장 관례에 등극한 것은 물론 모든 민영 기업의 영광이다. 60여 년 동안 역사를 지닌 팥그룹은 수천 만만만만여 명의 민영 기업이 발전한 축소이다.

그는 새로운 역사적 시기에 민영기업이 당과 떠나는 신념을 확고하게 하고 우리의 위대한 조국을 더욱 사랑하겠다고 밝혔다.모든 팥들은 새로운 중국 창립 70주년을 강력한 동력으로, 초심을 잊지 않고, 사명을 명심하여, 강사회를 결승하기 위해, 국민들의 아름다운 삶을 실현하고, 새로운 시대의 중국 특색 사회주의 위대한 승리, 중화민족의 위대복흥을 이루는 중국 꿈에 끊임없이 분투해야 한다.

  • 관련 읽기

고성혈족의 2억!라하벨은 정보가 노출되어 통보 비평을 받을 수 없다

즉시 뉴스
|
2019/10/8 13:03:00
0

데이터 발표: 2019년 9월 각종 거시적 지수 발포 일람

즉시 뉴스
|
2019/10/4 12:49:00
0

노동력 수익: 캄보디아 방직 의류 공장 또 임금!

즉시 뉴스
|
2019/9/30 16:27:00
111

경기가 9월 제조업 PMI 가 0.3퍼센트 상승했다

즉시 뉴스
|
2019/9/30 15:46:00
2

전국 동경하다.패션과 네가 찾는 시와 먼 곳!

즉시 뉴스
|
2019/9/30 8:54:00
0
다음 문장을 읽다

纺织行业以高质量的发展成绩向祖国献礼

70年披荆斩棘,70年风雨兼程,70年初心不改,70年砥砺奋进……70年来,新中国从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