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성위권 양성경제권은 국가 전략으로 상승해 경제성장의 제4극 서부 환경보호 수요를 기대할 만하다.

2020/1/20 11:23:00 0

경제권국가전략경제 성장서부환경 보호수요기대

중파운드 1244성위권 양성경제권은 국가 전략으로 경제 성장의 ‘ 제4극 ’ 서부 환경 보호 수요를 기대할 만하다.

시진평 총서기는 지난 3일 중앙재경위원회 제6차 회의에서 중요한 연설을 발표하고 성위권 양성경제권 건설을 강조해 서부에서 고품질 발전의 중요 성장을 강조했다.현재 중국 경제의 하향 압력이 커지고 있으며, 중국은 성위권 지역에서 경제 성장을 이끌고 있는 ‘ 제4극 ’ 을 조성하여 경제 발전의 회전 공간을 개척하여 경제 발전의 근성을 증가시키고 있다.

국가발전위원회 도시 중심연구원, 민맹중앙경제위 부주임 펑규는 회의가 성위권 쌍성경제권과 황하유역 생태보호와 고품질 발전을 논의할 것이라고 판단했다. 이는 성위권 양성경제권은 국가 전략으로 발전하는 데 중요한 한 걸음을 내딛고 표지성을 지닌 의미다.국가 전략으로 상승하면 서부 지역의 성장극과 방사선작용을 극대화시키고 국토공간 구조와 내륙지역 개혁 개방을 최적화하는 것은 장기, 장기, 장기, 장기.

‘ 성위경제구 ’ 부터 ‘ 성위도시군 ’ 까지, 다시 ‘ 성위지역 쌍성경제권 ’ 까지, 구동력 강력한 성위지역 쌍성경제권, 국제도시권의 발전성을 갖추고, 동시에 생태환경보호, 협력 구도를 심화시키고, 일체화 체제 구축, 도시향 요소 유통 융합 등 새로운 발전 기회를 갖게 된다.

성위경제권 범위는 비교적 작은 방법으로 비교적 실용적이다

신화사는 5일 인터넷 평론을 발표하여 명칭의 변화는 성위지역에 대한 중앙이 나날이 중시되고 있다.또한 성도, 충칭 두 중심 도시의 선동 작용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두 지역은 협동발전을 강화하고 다른 도시의 발전을 이끌고, 점과 면면으로 전체 시스템을 추진하고, 그리고 서부 지역의 전면적인 품질 발전을 의미한다.

중경대 경제와 공상경영대학 경제학 경제학 교수 용건 교수가 연합조보 방문을 받았을 때, 과거 성위경제구, 성위도시 군복범위가 매우 넓고, 많은 발달한 지역을 간섭해 발전하기 어렵다고 말했다.성위경제권은 발전의 범위를 축소시키고, 우선 중경과 청두 및 그들의 복도 지역의 발전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비교적 실질적이다.

분보, 단계별로, 단계별로, 먼저 선진 센터의 지역에서 착수해야 한다.이런 발전은 비교적 안정적이며, 한꺼번에 큰 규모가 아니다.

공개된 자료는 2016년 출범한 성위도시군, 쓰촨과 충칭 42개 시구현 등 토지면적이 18.5만 평방 킬로미터(256개 싱가포르 크기를 포함한 것으로 나타났다.중경대 경제학 교수 겸 영파노틴 대학 강좌 교수, 장강 학자 야오수결이 방문할 때 성위경제권 면적은 약 6만평방 킬로미터, 성위도시군 계획에 비해 범위가 3분의 2를 줄였지만 경제체량은 여전히 크다.

성위지역 경제는 다른 경제 엔진이 될 수 있다

중미 무역전은 현재 완화되고 있지만 글로벌 경제가 부진해 국제 정세가 불안해지고 심각한 경제 위기는 일촉즉발할 수 있다.용건은 중국의 세 경제 성장이 연해 지역에 집중되어 세계화 프로세스가 깊고 전 세계 경제의 변동에서 노출 위험이 높은 것으로 보고 있다.

그는 성위지역 경제의 이내적 인동 위주의, 공업체계가 상대적으로 발달하고, 시장과 인구가 많이 모였으며, 국가 차원의 ‘ 일대일 ’ 전략과 결합하여 중국의 다른 경제 엔진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 국가 차원에서 고려하여 서부의 4극을 시작하여 이 경제와 세계화는 상대적으로 방화벽을 완강하여 연해 경제가 글로벌 경제 위기 충격을 받게 해 중국 경제를 회선 공간이 하나 있다 ” 고 말했다.

“ 큰 배가 바다에서 해일을 만난 것처럼, 그것은 압승석으로, 전체 취업, 과학 기술 경제의 발전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경제의 위기에 부딪치지 않는다. ” 고 말했다.

성위지역은 중국 경제의 가장 활발한 구역 중 하나가 되고 있다.충칭과 청두는 현재 모두 세계적으로 중요한 전자 정보, 자동차 제조 기지가 되었다.경로전상, 정차 수입, 첨단 제조 등 신흥업태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신화통신은 성위도시군경제총량은 2014년 3조76조원으로 2018년까지 약 6조위안으로 증가해 중국 전국의 상위권을 높이고, 경제체량은 서부 지역 도시군경제총량이 3분의 1을 넘었다.

산업'서진'발걸음 서부 환경 보호 수요 가속 기대

여러 해 동안 관찰산업이 옮겨온 반월담기자를 추적해 연구할 때, 연해노동밀집형 기업이 내지로 옮겨 대표적인 산업으로 옮겨, 전년 서곡, 발전 단계에서 현재의 하이라이트, 20년 전 추세, 10년 전 정세에서 현재의 대세 단계로 진입하고 있다.속도가 빠르고 기세가 맹렬하고 웅장한 경제현상이 되고 있다.

민들레는 미래의 많은 국가 차원의 전략적 산업과 첨단 산업이 개발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그는 중미의 최근 교악으로 서양에 거주하는 중국 과학자들과 엔지니어가 귀국하려 했으나 집값 물가가 비싸고 생활 리듬이 빠른 중국 연해 도시를 선호하고 있다고 말했다.성위경제권의 가동은 해귀전문가가 향한 취업과 생활을 제공할 전망이다.

성위권 양성경제권의 제기에 따라 서부 지역은 다음 제조업 고지가 되고 환경오염 방치수요도 폭발할 전망이다.

중앙재경위원회 제6차 회의는 성위권 양성경제권 건설이 교통인프라 건설을 강화하고 현대산업체계 건설을 강화하고 생태환경보호를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교통, 산업, 과학기술, 생태 등 방면에서 성위양지가 전방위, 더욱 밀접한 혁신 협업을 펼칠 것이다.미래, 두 지역은 생태연방련 제어 메커니즘을 건설하고 장강 상류의 중요한 생태장벽을 쌓는다.

중국 환박회 청두전 은 청두시 정부 가 ‘ 1113 ’ 의 중대 항목 으로 선정되었다

뮌헨 박람그룹은 세계 10대 전람회사 중 하나로 매년 독일, 중국, 인도, 터키, 남아프리카 등 여러 나라에서 7개 환경 시리즈를 개최한다.뮌헨 IFAT 전은 1966년 현재 세계에서 공인된 물과 오수 처리, 폐기물 처리 및 회수 이용 및 자연에너지 분야의 세계 풍향표다.

2019년에는 국가 새로운 서부 대개발, 일대 일로, 장강경제대 등 전략을 실시하면서 청두시 정부의 초청을 받고, 뮌헨 박람그룹은 6월 청두에서 첫 중국 서부 자전인 중국 환박람회 청두전, 이 전람회는 청두시에서'1113'중대 프로젝트로 시위 정부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2019 제1회 중국 환박회 청두회가 11개국에서 온 321개 유명 기업이 화려한 모습을 선보이며 21,000평방미터 전시공간은 시정, 공업, 농촌의 물, 고폐, 대기, 토양 오염 치료 선진 해결 방안을 집중시켰다.3일간의 전시회가 19, 620명의 국내외 전문 관객을 동원했다.전시회 규모, 상업품질, 관객 수량, 전시회 효과는 물론 중국 환박회 성도전 모두 일거에 성도, 서부 지역까지 규모와 품질을 겸비한 기함 환경 전람전이다.

제1차 중국환 박람회 청두회가 모두 321개 국내외 업계를 집결하여 시정, 공업, 농촌 분야의 물, 고폐, 대기, 토양 오염 치료 전산업 해결 방안을 전시하고 있다.성두 환경, 경진, 선하, 그레드, 그린만, 힘합, 국림, 로크, 이순통, 천니웨이, 중스워크, 신, 격원, 무원, 장구, 으, 으레, 으레, 흠성, 삼다막, 오강 등 국내 유명 기업들이 모두 선보였다.국기업자본의 강세가 환경 보호 분야에 들어서면서 더욱 많은 우수한 기업과 혁신 기술이 쏟아지면서 기업이 최신 제품 및 개발을 위한 최신 기술을 지니고 쓰촨 성두를 모아 서부 발전을 위한 환경 해결방안을 제공하며 서부 환경보호 산업의 제질을 증진시킬 것이다.

2020년 중국 환박회 성도전은 전문화, 국제화, 실질적인 발전의 취지를 이끌고 서부 환경 산업의 진격을 더욱 높게 할 것이다.혁신적 인 도움 업종 은 더욱 직관적 으로 국제 환경 보호 업계 발전 의 배후 동력 을 파악 해 전 세계 발전 열차 를 구축 중국 서부 의 환경 보호 새로운 미래 다.

  • 관련 읽기

4월 관도 전문위원회 와 중국 환박회 가 상해 에서 공동 으로 개최 하다

겉감
|
2020/1/20 11:20:00
0

신강 방직 은 녹색 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

겉감
|
2020/1/20 11:20:00
0

작년 한 땅의 닭털!2020년'함붕어 뒤척일 수 있나요?

겉감
|
2020/1/20 11:18:00
0

2019 시세는'닭털'에 몰렸고, 봄아방, 폴리타프 탈락 불가!저촉 이후 202020이 문을 열어 줄 수 있을까?

겉감
|
2020/1/20 11:18:00
0

2019년 방직품 WTO/TBT 통보 상황

겉감
|
2020/1/20 11:13: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진비스 파산 청산, 또 한 청춘의 브랜드가 사라질 것이다.

진비스는 젊었을 때의 사치 브랜드인가요?한때 거리의 골목은 모두 진비스의 문점으로, 이 해마다 속속히 폐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