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소기업 복공조 견본: 어떤 계획은 난잡한 것으로 다시 개업할 계획이다

2020/2/14 10:04:00 0

중소기업소규모 기업복공샘플방역방역

방직 공장 주인: 하반기 주문 최고봉

정월 초이튿날 하문에서 방직공장을 개설한 왕흔(화명)이 일찌감치 천주 고향집에서 고향으로 돌아갈 계획이다. 원래 2월 1일 착공해 상반기 주문 최고봉을 준비, 현재(2월 12일), 공장은 아직 착공되지 않았다.

대다수의 성시와 마찬가지로 복건성은 복건성을 2월 10일로 정했다.

"공장구는 10일에 착공할 수 있다고 통지했지만 많은 노동자들이 제자리에 도착하지 않았고, 착공도 없었다."

왕흔의 공장은 주로 횡기무늬를 생산하고, 통속적으로 셔츠, T-shirt 의 소매, 네크라인 등 부품, 대부분의 주문서는 유럽에서 왔다.왕흔은 현재 임대된 공장에서 약 800평미터쯤, 10여 명의 노동자를 고용하였으며, 1년의 매출액은 600만 안팎이다.

현재 왕흔이 직면한 어려움은 십여 명의 근로자들이 한 명도 없이 새해에 귀가하여 도로에 교통이 막혀 아무도 돌아오지 않았다. 게다가 가동된 후에는 마스크가 필요하지만 마스크는 구하기 어렵지만 왕흔은 다른 루트에서 알아볼 수밖에 없었다.

"하문에서 사회보에 참가한 직원들은 스웨터 마스크에 참가할 수 있고, 한 사람이 몇 개로 나눌 수 있고, 또 채널 있는 친구들을 찾아서 비축할 수 있다."

많은 소소기업과 마찬가지로 왕흔은 장부에 있는 현금흐름도 공장을 지탱해 두 달밖에 안 된다.한 달 고정 원가 임금 지출 56만 위안, 집세 1만여 위안.횡기 나문은 방직 업계 하의 세부 분야로 전통 업계에 속하며 문턱이 높지 않고 경쟁이 치열하다.

고정 비용은 그리 높은 편은 아니지만, 장기간 착공하지 않으면 외상도 받을 수 없고, 자신의 거래기간이 정해지지 않으면 장시간 수입이 없다.일반적으로 해외 기업들이 샘플을 제공하고, 왕흔의 공장이 완제품 제작을 맡은 후 유럽미에 되돌려주는 기업을 책임지고, 디자이너가 안 될 경우 계속 수정이 필요하다면, 직접 주문할 수 있다면.개발부터 주문서 접수까지 흔히 두3개월의 주기가 필요하고, 심지어 반년도 된다.

왕흔에게 매년 주문이 절정기는 설날 이후 한 개씩 연말에 아직 착공되지 않았고, 디자인부터 성품까지 두 3개월의 주기가 필요한데 상반기가 지나갈 수도 있다.

“휴업 기간이 길어서 견딜 수 없다. 일단 주문이 생기면 사선 등의 원자재를 구매해야 하는 부분의 지출은 큰 대가이다.”그러나 왕흔은 현재 규모를 줄이려 하지 않고 사원을 사퇴했다. "이틀이 지나면 먼저 착공하면서 주문 기회를 바라보고 있다"고 말했다.

음식점 주인: 가게 감원 자구

호텔, 식음, 오락 등 소비업이 올해 설에 가장 충격을 받았고, 세 개의 연쇄점의 음식점 사장 채씨는 이번 전역에서 피해를 입었다.

지난해의 설날, 채총의 식당은 항상 가득 찼고, 음식점의 입맛은 본토적 특색에 부합되어, 현지인들의 환영을 받았다.올해 섣달 그믐날 전후 모두의 기분은 단번에 긴장되기 시작했다.초하루부터 고객들이 원래의 회식 계획을 속속 취소하고 채총은 올해 정세가 좋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 소개에 따르면 세 개의 음식점의 비용은 1년에 150여만, 평균 한 달에 10만여 명, 100여 명의 직원의 임금 비용은 한 달에 340만 명 정도 걸린다.

설 기간에 하루에 30만 원을 벌고 보수적으로 5일, 150만 원, 올해 설에는 100여 만원을 덜 벌면 긍정적이다.설날 전에 비축된 재료도 모두 처리되었으니 이 부분의 손실도 적지 않다.

설날 이 수입이 줄어든 음식점의 현금은 더욱 긴장되고 개업도 오래 지속될 수 없다.현재 채 씨의 전략은 관점, 감원, 감원 규모를 줄이고 겨울을 쇠고 있다.

"막판에 새로 개업한 음식점도 인테리어 중이었는데 지금은 잠시 멈췄고 일부 직원들도 먼저 사퇴하고, 언제 개점할 수 있을지 확실치 않아 직원들은 지금 오지도 못하고, 회전 후 다시 일하게 된다."

편의점 주인: 정리 후 다시 개장

채 씨와 마찬가지로 시여사의 편의점도 관절을 겪었지만 이제 다시 문을 열었다.

"설날 며칠 동안 마스크 아직 못 샀어요. 직원들이 출근을 못하게 하고 뒷방호물자가 도착한 후 정부에 신고를 해서 재개장을 신청해서 대여섯 일 정도 닫았습니다."

상업초에겐 민중의 생활필수품에 속하는 이번 역정 충격이 상대적으로 적고 택배 플랫폼과 호흡을 맞추며 시여사에게 매출액은 예년에 미치지 못하지만 평화 시차가 크지 않다.

슈 여사 계열에는 11개의 체인 편의점이 있고, 가맹 브랜드인 포켓과 뷰티에 속한다.문을 닫기 전에 전체 매출액은 괜찮다.새로 개업한 후, 각 편의점의 상황이 크게 다르다."커뮤니티 편의점 매출이 평소보다 늘고, 호텔, 상가 편의점은 크게 줄었다."

편의점은 가맹 브랜드에 속하기 때문에, 시여사에게는 화물, 물류 방면에서 큰 영향을 받지 않았고, 본사는 각 매장의 물자를 보장하고, 고속 제한이 있지만 영향은 크지 않다.

건재 도매 주인: 난잡 을 계획

복건태룡 건재 유한회사 주왕 선생에게는 변화가 빠르지 않아, 이 해의 발전 계획은 모두 엉망이 되었다.

"올해는 40%의 성장을 계획하고, 직원들은 작년 말에도 준비가 되었지만 이제는 좀 늦어질 것 같다"고 말했다.

현재 왕 선생의 회사도 아직 착공되지 않았고, 이전에 비축마스크, 소독수 등 방호물자를 방호해 현재 공사를 신고하고 있다.그러나 그가 있는 공장구 생산기업이 우선적으로 착공해 왕 선생과 같은 무역기업을 등대야 한다.

태룡 건재의 주요 서비스는 복건성 내 2급 판매상이며 일부 시현의 건축 자재 문점도 대부분 개업되지 않았다.

근무 중단은 우리에게 영향이 매우 커서 현재 집세 비용은 총 비용의 30%, 340개 직원의 임금이 60% 를 차지한다.지금도 모순이다. 직원들이 특수한 상황이 생기면 직원들이 유실할까봐 걱정된다.

왕 선생에게 빚의 현금은 3개월을 지탱할 만하다.왕 선생은 현재 몇 가지 드문드문 주문을 받고 있는데, 주로 병원과 시정 공사에서 왔다.

지난해 매출액은 약 3000만 여만 명이지만 도매는 상대적으로 이윤이 얇다."지금도 은행에서 대출 도매수익이 부족하다는 말을 들었지만, 대출 대출을 잠시 고려하지 않는다."

  • 관련 읽기

中国经济战“疫”录:民营企业积极复产“花式”复工

겉감
|
2020/2/14 10:04:00
0

중국이 복공할 것을 급히 기다리면 이들 국가의 방직 산업은 곧 휴업할 것이다.

겉감
|
2020/2/14 10:04:00
0

역정세 하에서 방직 기업의 어떤 능력을 시험합니까?

겉감
|
2020/2/14 10:04:00
0

아크소지역: 전염병 방지 비동 부동 재공 생산에 게을리 하지 않다

겉감
|
2020/2/13 21:10:00
3

무석 일면 전염병 방제 복구 양손 잡기

겉감
|
2020/2/13 21:10:00
3
다음 문장을 읽다

【纺织观察】复工近在眼前 购销流通困难

2月10日是多数省地区官方确定的企业复工时间。据了解,就棉花经营、纺织企业而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