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집집성 전염병 가정이 많이 나타나 방치 중점으로 전파되다

2020/2/5 9:14:00 2

집결성역정가정방제중점

모이지 않다쌓이지 않다최근 집약성 역세는 상승보다 높고, 역세는 여전히 심각하고, 각지의 정부도 대중 축소를 요구하고 있다.

하얼빈시는 지난 4일 보도발표회를 열고 2월 3일 24시까지 통계자료, 하얼빈시 누계로 신형 관상바이러스 감염을 보고한 폐렴 확진 병례 63례로 가족 모임, 회식과 인원 밀접촉 성역 37명이 총발병자의 58.7%를 차지했다.

2월 3일 베이징 신문브리핑에서 현재 신형 폐렴 상황을 소개하며 2월 2일 24시까지 베이징시 신형 폐렴 확진 병례는 222례로 41건의 집결성 병례를 발견하고 124명에 이른다.

전국 여러 지방의 역세는 입력 성향 확산성 과도를 통해 정부 신문 브리핑과 역정통보에서 많은 집결성 역정을 드러냈다. 특히 가족 회식 등이 많았다. 21세기 경제보도기자는 안휘, 해남, 광동, 청동, 북경, 북경, 하얼빈 등 다국적 도시에서 집약성 역정을 드러냈다.

베이징시 질진센터 부주임 하웅은 집결성 역정을 초래하는 주요 요인으로 몰리는 것은 현재 베이징시 역정방제의 중점과 난점이라고 지적했다.집결성 역정은 잠복기 안에 한 가정과 학급, 공지 발견 2례 및 이상 확진 병례가 있고, 병례가 밀접촉 가능성이나 공동폭로 감염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다.전염병이 발생하면 주위 사람들이 위협을 받게 되고, 커뮤니티 방지가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게 된다.

가정 집약성 역세가 빈번히 나타나다

2월 2일 24시까지 베이징시의 총결집성 병례 41건으로 병례 124명에 이르는 진료 50% 이상, 2월 2일 정오, 산동성 결집성 역세 60건을 발견하고, 2월 3일 24시까지 통계된 통계 수치, 하얼빈 누계가 신형 관상바이러스 감염된 폐렴 확진 병례 63건으로 총 10건으로 총 37명, 총 발병자 58.7%를 차지했다.

또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 따르면 안휘, 해남, 천진 등 여러 성 도시에서도 많은 집약성 역세가 나타났다고 한다.

이 가운데 집결성 역세는 특히 가정으로 전염병이 많다.

만약 2월 3일 해남성은 총 12건의 집약성 역정이 발생한 경우, 주로 가족 위주로, 특히 나이가 많은 사람들이 많이 보며, 해남에 저연령팀 인파 발병 현상이 발생한 경우 최소 3개월, 산동성은 결집성 60부터 49건을 비롯해 집약성 8퍼센트가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감주시 위생건강위원회에 따르면, 감주시 위생건강위원회에 따르면, 감주시 5건의 가구 집약성 역세가 나타나, 장공구, 감창구, 회창현, 전남 현은 모두 가족접촉 감염이 있다.최근 3일 신증한 11례 병례 중 4례는 입력성 병례로 7례가 가정집결성 병례다.

산동성 질진센터 바이러스 소장 증강, 몰리성 역세는 산동 총체의 역정에 큰 영향을 미쳤다.산동 질주센터는 일부 밀접한 접촉자에 대해 실험실 샘플을 실시해 무증세 감염자를 보고했다.한편 신형 관상병독의 전파력이 강하고 후기 방제의 난이도를 예고하고 있다.

침구는 함께 모이는 성역 상황을 증강했다.K1068 번은 호북무한 한구에서 산동 위해로 가는 녹색 기차로, 녹색 차량이 통풍이 좋지 않기 때문에 운전 시간이 길어 위험이 매우 높다.유행병학 조사에 따르면 위해시의 24례 진찰 병례 중 이 차차차의 승무원 2례, 상술한 가족 6례, 모두 16명, 이 전파체인의 병례만 66.67%를 차지했다.

모이지 않다

현재 31개 성구시는 이미 모두 중대한 공공 위생 사태 일급의 호응을 가동해 전면 추진 중이며, 방제 역량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그러나 설 연휴가 끝나면서 각지에서 귀향한 사람들이 속속 돌아오고 있다.여객류가 저위 운행에도 걸핏하면 1천 명 이상, 신형 관상바이러스에 감염된 폐렴 방제 작업이 새로운 도전을 맞고 있다.

강소성 위생건강위 신형 관상 바이러스 감염된 폐렴 방치전문가팀, 성질컨트롤센터 급전소 소장, 주임의사 전복준은 현재 강소성 1대 병례와 후발 병례 발병 단계에 접어들면서 집결성 역세는 상승, 역세는 여전히 심각하다고 말했다.

전복준은 강소성에서 현재 보고서 병례를 보면 집약성 병세 보고서 횟수가 상승하고 있으며, 커뮤니티 전파의 위험이 커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 지금 우리도 무증감염자와 경증 병례를 발견하고 있다.이들은 일정한 전염성이 존재할 수도 있지만, 임상 증상이나 임상 증상이 가벼워 적시에 발견되기 어렵기 때문에 효과적인 격리로 이른바 ‘이동의 전염원’이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일부 병례는 뚜렷한 증상 전염성이 나타나면 이른바 ‘잠복기 전염’이다. 이들의 이러한 전파 방식은 일정한 은익성, 복잡성을 지닌 경우가 있다. 이런 경우는 우리가 현재 전염에 대한 경계를 늦춰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전복준설.

하웅도 집약성 행사가 집약성 역정을 초래하는 주요 요인으로 몰리는 것은 현재 베이징시의 역정방제 중점과 난점이라고 지적했다.

전복준은 개인에게 가능한 한 외출을 적게 하고, 집약적인 활동에 참여하지 않고, 우리와 같은 집약성 전염이 있는 것은 노년 지역 행사센터에 참가하여 마작을 일으킨 것이다.우리 커뮤니티와 단위에겐 필요하지 않다면, 가능한 한 대형 행사를 하지 않으려면, 모임, 회의 등처럼 말한다.

귀정 고봉에 대해 중국 질컨트롤센터 부주임 펑자건은 역정 유행지역을 떠나는 시간부터 14일 연속 자기 건강 상태를 점검해 매일 2회 하는 것을 건의했다.또 사회보건노동자회와 귀정 인원이 연락해 건강상태가 달라졌는지 알아보고 있다.조건이 허용될 때 단독 거주하거나 통풍이 잘 되는 방에 거주하여 가족과의 밀접한 접촉을 줄이고, 외부 활동이 밀집된 공공장소를 피하는 것이 좋다.발열, 기침 등 수상한 증상이 나타나면 병세에 따라 진찰해야 한다.

실제로 집약성 예방 사태를 예방하기 위해 각지 정부도 다양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1월 29일 오후 베이징시 주택과 성향건설위원회 관계자는 건축공사장 복공시간을 엄격히 통제해 시 건물과 시정기반 시설 공사를 앞당겨 2월 9일 24시에 복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3월 3일 오후 산동성 시장 감독관리국 역시'식음 서비스 제공자에게 새로운 관상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폐렴 예방 조치'를 긴급 발표했다. 각 식음료 단위에서 규모적인 회식을 중단하고'무접촉'식 배송, 복공기관이 도시락, 방 배달 등 방방방방으로 모인 데일리 식품센터의 온도는 70℃이상, 총 12가지 조치를 취해야 한다.

지난 4월 4일 합비시 질컨트롤센터에 시민에게 신형 관상 바이러스는 호흡기 비말과 가까운 거리 접촉을 통해'사람과 사람'사이를 전파하고 신형 관상바이러스 감염을 방지하는 폐렴 사태의 중요한 조치는 사람들이 모이지 않고 쌓이지 않는다.

 

  • 관련 읽기

신관 폐렴은 추적: 시약함 외에도 영상CT 가 기준으로 될 수 있을까?

전문가 시평
|
2020/2/5 9:14:00
2

역정적인 무한 자원봉사자: 한겨울 따뜻한 역행인

전문가 시평
|
2020/2/5 9:14:00
2

홍콩 마카오 입국 여객이 90% 를 급감하고 소매업 대폭 압력을 받다

전문가 시평
|
2020/2/5 9:14:00
2

한 발 끌고 온 몸 을 움직여: 비상시 자동차 부품 을 대기 한다

전문가 시평
|
2020/2/4 22:12:00
0

많은 자동차 기업이 복공을 연기하거나 전 세계 시장에 파급할 것이다

전문가 시평
|
2020/2/4 22:12: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신관 폐렴은 추적: 시약함 외에도 영상CT 가 기준으로 될 수 있을까?

2월 3일 국무원 신문브리핑에서 공신부 총엔지니어 전옥룡은 2월 1일 시약 일생산량이 77.3만3000명에 이르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