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결혼 율 이 낮은 것 은 웨딩드레스 업계 의 전망 에 어두 운 그림자 가 드 리 워 졌 다.

2020/3/25 16:30:00 18

전 세 를 놓다.

웨 딩 및 웨딩드레스 소비 에 대한 소비자 들 의 생각 이 바 뀌 면서 여러 웨 딩 브랜드 와 플랫폼 에서 기부, 중복 사용, 임대 등 친 환경 적 인 방안 을 제시 해 드레스 를 각 신부 가 입 을 수 있 는 드레스 로 만 들 었 다.

올 초 바 르 셀 로 나 프리미엄 웨 딩 메이커 프로 노 비 스 그룹 은 '마 이 드 레 스 허 버 뷰 티 어' 라 는 제목 으로 드레스 드레스 에 제2 의 생명 을 제공 하 겠 다 는 계획 을 시작 했다.프로 비 스 는 결혼식 이 끝 난 뒤 그룹 오프라인 매장 에서 드레스 를 기부 하도록 독려 했다. 그룹 은 받 은 드레스 를 영국 브 릿 지 도 굿 협회 에 일괄 기부 했다. 협 회 는 이들 드레스 를 경제적 으로 여유 있 는 여성 에 게 중고 가격 으로 전매 하 는 것 은 아니다.

아 미 앤 디 오 핸 프로 비 스 회장 은 "우 리 는 브 릿 지 도 굿 협회 와 장기 적 인 제휴 관 계 를 이 루 었 다. 웨 딩 업 계 를 위 한 새로운 기준 을 마련 하고 싶다" 며 "기 존의 드레스 를 한꺼번에 사용 하 는 콘 셉 트 를 버 리 고 웨딩드레스 도 재 활용 할 수 있 도록 하 겠 다" 고 밝 혔 다.

기부 외 에 도 프랑스 에 서 는 Graine de Coton, Ma bonne amie, Oh My Robe 등 다양한 콘 텐 츠 를 선보 이 고 있다.

Graine de Cotone 은 프랑스 파리 에서 최초 로 한 손 / 중고 웨 딩 드레스 임대 및 경매 에 전념 하 는 플랫폼 이다. 또한 웨 딩 세탁, 수선 등 서 비 스 를 제공한다. Ma bonne amie 는 온라인 웨 딩 임대 서 비 스 를 제공 하 는 것 외 에 도 파리 에 전시 장 을 만들어 고객 의 방문 상담 을 받 을 수 있다.Oh My Robe 는 모든 여성 들 이 대형 브랜드 나 디자인 의 혼례복 을 입 기 를 원한 다. 플랫폼 에 있 는 중고 혼복 의 가격 은 매우 친근 하 다. 일반적으로 고객 들 은 원가 의 45% 에서 50% 까지 경매 자가 플랫폼 에 걸 어 놓 은 중고혼복 을 구 매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중고 의 류 거래 플랫폼 인 빈 티 드 의 중고 웨 딩 제품 도 늘 고 있다.

패션 뷰 티 제품 연구 플랫폼 인 Stylight 의 보고서 에 따 르 면, 천 희 세 대 는 전 세대 소비자 들보 다 드레스 의 중복 가능성 을 더 중요 하 게 여 긴 다. 즉, 결혼식 과 같은 특별한 장소 에서 입 을 수도 있 고 다른 장소 에서 입 을 수도 있 는 드레스 를 선택 한 다 는 것 이다.한편, 35% 의 천 희 세대 소비자 들 은 인터넷 에서 웨 딩 플 래 너 와 드레스 를 선택 하 는 것 을 선 호한 다.스 트 라 이 트 는 드레스 한 벌 에 대한 평균 예산 은 821 유로 로 집계 됐다.

데이터 에 따 르 면, 2019 년 프랑스 에 서 는 22 만 7000 건의 결혼식 이 2000 년 (30 만 5000 건) 보다 25% 포인트 하락 한 것 으로 나 타 났 으 며, 최근 유럽 에서 의 혼인률 이 웨딩드레스 업계 의 전망 에 영향 을 미 쳤 다.지난달 프랑스 웨 딩 업 계 를 주름 잡 은 반 세기 가 넘 는 웨 딩 브랜드 인 프로 누 피 티 아 는 900 만 유로 의 빚 을 갚 지 못 해 파산 을 선언 하고 매장 을 영구 폐쇄 했다.


  • 관련 읽기

사치품 소비 에 대한 신뢰 가 떨 어 지면 보복 성 소비 가 주류 가 될 수 없 을 것 으로 예상 된다.

상업보전
|
2020/3/23 14:46:00
0

많이 노력 하여 조 클럽 에 들 어가 서 잠재 적 인 시장 잠재력 은 여전히 크다.

상업보전
|
2020/3/12 14:39:00
0

수출 무역 주의사항: 마스크 등 의료 용 물자 수출 시 주의사항 상세 대답!

상업보전
|
2020/3/12 10:55:00
0

‘ 탐정 ’ 이 적지 않은 코너 를 지나 새로운 투자자 가 탐로자 에게 탄탄한 길 을 지명할 수 있는지

상업보전
|
2019/12/26 12:13:00
12

태주 김 투하 는 전통 담보 온라인화 와 공급 사슬화 양성 사업 보스 회장 손덕량 주강 을 전개하다

상업보전
|
2019/11/4 18:29:00
139
다음 문장을 읽다

安踏集团的CEO丁世忠重申集团目标

尽管安踏集团董事局主席兼CEO丁世忠重申集团2025年实现流水双千亿的目标不会改变,但是摆在安踏集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