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문예는'빠른 돈을 벌다'가 아니다.

2019/12/1 16:02:00 0

빠른 돈

"고전시대는 이미 과거의 경험과 패턴을 앞으로 몇 년간의 투자나 제품에 쓰이는 것은 논리와 상식적으로는 통하지 않아 성공 확률이 낮아질 수 있다"고 말했다.송연경 문의회장은 문여단 제품과 전통주택제품의 개발과 운영 논리와는 달리 부동산 기업에 있어서 전환 관념이 가장 큰 도전이라고 말했다.

베이징의 한 대형 부동산 업체 관계자 관계자는 21세기 경제에 따르면 문 여단 업무와 부동산 업무의 사고방식이 서로 어긋난 점이 있다고 21세기 경제에 보도했다.예를 들어 부동산업무는 고회전, 문여는 전형적인 느린 회전이다. 부동산 업무는 중자산, 문여단 업무는 경자산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부동산 업무는 판매 요구에 대한 판매 요구가 높고 ‘빨리 벌어’를 중시하고, 문여는 다시 운영하여 ‘느린 돈을 벌기’를 중시한다.

그는 사고의 방향을 완전히 바꾸는 것은 시간이 필요하고, 더욱이 문단 프로젝트의 이윤율이 부동산보다 못하다.

비즈니스 모델로 볼 때 투자량이 크고, 회보 주기장은 문단 프로젝트의 가장 큰 특징이다.동시에 문여관 업무는 계획, 설계, 건설 등의 부동산보다 훨씬 높다.

지난 2015년 12월 시임 성도만다성 투자회사 사장의 섭평화는 언론 인터뷰에서 프로젝트 개발의 난점은 건설 주기장, 규모가 크고, 개발 리듬을 파악하기 어렵다고 밝혔다.단기적으로 보면 성도만달성을 소유할 수 있는 모든 물건을 팔면 550억 위안의 투자가 수지의 균형에 도달할 수 없다.장기적으로 보면 앞으로 재산을 소지하는 임대료와 놀이공원 입장료를 들여 들여 적어도 15년부터 20년이 걸린다.

그는 또 청두문 여성에 가장 큰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 두 가지 항목은 건설 난점이다. 이 프로젝트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선진적인 설비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구매, 설치, 기술상 매우 어려운 점이 있으므로 이 설비에 대한 환경에 대한 각종 요구에 맞추어야 한다고 덧붙였다.둘째는 부동산 개발의 난점으로 건설 주기장, 규모, 개발 리듬을 집중적으로 파악하기 어렵고, 시장 연결 등이 있다.

이런 이유로 부동산 기업은 작문여행 종목에서 ‘ 부동산 지탱문 여단, 문여반포 부동산 ’ 의 모델을 많이 채택했다.구체적으로 말하자면, “ 부동산 선행 • 문단 여행 항목의 후속 개발과 운영 ” 이라며, “ 다시 문단 프로젝트의 운영을 통해 지역의 전체적 가치를 높이는 것 ” 이라고 말했다.

"문단 프로젝트에서 운영하기 전엔 부동산의 현금 흐름이 많이 필요합니다."전술기업은 문단 프로젝트에 투입한 초기에도 의료, 양로, 서비스 등 투자에도 부동산이 필요하다고 말했다.가능한 한 경자산운영을 하지 않으면, 그렇지 않으면 전기 자금 투자가 큰 것이다.

그는 또 기내의 문단 프로젝트가 많다면 전기의 투자 주기가 상대적으로 길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또 문여단 업계의 특징을 감안하여 문여단 업무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주영업무까지 되기를 바라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다.

문여단 분야에서 깊이 갈이를 했지만 일정한 성공을 거둔 집업업체, 문여단 업무도 회사 경영의 주체를 차지하기 어렵다고 한다.

신화련이 출시한 후 문여관에게 전형을 가속화하여 ‘ 고진 + ’ 의 문여가 발전의 길을 벗어나 상장회사 중 가장 단호하고 가장 철저한 문재기업 중의 하나로 불리기를 바란다.

지금의 신화련은 이미 한 전통 집기업에서 ‘ 문단 + 부동산 + 금융 ’ 으로 전환된 다원화 경영기업으로 보인다.2019년까지 회사 계열의 하문 여행산업은 이미 장사 동관 요강, 4A 관광구 안휘 후베이츠 구즈 구진, 서닝 신화련 유몽랜드, 5A 경구 사천 중고성 등이 포함되어 있다.

그러나 재무 데이터는 2018년 신화련의 매수 규모가 140억 원으로, 이 중 상품주택 판매가 발생한 매출은 113.5억 5억 원으로 81.1% 에 달했다.신화련은 끊임없이 모델을 강조했지만 공헌과 현금류 공헌으로 볼 때 부동산 업무는 여전히 회사의 주요 지탱이다.

또 다른 문단 분야에서 깊이 갈고 있는 부동산 기업인 화교성, 2018년 부동산 업무의 매수가 280억으로 회사의 총경영비중은 58%로 집계됐다.2019년 상반기 화교성의 부동산 업무 매수가 68% 에 달했다.여러 해 동안 부동산은 줄곧 화교성의 주요 영수원이었고, 관광 업무의 영수는 시종 50% 를 넘지 못했다.

부동산은 정책 도향성이 강한 업계로, 집기업은 종종 다원화 선택에서 자본을 정책적 지원에 투입하는 분야에 투자할 것이라는 지적이다.그는 집기업들이 잇달아 문단 분야에 투기 성분을 배제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그러나 비즈니스 논리로 돌아오면 문여비 업무는 아직 부동산 기업의 주요 지탱이 될 수 없다.

부동산시장이 하차기에 접어들면서 보호자금 사슬이 기업의 가장 중요한 선택이 됐다고 지적했다.이 배경 아래 부동산 기업이 인내심을 유지할 수 있을지, 계속 문단 업무에 대한 투자를 늘릴 수 있을지 더 살펴볼 만하다.

 

  • 관련 읽기

삼샹 인상 전형문 여행 견본: 장예모'구명볏짚'이 아니다

전문가 시평
|
2019/12/1 16:02:00
0

유덕양은 신홍기 지산 재입 항주: 내륙 투자가지속성과 도시 군발전과 밀접한 분별이 없다

전문가 시평
|
2019/12/1 16:02:00
0

선전 고가 프로젝트 판매 냉각 게임 규칙 변경 집값 폭등 역사

전문가 시평
|
2019/12/1 16:02:00
0

집기업이 인수 시즌: 융합, 세무들의'승자 통식'게임

전문가 시평
|
2019/12/1 16:02:00
0

집기업이 대패를 씻다.

전문가 시평
|
2019/12/1 16:01: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삼샹 인상 전형문 여행 견본: 장예모'구명볏짚'이 아니다

전형 기간 에 전국 부동산 시장 은 사상 에서 가장 강렬한 상승 을 겪었지만, 정력 을 문화 연예 업무 에 주로 두고, 삼상 인상 의 부동산 을 겪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