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위신 성진과 바다: 11억 월의 활성 사용자와 8조 원

2020/1/10 12:19:00 0

소신성진바다사용자경제

'장소룡 나오나요?'2020위신 공개 수업이 열리기 전에 주최 관계자들이 가장 많은 질문을 받았다.그러나 공개 수업 전야까지 스태프들의 답변은 모두'몰라'였다.

텐센터의 고급 집행 부회장, 위신사업군 총재로서 장소룡은 위신으로 이 국민급 App 의 키를 믿는다.지난해 웨이보 공개 수업을 자칭 할 줄 모르는 장소룡은 도도하게 네 시간 동안 이야기했다. 그는 위신의 탄생부터 뒤쪽 기능의 발전을 거듭하며 상세한 해석을 진행해 외부에서도 관심이 쏠리고, 올해 장소룡은 무슨 말을 할 것인가?

1월 9일 2020마이크로 공개수업이 예정대로 도착한다.막판에 장소룡은 현장에 나타나지 않고 영상을 통해 약 12분 정도 연설을 했다.그는 올해는 일부러 현장에 오지 않는 것이 아니라 동료에게 시간을 양보해 외부에 마이크로폰을 가져다 줄 생각이라고 말했다.

하루 동안 웨이보 공개수업은 주포럼과 11개 포럼을 포함한다.모두 끝난 후, 한 웨이보에 익숙한 한 한 참석자는 기자에게 장소룡은 자신의 빛을 거두려는 의도가 있는 것 같다. 작년처럼 강연한다면 외부의 주의력은 반드시 그에게 집중될 것이기 때문이다.

21세기 경제보도기자는 장소룡의 동영상 강연은 약 12분밖에 되지 않았지만, 건품은 정보상련을 둘러싸고 자신의 7개의 사고를 설명하고, 이러한 사고는 기본적으로 한 제품의 사용자 체험 차원에서 출발했다.

하지만 올해 위신공개수업은 B 단 콘텐츠를 향하여 주요 포럼의 안배, 소프로그램과 기업의 위신이 상위권 2위에 올라섰고, 오후 11회 포럼도 거의 B단과 관련이 있다.

현재 위신상선 애플릿 100만 개가 넘는 150만 개발자, 8200여 번째 제3자 플랫폼, 위신대중호가 2000만 개를 돌파했다.감준촬영

장소룡의 "C"

장소룡은 우수한 제품 지배인으로, 그의 많은 제품 이념은 이미 다른 사람의 차감 대상이 되었지만, 그에게 위신 앞에서는 무인구이다.

장소룡은 위신팀이 지금 직면한 문제는 이미 초기의 ‘어떻게’에서 지금의 ‘뭘 해’로 바뀌었다고 말했다.위신 은 이미 사용자 성장에 더 많은 정력을 투입할 필요가 없다. 다만 기존 기능을 더 잘 할 수 있는 동시에 사용자 만족의 수요를 더 많이 창조할 수 있다.

그러나 문제는 이 때문에 사용자의 체량은 이미 너무 거대하고 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한 분야는 11억 사용자가 동시에 만족시키기 어렵고, 한편, 이 기능은 11억 사용자의 생태에서 어떤 반응을 보일지 알 수 없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위자료는 한 사용자가 최대 5000명의 친구로 제한된다.장소룡은 현재 100명에 가까운 5000명에 육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진정한 의미에서 좋은 친구가 아닐 수도 있지만, 위신이 좋은 친구들의 수를 늘리도록 촉구했다.

좋은 친구 수량 상한을 높이는 이 기능은 잘 이루어졌지만, 장소룡은 이 기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해 그는 황송함을 느끼며 반복적으로 사고할 수 있다.그는 예를 들어 “당시 ‘인근 사람’의 상선에서 나는 사실 은은한 불안이 있었다. 사용자와 인근 사람들의 경계를 깨야 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이 좋다는 것을 몰랐다”고 말했다.

새로운 기능의 예견은 알 수 없고, 이전에 이미 너무 많은 전차의 본보기가 있었다고 믿습니다.예컨대 공중호, 장소룡은 강연에서 공중호가 당년에 두 개의 작은 실수가 있었고, 하나는 공중 플랫폼이 오랫동안 PC 판밖에 없었고, 내용창작자의 범위를 제한했다. 또 하나는 공중 플랫폼의 원시적인 생각으로 문자를 연결 브랜드와 구독 가입자의 군발 도구로 떠올랐다.

하지만 결국 공중호는 내용이 담긴 채로 언론의 채널 플랫폼이 됐다.장소룡이 최초의 구상 중에 군발의 내용은 중점이 아니라 여러 가지 형식이 모두 가능하다.

정확하게 말하면 이것은 사실 위신의 실수가 아니라, 사용자가 공중 플랫폼이라는 기능의 선택을 통해 지금처럼 변했다.

장소룡은 일반번호에 비해 한 사람이 창작할 수 있는 유체가 부족하다고 생각했다. 10억 가입자들이 매일 글을 쓸 수 있도록 요구하지 않기 때문이다.이에 따라, 짧은 내용은 줄곧 위신이 발력하는 방향으로 순조롭게 진행되면 조만간 여러분과 만난다.

장소룡의 역대 연설에서 그는 상품에 집념이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룹 내 텐센트 총영도 그에게 큰 공간을 주어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원칙을 지키도록 했다.

이날 장소룡은 위신의 가치에 대해 다시 한 번 말했을 때, 한 사람의 세계의 크기는 그의 발걸음으로 반경으로 결정한 것이며, 현재 한 사람의 세계의 크기는 그가 얻은 정보의 넓이가 결정한 것이다.정보의 광범위함과 품질은 줄곧 마이크로폰이 해결해야 할 문제다.

웨이보의 "B"

2018년 9월 30일 텐센트가 진행된 조직구조조정은 산업인터넷을 포옹하는 그룹 전략을 명확하게 조정했다. 당시 텐센트의 주요 제품 사업군들이 모두 비교적 큰 조정을 하였고, 위신이 있는 위신사업군만 변화가 없었다.

그러나 위신사업단은 B 단 업무가 없는 것은 아니다. 반대로 11월 산 사용자의 위신을 보유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그 뒤에는 커다란 생태가 있다.이 생태에서 B2B2C 는 가장 전형적인 모델이고, B 단 기업은 위신과 연결을 통해 수억계의 사용자를 건드릴 수 있다.

이날 현장에 발표한'코드상경제영향력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릿, 공중호, 위신지급 등 도구를 핵심으로 한 마이크로폰 개방 생태는 2차원 코드를 통해 사람, 물건, 서비스, 가치망을 업그레이드해 가치 업그레이드까지 커졌다.2019년, 소신 재생 코드에서 경제 규모가 8조 위안을 돌파했다.

위신공개 과목으로 첫 등장한 업무 제품으로, 애플리케이션은 2019년 성적표: 2019년, 애플릿 활동자가 3억을 넘어 누적 8000여 억여 억대의 거래액을 기록하며 전년대비 160% 증가했다.

2017년 1월에야 출시된 제품에 대해서는 이 성적이 충분히 우수하다.위신 최초로 애플릿의 정의에 따라 다운로드가 필요하지 않으며, 설치할 수 있는 응용, 사용자 청소나 검색, 응용을 열어 사용하면 곧 가는 이념을 구현할 수 있다.

상선 1년여 만에 작은 프로그램의 수량은 백만 개의 관문을 돌파했다.2019년 애플릿의 1인당 방문 횟수는 전년도 동기 대비 45% 상승, 1인당 애플릿 개수가 98% 증가했다.여러 가지 조짐으로 보면, 애플릿이 점차 사람들의 생활에서 필수품이 되고 있다.

애플릿 팀 관계자는 21세기 경제기사 기자의 인터뷰를 받아들일 때 애플릿의 보급은 사용자 차원에 반영되지 않았고, 앞서 많은 브랜드들은 애플릿 프로그램을 하나의 시도로 삼았지만, 현재 애플릿 운영은 이미 상태화되고 있다고 밝혔다.

'코드상의 경제 영향력 보고서'의 연구에 따르면 위신은 2차원 코드를 통해 사람, 조직의 범이 상업연결과 사교 연결을 통해 대중 번호로 정보 전파를 마치고, 작은 프로그램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마이크로신용 지급 완료의 최종 가치 전달을 바탕으로, 위신가입자를 기반으로 이차원 생태서비스 업체를 지탱하며 제품과 서비스 공급업체를 수출하는 마이크로폰드의 마이크로코드의 경제 생태체계를 형성했다.

현재 위신상선의 작은 프로그램은 100만개를 넘어 150만 개발자, 8200여 번째 제3자 플랫폼, 위신대중호가 2000만 개 돌파, 위신지급 유괴카드 가입자 초8억, 위신지급 생태서비스업체가 3000만 개 이상, 서비스수천만 개의 오프라인 매장.

텐센트 산업 인터넷을 포옹하는 과정에서 위신은 그룹 B 단 업무를 위한 강력한 무기를 확대하는 등 자신의 생태체계 내에서 산업생태에 대한 부능을 가속화하고 있다.

 

  • 관련 읽기

천억 구름 게임 산업 대기 활성화

전문가 시평
|
2020/1/10 12:19:00
0

2020 CES 핫점 없음?양원경 의 미래 의 대세 를 해독 하다

전문가 시평
|
2020/1/10 12:18:00
0

테슬라가 자동차계의 사과가 되겠습니까?

전문가 시평
|
2020/1/10 12:18:00
0

중국 경방성: 겨울철 대중 원단 거래가 줄어들고 봄 창의원단 국부동판매

전문가 시평
|
2020/1/10 12:17:00
0

면방직 기업이 속속 방학 가제 가제 가격이 안정적이다.

전문가 시평
|
2020/1/10 12:16: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인도 약국 기업 집단 달리기

2018년 4월 국무원 사무청에서 《개혁 완비 제약 공급 보장 및 사용 정책에 대한 의견을 명시해 모조제를 추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