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경방성》이라는 한 편의 로컬 작가 주건평은 가교 변천을 썼다.

2020/1/13 10:32:00 0

장쑤 성

최근 중국 작협 회원, 노신 문대 제23회 고연반 학원, 전국 공안문련이 작가인 주건평 작가와 계약을 맺고 2017년 중국 작가협회에서 생활항목에 심입된 장편소설'경방성'이 정식 출판됐다.

어려서부터 길러낸 취미는 ‘ 참천적인 나무 ’ 로 성장하였다

최근 기자들은 이 코교 본토작가를 전문적으로 인터뷰했다.

주건평, 필명 주피, 장편 소설 ‘강남’ ‘경방성’, 단편소설집 ‘기차가 베이징을 향해 달려라’, ‘너는 앞으로 왼쪽으로’, 산문집 ‘남길 수 없다’ 등을 출판했다.

주건평을 만났을 때 테이블 위에 ‘변성’ 등 다양한 서적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주건평은 소설을 쓰는 것을 제외하고는 책을 읽는 취미가 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나는 책을 즐겨 보는 것은 아버지의 영향을 받는다.아버지는 책을 즐겨 읽으시고 책을 빌리거나 책을 사서 보신다.천천히, 나도 아버지의 영향으로 책을 보는 습관이 되었다.주건평은 웃으며 말했다.‘설악전전’ ‘양가장’이라는 전통문학은 주건평의 어릴 적 정신식량이 되며 주건평의 장래에 창작에 매진하여 깊은 기초를 쌓았다.

처음으로 소설을 쓰는 것은 2005년, 당시 주건평은 소흥시 유명 작가 사방아의 건의와 지지로 소설창작에 들어갔다.글에 종사하던 주건평은 창작이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더욱이 어느 정도 기초가 있는 그는 소설을 쓰는 데 묘필적으로 꽃을 피워야 한다고 생각했다.하지만 창작은 쉽지 않은 일이다.“처음에는 내가 쓴 그 글들을 고맙게도 측 선생님께서 한 번 보면 표창원고, 문학 작품은 전혀 같지 않다.”입문하기는 어렵지만 주건평은 감사 측의 도움과 지지하에, 어떻게 창작을 배워서 어떻게 쓰는지 배웠다.“선생님께서 늘 저를 지지해 주셨습니다. 선생님께서 학생들의 작문을 바꾸는 것처럼 도와주고 제 작품을 수정하는 것을 도와주세요.”

이렇게 4년이 지나면 주건평도 전형적으로 성공했다.2009년 1월 그의 첫 단편소설 ‘팔척판’은 ‘야초’ 잡지에 발표했다.“ 이 소설은 말단 파출소 민경이 태풍천에서 대중의 도움을 받고 경찰과 무관한 신고를 받고 도움을 요청해 민경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경찰에 대한 일부 무효한 신고를 해 도움을 요청하여 처리해야 할 방법이 없다.나의 처녀작이다. 역시 내가 경찰의 일을 사실적으로 반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당시에는 괜찮은 것 같았다.이후 주건평이 쓴 수많은 문학 작품들은 모두 말단 인물을 통해 사회의 변천을 반영하고, 이번에 새로 출판된 《경방성》은 기층의 작은 인물을 통해 브리지를 변천한다.

어릴 때부터 인물에게서 가교 의 변천 을 보았다

인터뷰 중 주건평은 기자에게 ‘경방성’은 몇 명의 작은 인물에서 입수하여 1988년부터 2008년 코브리 경방성의 변천과 성장 과정을 다뤘다.왜 작은 인물을 통해 보여주느냐는 질문에 주건평은 "사실 전반적인 면에서 이 소설을 쓰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고, 나는 단지 일부 정책의 해독, 정부 업무에 대해 특별한 이해가 아니라, 이런 작은 인물들의 이야기는 내가 경험한 적이 있거나, 친구와 대화 과정에서 알고 있는 일들이다.작은 인물의 이야기일수록 코다리의 변천을 구현할 수 있다. 작은 인물은 가브리의 변화를 따라 발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해야만 코다리의 몇 년의 발전사를 더욱 잘 구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주건평은 소설이 처음 묘사한 대량의 향진 방직 공장이 생산이 과잉 돼 근로자의 임금을 대체할 수밖에 없다고 밝혔다. 이는 주건평이 접촉한 경험이나 들은 이야기다.

'경방성'이 출판됐지만 이 소설의 탄생은 생각보다 쉽지 않다.주건평은 처음 이 소설을 창작할 때 절개점을 찾기 위해 하루 종일 골똘히 생각하고 직장 요양까지 하고 다른 동료들도 놀러 갔는데 그는 혼자 컴퓨터 앞에 앉아 라면을 담고 먹으면서 사고를 찾았다.“ 이 일을 좀 잘라 두통은 확실히 나를 골치 아프게 한다. 처음에는 3인칭부터 쓰고 싶었지만, 체면을 세우기 어려웠다.그 후, 나는 왜 첫사람을 1인칭으로 쓰지 않고, 친력자가 듣고, 보는 것을 통해 경방성의 성장과 변화를 표현하는 것을 갑자기 생각했다.사로가 열리자 주건평의 문상이 샘솟았다.

"나는 항상 저와 경방성, 물고기와 물 같다고 생각했다."주건평은 이를 시작으로 4일 만에 5만여 글자를 완성했다.2018년 9월 주건평은 소설의 초고를 완성했다.

주건평은 기자에게 “ 이번 소설은 2008년까지만 썼고 당시에전자 상거래아직 폭발하지 않았기 때문에 소설은 기본적으로 ‘경방성’이라고 할 수 있다.다음은 2008년부터 2018년까지 10년 정도 과정을 적어 작품으로 경방성의 발전을 더 많이 알아볼 계획이다.

  • 관련 읽기

국제 시장 수요가 부족하여, 방직 의류 대외 무역 마케팅 가격은 모두 하락했다

뉴스 택배
|
2020/1/13 10:32:00
0

구시모 회사 는 호주 화재 로 70만 달러 를 기부하기로 성명 했다

뉴스 택배
|
2020/1/10 18:49:00
0

라하벨 은 7.61% 급등 의상 가방직 업종 을 상승시켰다

뉴스 택배
|
2020/1/10 18:48:00
0

삼십년쯤 서서 이녕이 손잡고 성룡이 캡슐 시리즈를 내놓을 것이다

뉴스 택배
|
2020/1/10 12:31:00
192

매장 1 분기 해외 시장 영업 이윤 28% 하락

뉴스 택배
|
2020/1/10 12:31:00
161
다음 문장을 읽다

2020년'국조'가 정해졌나요?본토 브랜드가 어떻게 새로운 트랙을 점령하는지 들어보세요.

소비 업그레이드의 배경 아래 국풍부흥, 국화 역습, 이는 니트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2020년, 5G 시대가 열리고, 침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