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A 주가 흔 들 리 면서 새 펀드 의 창 고 를 건설 하 는 기록: 창 고 를 건설 하 는 속도 가 게임 3 대 트랙 으로 나 뉜 다.

2020/7/28 11:58:00 88

A 주진동펀드창고 건설속도트랙

7 월 이후 새 펀드 가 대 박 을 터 뜨리 며 폭발 적 인 자금 이 끊 이지 않 고 있다.이때 A 주 는 일방적으로 오 른 후에 두 번 이나 큰 폭 으로 하락 했 는데 우 시 는 아직도 있 습 니까?

새 펀드 가 사거리 에 놓 여 있 고 펀드 매니저 는 창 고 를 짓 지 말 아야 하 는 지, 어떻게 창 고 를 짓 는 지 에 어려움 을 겪 고 있다.

21 세기 경제 보도 에 따 르 면 기자 들 의 조사 와 인터뷰 에 따 르 면 일부 새 펀드 는 이미 창 고 를 만 들 기 시 작 했 고 일부 새 펀드 는 아직도 칩거 하 며 기 회 를 기다 리 고 있다.펀드 매니저 들 이 마음 에 드 는 방향 도 다 르 고 어떤 것 은 과학기술, 소비 류 를 선택 하고 어떤 것 은 저 평가 치 의 주기 주, 은행 주 등 을 선택한다.

새 펀드 가 유정 하 다.

7 월 이후 A 주 는 빠 른 상승 세가 시 작 됐 으 나 주가 지수 가 2 차례 큰 폭 으로 하락 했다. 주가 지수 가 7 월 16 일 4.5% 폭락 했 고 7 월 24 일 다시 3.86% 폭락 했다.

그럼 에 도 공모 펀드 발행 은 뜨 거 웠 다.

Wid 통계 에 따 르 면 같은 시기 에 발 행 된 주동 적 권익 류 폭발 펀드 에서 펑 화 는 하루 에 1371 억 위안 의 광 매 를 선택 했다.외환 보유 주식 가치 특 선, 남방의 핵심 성장, 이 방 달 혁신 성장, 펑 화 신 흥 성장, 평안 연구 예 선 등 새 펀드 는 각각 200 억 위안 을 넘 었 고 각각 692 억 위안, 386 억 위안, 352 억 위안, 211 억 위안, 204 억 위안 으로 모두 비례 배급 판 매 를 시작 했다.

더 나 아가 Wind 데이터 에 따 르 면 7 월 27 일 까지 올해 들 어 총 898 개의 새 펀드 를 발 행 했 고 발행 수량 은 총 1.36 만 건 으로 같은 기간 사상 초유 의 기록 을 세 웠 다.

7 월 이후 새 펀드 의 발행 은 더욱 가속 화 되 었 다.새 펀드 는 7 월 이후 145 마 리 를 발행 해 총 3156 억 부 를 발행 했다.그 중에서 주동 적 권익 류 펀드 (편 주 혼합 형 + 일반 주식 형) 78 마리, 발행 점유 율 1917 억 부.

7 월 에 발 행 된 주동 권익 류 펀드 중 4 마리 의 모집 목 표 는 300 억, 1 마리 200 억, 2 마리 100 억 - 200 억 사이, 7 마리 50 억 에서 100 억 사이 이다.

공모 펀드 의 발행 이 빠 른 데다 기자 들 에 따 르 면 수많은 사모 펀드 도 최근 에 새 펀드 를 만 들 었 다.

"2019 년 초 에 주식 시장 이 구조 적 인 시 세 를 시작 한 후에 펀드 를 통 해 주식 에 투자 하 는 자금 이 점점 많아 졌 다."치즈 펀드 창업 자, 펀드 매니저 장 홍 동 씨 는 "그러나 2019 년 에 비해 우 리 는 증 액 된 자금 이 비교적 안정 적 인 성장 속도 로 시장 에 진출 하 는 것 을 느 꼈 고 폭등 하지 않 았 다" 고 말 했다.

사모 펀드 배 치 망 미래 스타 펀드 매니저 후 박 도 "우 리 는 올해 펀드 의 발행 상황 을 분석 한 적 이 있다. 우리 가 보기 에는 새로운 펀드 를 구 매 신청 하여 펀드 를 상환 하 는 행위 로 증 액 자금 이 뚜렷 하지 않다" 고 말 했다.

창 고 를 짓 고 진행 할 때

대량 발행 한 새 펀드 가 창 고 를 짓 는 기간 에 처 해 있다.

"이전에 발 행 된 폭발 펀드 의 일 부 는 이미 창 고 를 마 쳤 지만 대부분의 새 펀드 는 창 고 를 만 들 지 않 았 다."양 덕 룡 전 해원 기금 수석 경제학 자.

그리고 7 월 의 시 세 는 예측 할 수 없 는 변화 가 생 겼 고 7 월 이후 A 주 는 일방적인 상승 과 두 번 의 폭락 을 겪 었 다.

이런 배경 에서 새 펀드 매니저 들 의 창 고 는 엇 갈 렸 다.

순 가 치 를 보면, 일부 새 기금 은 이미 빠르게 창 고 를 지 었 다.예 를 들 어 7 월 7 일 에 설립 된 재 통 과학기술 혁신 C 의 순 가 는 0.9533 위안 으로 4.67% 하락 했다. 7 월 16 일 에 설립 된 창 금 합 신 회 는 1 년 에 C 순 가 치 를 0.9683 위안 으로 정 했 고 3.17% 하락 했다.

"우 리 는 최근 에 신제품 을 계속 발행 하고 있다."후장 시세 에 대해 신중 하고 낙관적 인 태 도 를 유지 하기 때문에 우 리 는 이미 잇달아 창 고 를 분할 하기 시 작 했 습 니 다. 주로 은행, 가전, 부동산 등 평가 가치 가 비교적 합 리 적 인 부분 과 관련 되 고 좋 은 가격 이 나 오 면 배 치 를 합 니 다."장 홍 동 설.

그러나 7 월 에 설립 된 대부분의 주동 적 권익 류 펀드 의 기본 순가치 변화 가 크 지 않 아서 보편적으로 창 고 를 짓 는 속도 가 빠 르 지 않 을 것 으로 추정 된다.7 월 한 차례 의 일방적인 빠 른 소 시 세 를 놓 쳤 을 수도 있 고, 7 월 두 차례 의 폭락 을 피 했 을 수도 있다.

예 를 들 어 300 억 위안 에 달 하 는 두 펀드 가 중간 가격 의 가 치 를 더 해서 A, 펑 화 창의 적 으로 A 를 선택 했다. 현재 최신 순 가 치 는 각각 0.9917 위안, 0.9888 위안 이다.

"우 리 는 최근 에 펀드 제품 을 발 급 했 지만 아직 창 고 를 만 들 지 않 았 다.""우 리 는 8 월 초 나 8 월 중순 쯤 까지 기다 리 고 싶 습 니 다. 그 시점 은 정서 적 인 석방 이 끝 나 는 시간 일 수도 있 습 니 다. 그 시간 에 적당히 창 고 를 추가 할 것 입 니 다."조 립 송 상 덕 곡 투자 회장 이 말 했다.

'큰 하락 세 를 겪 은 후에 일반적인 규칙 은 시장 이 먼저 안정 되 고 신속하게 반등 하지 않 으 며 낮은 위치 에서 한동안 활 개 치 는 것 이다.나 는 지금 이 자리 에서 다시 창 고 를 줄 이 는 것 은 의미 가 이미 크 지 않다 고 생각한다. 창 고 를 올 리 는 것 도 너무 서 두 르 지 말고, 먼저 시장의 단기 적 인 기분 이 어떤 지 보 자."시장 정서 나 거래 량 이 어느 정도 위축 되면 적당 한 창 고 를 고려 할 수 있 습 니 다."조 립 송 이 말 했다.

조 립 송 씨 는 창 고 를 짓 고 창 고 를 늘 리 는 방향 에 대해 올 해 는 과학기술 주 를 선 호 할 것 이 라 고 말 했다.주기 주 에 대해 서 는 단순 하거나 낮은 포지션 의 배치 일 뿐이다.비록 외부 정치, 경제 환경의 충격 을 받 았 지만 중국 경제 구조 전환 의 주요 방향 은 과학기술 을 선도 로 한다. 이런 분야 의 주식 은 반드시 나 올 것 이다. 그래서 우 리 는 5G 칩 을 적극적으로 배치 하고 전자 와 같은 과학 기술 주 를 소비 할 것 이다.조 립 송 이 말 했다.

'현재 새 기금 회 는 과학기술, 소비, 의료, 주기, 금융 에서 계속 종합 적 으로 선택한다. 과학기술, 의약, 소비의 상대 적 인 이윤 은 아직도 우 위 를 가진다. 그러나 평가 가치 가 비교적 높다. 펀드 매니저 회 는 이윤 의 현금 화 와 평가 가치 간 의 균형 을 계속 평가 하고 주기 적 인 금융 은 주기 적 인 부분 에 속 하 며 현재 의 경제 기본 면 은 점차적으로 상승 하고 있다. 이런 부분 은 평가 가치 회복 의 기 회 를 가진다.그러나 크게 발전 하기 어렵다. 실적 의 성장 성 이 비교적 강 한 주기 판 넬 안의 주식 잠재력 이 더욱 크다. 이것 은 하반기 에 기구 자금 을 중점적으로 발굴 하 는 대상 이기 도 한다. 예 를 들 어 건축 자재, 기계 설비, 전기 설비, 화학, 자동차 등 판 넬 안의 '주기 성장 주' 이다.재산 고급 거 시 분석가 장 정 씨 가 말 했다.

후 박 은 창 고 를 짓 고 창 고 를 조절 하 는 추 세 를 보면 펀드 는 과학기술, 의약, 소비 등 전기 시세 의 흐름 이 바 뀌 기 를 기다 리 는 경향 이 강하 고 은행 과 부동산 은 이 기간 의 회 조 를 거 친 후에 배치 가치 도 다시 돋 보 였 다 고 밝 혔 다.

 

  • 관련 읽기

금 ETF 의 순가치 가 모두 최고 펀드 매니저 에 게 '주기 적 기회' 가 왔 다 고 말 했다

상장회사
|
2020/7/28 11:57:00
128

산 시 성 (산서성) 2

상장회사
|
2020/7/28 11:57:00
101

판수 육 맛 이 라 고 불 리 는 3 대 업계 가 이미 천장 에 가 까 워 졌 다.

상장회사
|
2020/7/28 11:56:00
196

녹 항 문화 (601599): 용출 포 생산 중단 결정

상장회사
|
2020/7/28 11:51:00
4

* ST 김 우 (000803): 베 이 징 연 우 누적 감소 2.996% 지분

상장회사
|
2020/7/28 11:51:00
2
다음 문장을 읽다

금 ETF 의 순가치 가 모두 최고 펀드 매니저 에 게 '주기 적 기회' 가 왔 다 고 말 했다

7 월 27 일 금 값 이 다시 오 르 면서 9 년 만 에 최고 치 를 돌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