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고 의상 시장이 뜨겁다!2020은 지속적인 복장이 백열화에 접어들며 미국은 510억 달러 시장에 달한다.

2020/1/14 11:45:00 0

의상시장복장백열화시장

방직 의류 업계 자체 는 수요 보다 높 은 단계 에 놓여 현재 중고 의상 의 발전 이 방직 의상 업계 소매 에 새로운 충격 을 줄 것 이다.

한국 중앙일보 (중앙일보) 에 따르면 경제를 공유하는 한국 젊은이들이 중고 의상을 선호하고 있으며 한국의 중고 의상 시장도 점차 발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Market In U"는 중고 의상 상점으로 서울에 세 개의 지점이 있다.Market In U 대표 김성경 대표는 "쇼핑을 하러 온 대부분은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제품으로 쓰려는 고객, 두 번이나 문화를 공유하는 젊은이"라고 말했다.

외국에서 중고 의상 시장이 이미 점차적으로 복장 시장으로 발전하고 있다.미국 온라인 중고의상 유통업체'thredup'이 발표한'2019년 소매보고서'는 지난 3년간 미국 중고판매 시장의 발전 속도는 일반 패션 소매점의 21배로 2023년까지 중고의상시장의 규모는 현재 240억 달러에서 510억 달러로 전개될 것으로 보인다.

미국: 중고 사치품 이 붉은 튀김 닭 이 되다

최근 미국 중고 사치품 전기업체인 더리얼리얼리아는 지난 10년(2010-2019)의 패션과 사치품 전매와 트렌드를 회고하며 지난 10년 동안 시장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과 브랜드를 전매하는 등 지난 10년간 사치품 전매 시장의 발전 추세를 총결했다.

더리얼리얼 수석운영관 라티베스que는 "21세기 첫 10년, 각종 패션 흐름을 오가며, 극번주의(Maxmalism)의 스타일은 언제나 견실하다.더리얼리얼 플랫폼에서 극번주의 스타일 제품의 전매액은 다른 스타일의 3배, 스트리트웨어(Streetwear)는 10년의 히트, 미국 트렌드 슈프레임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천희세대가 사치품 전매 시장의 소비주력이 되며, 그들의 환경보호 중시도 미래가 지속적인 패션의 강세를 의미한다.

전매액 차트: 트렌드 슈프림이 1위를 차지했다. 더리얼리얼(The RealRealReal)에서 지난 10년 전매액이 가장 높은 브랜드는 뉴욕 트렌드 슈프레임, 대표적인 의상 제품은 박스로고 후디맨으로, 다음으로 프랑스 가방 브랜드 고야드(고아드), 대표적인 아이템은 St. 루이즈 토트백, 3위는 빈클레프 앤 아플리스(Arperls), 대표적인 아이템은 알하무라 팔찌다.나머지 9개 브랜드는 Herm is (에르메스), 루이스 Vuitton (루이베덴), Rolex (노력사), 티파니 & Co. (테바니), Patek Phillipe (메디아), 카티아 (카티아), Moncler.

전매 평가 순위: 구찌 1위! 지난 10년, 구찌(구찌), 프렌디(핀디)와 디오(디오)가 전매가 가장 빠른 3대 브랜드로, 특히 쿠시시시의 활약이 최선이다.

극번주의 풍격을 제패하다

지난 10년 동안 패션 트렌드가 화려하고 다채로웠다. 예컨대 섹시풍, 90년대 거리풍, 극간주의풍, 바호풍 등과 같은 스타일은 극번주의적 스타일에 비해 매출은 다른 스타일의 3배 이상이었다.

2020s 전망: 지속 쇼핑 가능

The RealReal 의 조사에 따르면 60%는 앞으로 10년 동안 중고 제품을 더 많이 구매할 것이라고 답했다. 55%가 빠른 패션 제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46%는 지속 가능한 브랜드와 소매상을 더 많이 선택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중고의상 시장도 점차 발전하고 있다.

중고 복장 시장의 주요 소비층은 20대 초반의 젊은이다.미래 소비의 주력으로 중고 복장 시장을 선호하는 상황이 주목된다.적은 돈으로 실용적인 양질의류를 구매하는 경향이 있을 뿐만 아니라 타인에게 사용한 중고 제품은 조금도 꺼리지 않는다.

김성경은 "소유가 아닌 이 세대에게 중고 의상은 선택일 뿐 별다른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명백한 브랜드 룩을 착용하는 것보다는 믹스톤으로 자기 개성을 표현하는 것이 더 좋다.

또 다른 중고의상점 밀라이나치브 대표인 정은송은 "중고 의상을 입고 있는 멋진 패션을 선보여 젊은이들의 흥미로운 디자인을 찾는다"고 전했다.그리고 중고의상을 구매하는 것은 젊은 소비자들의 환경 기여의식을 충족시켰다.환경오염'주범'으로 불리는 빠른 패션 상품을 버리고, 느린 스타일을 찾는'느린 패션'의 흐름 속에서 중고 의상이 주목받고 있다.

중고 의상 은 아프리카 시장 에서도 대거 유행하고 있다

아프리카의 고물 시장에 구현지 사람들이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중고 의상이 마땅하다고 말했다.현지인들은 가난해서 비싼 옷을 살 수 없으니 중고의상은 사람들의 관심사다.

예를 들어 케냐에서 일반 이상이 저소득 집단에 처해 있으며, 도시의 빈민굴 규모는 상당히 커서, 사람들이 입을 수 있다면 충분히 만족할 수 있다.

저렴한 중고의상은 이들을 만족시킨다. 여기에 그들이 필요한 의상이 많다. 심지어 행운의 경우에는 브랜드를 일부 타올 수 있다. 예를 들어 포에버21 같은 빠른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아프리카 많은 도시에서는 실체점을 볼 수 없지만 중고시장에서 만날 수도 있다.

케냐에서 이런 시장은'미트머바'라고 불리며, 이 안에서 추위를 막을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데, 누군가는 안에서'타오바오'를 시작한다.

그중에는 케빈 에이브램 같은 젊은이들이 있다. 그는 이런 중고의상 시장에서 단골손님인 그는 의상의 양질적 여부를 고려할 뿐만 아니라 패션의 스타일을 어떻게 찾아낼지 고민할 수 있다.이 과정은 쉽지 않다. 시장의 물건이 뒤죽박죽이기 때문에 Abraham 은 두 친구를 찾아 함께 어울리는 의상을 찾아서 코디했다.

물론 스타일과 스타일, 색채, 색채를 고려한 뒤 찾아온 의상을 꼼꼼하게 싸서 가져가야 한다.데려가서 무엇을 할까? 그들은 마운 아빠와 가까운 일을 하는 것이 바로 쇼핑몰이다. 그들이 장난을 친 의상을 입고 촬영할 것이다.이것은 부유한 이야기다. 영화화를 찍으려면 영화 제목이'케냐 파트너'라고 부르겠지!

이들은 모두 흑인이기 때문에 의상의 선택에 밝은 톤을 위주로 보이지만, 단순한 듯 멋스럽고 독특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한다.의상의 선택과정도 자세하게 의상의 디테일 하나하나, 마모도, 장식품의 스타일링에 관심을 갖는다.비즈니스 스타일의 양복도 세트를 매치하기도 한다.착수된 가격은 저렴한 가격으로 세밀한 코디와 촬영 후 의상을 거쳐 더욱 많은 사람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 이 브랜드의 제품도 볼 수 있다. 이 이윤은 더 나은 자신감을 가져 더 많은 의상을 찾기 시작했다.

이런 풍부한 색채는 아프리카 대륙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독특한 패션 이념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그들은 가장 간단한 당시에 어떻게 삶을 사랑할 것인지를 알려 주고, 사람들과 다른 차이는 없었고, 단지 이 복식만으로 많은 사람들의 시각감을 가져올 것이다.

현재 케냐는 그들도 누구나 다 아는 의상 코디너가 되었지만 여전히 나를 유지하고 중고 시장에서 패션을 찾고 있다.심지어 해외 잡지에서도 그들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빈민굴에서 나오는 패션 커뮤니티!

  • 관련 읽기

날염소: 반제품 천은 여전히 쌓여 쌓여 있다. 무역상: 여전히 단짝으로 일을 하고 있다. 명절 후 2월 붉은색 : 기대하고 있다.

업종 종합 서술
|
2020/1/14 11:45:00
0

전 세계 면화 생산량과 기말고의 재고 모두 소비 감축 이 뚜렷하게 조정되지 않았다

업종 종합 서술
|
2020/1/14 11:45:00
0

12개 의류 기업 이 포위 하여 중국 민기업 500 강 을 호윤 하다

업종 종합 서술
|
2020/1/13 17:14:00
0

심방직 A 가 대폭 4.45% 의 주가가 최근 2개월간 최고치를 기록했다

업종 종합 서술
|
2020/1/13 17:14:00
0

공신부 에서 방직 산업 표준 55 개 를 공포 하다

업종 종합 서술
|
2020/1/13 17:14:00
0
다음 문장을 읽다

날염소: 반제품 천은 여전히 쌓여 쌓여 있다. 무역상: 여전히 단짝으로 일을 하고 있다. 명절 후 2월 붉은색 : 기대하고 있다.

설 의 발걸음 이 점점 가까워지고, 이번 주 부터 방직 시장 이 본격적 으로 마감 단계에 접어들어, 저장 지역 을 예로, 스위치 율 을 6할 정도 낮추고 일부 방적 기업 을 일부 방침 시장 이 본격 으로 접어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