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하이 패션주에 초점을 맞추다: 한중 스타 디자이너 왜 상하이를 닮았는가?

2019/10/17 18:29:00 152

상해패션주스타디자이너

상하이 패션주가 한창인 가운데 한 장의 대수가 신성을 빛내고 있다.요 며칠, 외탄은 202호 백년 홍루의 별들이 눈부시게 빛나며, 중일 스타 디자이너가 함께 모여 5일간의 호사스러운 시각연회를 가져왔다.

다리 불편에도 불구하고 86세의'세계 웨딩퀸'계유미 현신 신성, 브랜드 Yum Katsura 는 이번 시즌 활동에 영예 쇼를 선사해 꿈처럼 아름다웠다.

한국 최고의 디자이너 이승진이 왔다.몇 년 전, 그녀는 상해로 초청을 받았는데, 그녀가 보기에 "외탄22호는 전문적으로 높은 플랫폼으로 돌아가는 글로벌 패션인들의 집결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유명 디자이너 곰 영래가 왔다. 이 역시 가이야 전설·곰영은'날아간다'라는 주제로 귀국수수를 비롯해 동방미학의 강렬한 장력을 과시했다.

스타 디자이너는 왜 상하이 패션주를 닮았을까? 디자이너 하나하나 독특한 이야기에서 공통적인 요소를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중국 의 창작 을 세계 에 융합 하다

SHEME 브랜드 창업자 유경영(린다루루 루이)은 자신의 대수를 외탄 22일에 두고, 그날은 그녀의 생일이었다.

창업 33년 만에 유경영은 독특한 디자인의 신발을 하나 했다.눈에 띄는 세계, 그녀의 신발은 매우 판별도가 있다. 중국의 전통 문화의 촉수는 고랭한 예술품과 저렴한 노점상 두 가지 상태로 풀려나와 이런 비유공예와 톱 제화 공예를 융합시켜 독특한 ‘걷는 예술’을 만들어낸다.SHEME 브랜드도 중국 최초로 파리 고정 패션주, 런던 패션주, 뉴욕 패션주, 독일 근 100년 역사의 가죽과 신발 박물관에 소장된 중국 본토가 사치스러운 슈즈 브랜드.

현장에서 유경영은 촉수 요소가 있는 운동화를 신고 있다. 이 역시 브랜드가 처음으로 운동금에 발을 들여놓았고, 뒤에는 중국 글자가 수놓여 있다.그녀는 이 신발을 들고 독일 패션주간에서 돌아왔다. "외국의 사진작가가 중국에 눈을 크게 뜨고 엎드려 45분 동안 사진을 찍었다"고 말했다.

중국 디자인은 유경영이 가장 하고 싶은 화제다.2012년 11월 유경영의 브랜드 SHEME 는 중국 플래그숍을 외부 2호에 설치한 지 7년이다.그녀가 보기에 이곳은 단지 상가 뿐만 아니라 ‘ 중국 명함 ’ 이라는 것이 아니라, 이곳에는 단일 상업적인 분위기만이 아니라 소통의 플랫폼을 만들었다.그저께 일본 국보급 디자이너 계유미 교류, 후자는 상업협력 여부를 제안하고 일본 도쿄에 가서 "소통과 교류 방면에서 상하이는 불이선으로 중국 원작 디자인을 세계에 융합할 수 있는 최고의 무대다"고 말했다.

최신 최고조 가 상하이 에 모이다

한중일 스타 디자이너는 왜 공동체로 상하이를 닮았는가? 상하이 하이나 백천의 도시 기질도 많은 디자이너가 제시한 답이다. 여기에는 세계의 높이를 대표한다.

지난날의 치애진영, 외탄스물2호 패션봉은 202020 봄 여름 신상품 발표회에서 계유미의 대수는 각각 5가지 주제로'미친선','결혼식파티','눈부신 신부','완벽한 드레스'와'럭셔리한 신부'로 분류했다.올 시즌 아이템은 레이스와 입체로 재단되어 정교한 자수 공예와 특재단으로 예복을 아름답고 낭만적이며 색채, 화훼 등 다양한 설계 요소를 담아 세련된 수공예점을 예복에 활용해 환상적이라고 한다.

동양 신운과 서양 예술의 표현 방식을 집합하는 국제 브랜드, 어젯밤 유명 디자이너 웅영은 독창적인 가이야 전설·곰영 브랜드 개막쇼를 가져왔다.이번 수장에서의 작품에는 더 많은 고전 전통문화 원소를 넣었다.이 역시 가이아의 전설·곰영은'경홍'을 주제로 귀국수를 비롯해 동양미학 장력 있는 의상으로 동양미학의 강렬한 장력을 과시했다.

유경영은 10월 17일 대수, 10년 만의 행보예술을 돌아볼 계획이다. "나는 전통적인 쇼방식을 깨고, 쇼와 공연을 결합시켜 중국 문화와 국제패션을 융합시키고, 유유유유수수 공예를 전 세계에 갖게 된다"고 밝혔다.

이번 대수도 국제 사진작가 연맹 GPU 중국예술사진학회, 베이징촬영예술협회 부비서장 진유녕 선생님이 직접 손뼉을 쳤다.

  • 관련 읽기

왕우 홍콩무역발전국 화북 동북 수석 진가현 일행

업종 종합 서술
|
2019/10/17 18:29:00
149

일미 체결 무역 협정 예정명 (2020) 년 1월 발효

업종 종합 서술
|
2019/10/17 18:24:00
0

후기 면화 가격 압력 대 면 기업 수매 수요 신중

업종 종합 서술
|
2019/10/17 18:24:00
0

파키스탄 방직공장 협회는 정부가 면화 수입 세수를 취소할 것을 요구했다

업종 종합 서술
|
2019/10/17 18:24:00
0

WTO 미국 은 EU 75억 달러의 징벌성 관세 를 비준했다

업종 종합 서술
|
2019/10/17 18:24: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왕우 홍콩무역발전국 화북 동북 수석 진가현 일행

10월 15일 오전 중국 방직품 수출입 상회 왕우 부회장이 방문한 홍콩 무역발전국 화북 동북 수석 진가현 일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