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IPO 심사 리듬'안정자 당두'발심 상태화 호항심심심심심심심으로 추진

2019/12/13 17:02:00 0

IPO심사리듬발심상태화호항추진

역대 융자 규모로 보면 IPO 는 자본시장의 가장 핵심적인 융자 도구가 아니지만 IPO의 중요성 시장은 결코 부인할 수 없다.

IPO 를 둘러싼 평가 체계는 자본시장의 핵심 요소이며, 관리층은 IPO 심의 리듬에 대한 통제를 비롯해 자본시장의 각종 정책 변화 예상의 조짐과 반환을 보이고 있다.

2019년이 끝날 때까지 올해의 IPO 의 변화도 2019년은 개혁의 해답게 드러났다.

21세기 경제보도 기자의 통계와 빗에 따르면 2019년 사계절 말 IPO 의 심사 리듬과 예상 재기사업이 확산되고 있다. 이는 내년 깊이에서 추진한 노력으로 꼽힌다.

IPO 의 각가지 리듬이 안정되다

이로써 IPO 심사 리듬은 모두 연계수로, 심지어 개별 극단의 연분에서 IPO 는 문을 닫거나 조여매는 주기가 1년이 넘었다.하지만 2019년에는 이미 디지털 IPO 심의 리듬 예상 변화가 나타나 기업과 기구에 대해 2019년의 IPO 상황이 더욱 복잡해지고 있어 예견하기 어렵다.

먼저 2018년 IPO 방파호에서 풀려난 배경 아래 IPO 가 90% 전후로 급격히 상승했으며 감독층도 IPO와 함께 재결합해 자본시장 기업의 융자난을 완화하는 문제를 거듭 밝혔다.또 과학창판 설립 과정에서 일부 시장관점들이 IPO 도 완화 주기에 접어들었기 때문에 당분간 해양업체 IPO를 추진해 IPO를 빨리 IPO 댐세호 문제가 재현될 것으로 예상된다.

기나긴 톱질 과정에서 감독층은 신고율에 대한 장악을 차츰 파악하고 있다. 이 중 가장 중요한 조절업체 IPO 신고의 리듬을 조절하는 수단은 IPO 부결률과 겨냥있는 현장검사를 높이는 것이다.

본보 기자는 이 두 가지 수단이 2018년에는 좋은 효과를 냈고, 올해 언셀호 문제가 재개된 후, 관리층도 비슷한 수단을 다시 채택하고 좋은 효과를 거두고 7월부터 10월 수십 개의 주동적으로 IPO 신청 자료를 철수하는 기업업이 나왔다.

1라운드 변화 이후 4분기 증감은 자본시장의 전면 심화개혁을 선언하고 IPO 발심 리듬도 4분기에 안정되고 시장도 미래 한동안 비슷한 발심 리듬을 오래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 따르면 12월 12일까지 이미 수리, 이미 피드백, 갱신 단계를 예고하는 등 IPO 기업은 모두 376개로, 과학창판 신청 단계에 처한 기업은 47개다.

“데이터로 보면 4분기 370여 개의 수량이 많지만 한 감독층이 받아들일 수 있는 수준으로 내려졌고, 현재 상태화 발행 리듬을 유지하면 실제로 기업 전체적으로 심사 주기가 길지 않다”고 말했다.베이징 지역의 한 대형 증권업자들은 기자에게 알려주었다.

반면 기자는 감독층에서 얻은 데이터는 현재까지 올해 메인보드, 중소판, 창업판 120개 기업이 발행해 매주 2.7개, 융자 36.9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조금 늘었다.하반기 이후 과학창판 최초 25개 기업의 발행 시간이 집중됐지만 심사 등록 업무가 상태화되면서 발행 리듬도 차츰 평온해지고, 매주 2~3개로 융자 규모가 평균 10억원 안팎이다.

현재의 심사 리듬에 대해 증감회는 최근 품질 1과 시장안정을 견지하는 전제에서 신주 발행 상태화를 추진하고, IPO 심사 주기가 현저하게 단축되며 같은 기간의 기업은 심리 진도에 대한 차이를 점차 소각하고 있으며, 이미 기본적으로 모든 심사 기업의 “ 즉 심사, 심사, 즉시 발급 된다 ” 고 밝혔다.

또한 IPO 융자 전체적인 규모로 보면 과학창판 수십 개 기업이 새로 증가한 융자 규모로 2019년 IPO 의 전체 모금 규모는 이전보다 몇 년 동안 안정됐다.

WIND 데이터에 따르면 메인보드, 중소판, 창업판은 올해 118개 기업을 비준해, 융자 1563.09억원, 과학창판은 총 73개 기업에 등록해 융자 규모가 800억에 육박하고 자본시장 IPO 는 전체 규모가 2435억을 넘어섰다.

"IPO 융자 규모는 최근 몇 년 동안 안정적이었고, 재융자 규모에 비해 한계가 있어, 개혁의 예상을 보면 IPO 의 규모를 통제하지 말아야 할 뿐만 아니라 직접적인 융자를 높이는 배경에 기업IPO의 효율을 더욱 높여야 한다"고 말했다.베이징 지역을 전술한 항행부 인사.

기자도 감독층 관계자들에 접근해 미래에 대한 안배, 증감회는 여전히 주식융자, 상장 회사의 품질, 서비스 실체경제의 전체 수요를 견지하고 신주 상태화 발행, 시장의 융자 양단의 균형을 중시하고, 명확한 시장 예상, 자본 시장 입구, 발행, 등록, 시장의 유기 통합 연결을 추진, 각종 위험을 철저히 방비하고 있다.

안정 리듬 호항 개혁

2019년 4분기 IPO 심사 리듬이 안정되고 있는 추세에 대해 일부 시장관점은 이를 위증감으로 자본시장을 전면적으로 개혁 호항을 추진할 것이며 IPO 심사 리듬회가 자본 시장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거나 간접적 영향 자본 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전반 개혁을 추진하는 단계에서 IPO 심사 리듬의 안정이 중요하다.

"개혁 내용에는 주권 개혁과 관련된 내용이 많습니다. IPO 심사 리듬이 너무 잦거나 일시정지 상황이 생기면 개혁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상태는 시장을 안정시키기 위해 IPO 상태화를 유지하는 동시에 자본시장의 개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택호 투자자 조강은 기자에게 말했다.

미시적 측면에서 IPO 상태화 심사를 유지하는 것도 일부 개혁을 위해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현재 시장이 비교적 많은 창업판 등록제 개혁에서 저축제 기업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등록제 개혁을 앞당겨 ‘신로획단’의 준비가 된다.

화남 지역의 한 중형 증권업자 자심보증 대리는 기자에게 재고시장 개혁을 하면 상장 신고와 심리 과정 심리 및 패턴의 변화에 관련해 발행자의 자격, 조건, 신고시점도 상응할 수 있다.법불소급의 방향으로 보면 창업판을 비롯한 저량 개혁 패턴을 비롯해 새로운 노획을 따르는 원칙을 따르는 것은 개혁 후 어느 시간의 노하우를 시행하고 신고한 새로운 발행자는 새로운 IPO 규칙에 따라 심의를 신고하고, 이전에 신고한 기업은 영향을 받지 않으며 새로운 개혁에 맞추기 위해 IPO 가 상태화 불간섭 기업심사와 상요가 필요할 것이다.

미래의 발판 리듬에 대해 기자들은 미래의 시간 인증회 측면에서 신주 발행 상태화를 유지하고, 주권 융자를 적극 지지하고, 여러 가지 요소로 IPO 발행을 중단하지 않을 것이며, 한편, 현재의 시장 상황에 따라 평온한 발행 리듬을 유지하며 대약식 집중 검토문을 진행한다.

 

  • 관련 읽기

상장 회사 는 명예 자산 보고서 를 고관 하여 경영 브랜드 를 위로할 만하다

재경 요문
|
2019/12/12 10:57:00
0

상장 소비회사 브랜드 디지털 자산 보고서

재경 요문
|
2019/12/12 10:57:00
0

새 삼판 깊이 개정 짧은 정책 진공기 각 측의 적극적 대비 정책 조속히 낙지

재경 요문
|
2019/12/12 10:56:00
0

지도하기 전야 ‘ 물련 ’ 개념 진천물련 경쟁 공간 우세

재경 요문
|
2019/12/12 10:56:00
0

광운 과학 기술 난관 과학 창판 재테크 제품 규모 초모자 총액 의심

재경 요문
|
2019/12/12 10:56:00
0
다음 문장을 읽다

重大资产重组“杀手”隐现 一日内四家上市公司终止收购

A股市场重组“失利”案例陡增。12月12日,一个交易日四家上市公司公告终止收购资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