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방 고능!뉴욕 은 ‘ 씽 ’ 하는 소리 와 함께 뛰는 스낵 가게 를 놀라게 했다

2019/11/8 18:41:00 59

미테스크브랜드 의상의류 브랜드

뉴욕은 국제화의 문화, 예술과 패션의 교류 성지이며, 세계 각지의 다원문화가 여기에 합류하고 융합, 충돌하여 불꽃을 튀긴다.이러한 독특한 문화적 배경에 훈제 한 무리의 새로운 요객 (New Yorker) 들이 모두 뉴욕에 살고 있으며 다원적인 문화환경은 독특한 패션 스타일을 부여했다.

11월 2일-11월 3일, 미테스본은 이렇게 7스타일의 색다른 신혼객을 초청해 심상치 않은 ‘쌩’하는 이동 패스트푸드점으로 겨울날 뉴욕 거리를 밝혔다.

        달리는 이동 플래시, 뉴욕 스트리트

패스트램프점으로 떠오르는 것은 바로 길거리나 백화점 안의 한 점포였다. 심상치 않은 미테버는 셔터를 차로 옮겨 갔다.'씽'의 빈소리는 뉴욕 맨해튼의 조인구로 나노호 번쩍거리는 거리를 가로질러 진정한 의미 있는 이동 플래쉬 가게를 만들었다.미테스본위뉴욕 패션 여행.

 이동 플래시 점포가 아름답고 다채롭다

이 ‘씽’하는 소리와 함께 달리는 스낵 가게는 겨울날 뉴욕의 길거리에서 이렇게 다채로운 시선을 끌었다.이벤트 현장의 인기는 폭발적이며 미특스본의 패딩을 입어 서로의 화제를 모았다.

   색색 신약객,'본색 전포'다채로운 개성

이 모바일 래쉬 점포를 빌려 2019 겨울 신상품'본색 두루마기'패딩을 함께 판매했다.이 패딩은 미국에서 159달러에 달하지만, 많은 외국 친구, 중국 유학생, 조인 등 열정적으로 사들인 행동으로 브랜드에게 인정과 사랑을 표현했다.

7명의 컬러 신약으로 본색 두루마기를 입고 특별 초청 모델로 호동전시됐다.다른 색깔은 그들의 현저한 개성과 용감한 내면을 대표한다. 본색 전복은 외부의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의 본색과 개성을 과시한다.젊고 다채로운 이들이 뉴욕의 겨울 길거리에서 가장 눈부신 밝은 빛이 되었다.

   이동 플래시

이 이동은 이틀간 빠르고, 일곱 명의 컬러 신약객이 그들의 솔직한 본색으로 모두에게 감염되었다.온라인이든 온라인이든 활동의 인기는 폭발적이다.점점 더 많은 젊은 시크한 친구들이 ‘형색 뉴욕’의 개성 해방과 패션을 즐기며 실제 행동으로 그들의 지지와 태도를 나타냈다.

뉴욕 패셔니스타와 패셔니스타들의 포토 카드를 찍어 자신의 패션 태도와 개성 주장을 선보였다.

유명 미적 화예 예술가 에밀리 첸

며칠 만에 이 이동은 빨갛게 빛나고, 많은 ins 박주들이 잇달아 story 지원을 표시했다.

또 많은 열정적인 네티즌이 인스에 카드를 걸어 깜빡 이벤트, 신약객 가입 계획...

국외 권위적인 패션 미디어 패션 미디어 패션 미디어 패션 미디어 FWOnline(FWO)도 미특스본웨이의 신제품에 대해 전문적인 보도를 한 적이 있다.

크로스 컬러

이번 이동 빠른 7명의 컬러 신약객, 미테르웨이는 다른 신분과 다른 계층, 다른 배경, 다른 개성을 가진 일곱 명의 젊은이들을 초대했다.그들 중 지하철 뮤지션, 디자이너, 사치 유랑아, 익살스펙트럼, 심심한 예술가, 정교한 농, 팝 가수….

패션과 본색은 지금까지 고정된 공식이 없다.뉴욕의 이 다원문화가 서로 융합되는 곳에서 이 일곱 명의 젊은이는 어떻게 자처할 것인가?미테스본은 카메라와 카메라를 통해 패션의 시각에서 그들의 내면세계를 탐색해 뉴욕에 대한 사고와 직업과 생활에 대한 생각을 기록했다.

      1, 지하철 음악가

에릭, 26세, 뉴욕에서 15년 동안 살았던 한국인, 브루클린의 길거리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하고, 그는 자신이 집에 없는 사람이라고 말하며, 어려서부터 부모에게 버림받고 한국인의 집에 맡겼다.비록 생활이 궁핍하지만 그는 항상 희망이 충만하고 우리의 카메라를 마주할 때 항상 웃고 있다.그는 검은색을 좋아하고 검은색은 어둠을 대표하는 것이 아니다. 검은색은 그를 용감하게 만들 수 있고, 현재의 삶과 신세를 누릴 수 있게 할 수 있는 용기가 있다.

        2, 디자이너

Ko Ham, 23세, 디자이너, 뉴욕에서 3년, focus겉감패턴의 연구와 디자인에 대해 그는 자신이 매우 강박하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디자이너가 자주 쓰지 않는 단어이다.그는 디자이너라는 직업은 우리가 상상하는 그런 선명한 것이 아니라 연구과정에서 그는 실험을 반복해서 영감을 찾아야 한다고 말했다.새로운 시즌을 나설 때는 더욱 그렇다.그는 흰색을 좋아하고, 흰색은 청결하고 깨끗하고, 모든 것을 포용할 수 있고, 흰색은 만상을 포용할 수 있고, 더 많은 가능성이 있다.

      3. 오버 가수

메일리, 25세, 뉴욕에서 2년, 중국 상하이에서 살았고, 이전에는 유명 가수로, 매일 스포트라이트에 둘러싸여 현재는 점점 사람들의 시야를 담고 있다.그녀는 사람들의 시선에 전혀 신경을 쓰지 않고 솔직하게 ‘지나쳐’라는 단어를 대했다.그녀는 핑크를 좋아하며 핑크를 용감하게 만들어 줄 수 있다고 생각하며 다른 사람이 되고 싶은 모습이 아니다.

      4, 정교한 부호 농

Wale, 22세, 뉴욕에서 3년, 컴퓨터 프로그래밍, 그는 IT 남자의 정교한, 인터뷰 때 깨끗한 화이트 셔츠, 흰색 작은 흰색양복 코트그리고 노란색 패딩 조끼가 있다. 노란색은 매일 활기가 넘치며 프로그레미로 계속 부호 코드, 품위 있는 정교한 부호 농.

       5、무료 예술가

젤리, 25세, 뉴욕에서 3개월, 예술노동자, focus 가 촬영 중이다.그녀는 자신이 지루한 예술가라고 부른다.그녀는 자신의 촬영 사업에 전념하여 창작에 집중하여 밖의 세상은 모두 지루하다고 느끼기 때문이다.실버, 실버 색상은 실질적인 색채가 없었지만, 주목을 끌며 자신의 촬영작품은 더 많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기를 바란다.

     6、코믹 분청

Jake, 그는 자신이 익살스런 사람이라고 말하며, 그는 카메라에 자신이 매우 자신감을 느끼고, 그는 자신이 익살스러운 사람이라고, 그는 다른 사람이 매우 지루하다고 말하고, 그의 정의에서 ‘심심하다’는 폄의 단어이다.그는 파란색을 좋아한다. 파란색은 그의 성격을 대표할 수 있기 때문에, 파란색은 검은색이 없는 점프를 벗는 색깔로 평상시 자신처럼 보인다.

   7. 사치스러운 유랑

부유한 가정에서 왔지만, 어릴 때 부모에게 쫓겨났고, 아버지는 폭력적인 경향이 있었다. 그는 어려서부터 사치품을 좋아하고 사치품은 그에게 안전감을 줄 수 있고, 그의 마음속의 공허함을 보완할 수 있었다. 그는 다른 사람의 시선에 신경 쓰지 않았다.그는 오렌지색을 좋아하고, 오렌지 컬러는 그의 마음속의 색깔, 오렌지색 대표로 희망한다. 그는 자신이 유랑자만 일등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유랑아처럼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젊다, 심상치 않다!

올해,미테스본위한창 24세이다.젊고 용감한 미테스본웨이는 국내 패션계에서 활기차게 놀 뿐 아니라 더욱 나아가고 국제적인 무대에 올라 우리 나라 사람들의 패션 브랜드 세계를 살펴보자!

그러자 과감하게 하고 싶은 미테스본웨이는 ‘휙’하는 소리와 함께 달리는 트랜스샵을 뉴욕의 길거리에 열어 세계인들의 패션 본색과 불구속 개성을 뽐냈다.어쨌든 젊으니 심상치 않다!


  • 관련 읽기

낫 셔츠?중국 최초의 기함점 개업은 확장되지 않는다고 한다

뉴스 택배
|
2019/11/8 11:51:00
2

创造在城市中蔓延的时尚兴奋!第八届武汉时装周唱响江城

뉴스 택배
|
2019/11/8 11:47:00
0

베니로 고래 재현, 트렌드 카드 인기 전국 폭발!

뉴스 택배
|
2019/11/8 11:42:00
2

용감:방직 비유를 열어 새로운 시대를 발전시키다.

뉴스 택배
|
2019/11/8 9:50:00
0

MK 첫 격11과 카치 중국 시장을 강탈하다

뉴스 택배
|
2019/11/7 17:31:00
144
다음 문장을 읽다

아디다스 X Size? 연명 LXCON 94 베트남 배색'Vietnam'신발 노출

아디다스 x size? 연명 LXCON 94 베트남 배색'Vietnam'신발이 노출된 것은 연명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