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팥그룹: "창조선봉팀 20대 환영"

2022/7/14 11:55:00 41

팥 그룹

팥그룹 "창조선봉팀 20대 환영" |

팥아복 대외무역당 지부:

당원들이 일제히 앞장서서 "맞붙어" 발전의 가속도를 내다

올해 팥아복 대외무역은 여러 가지 불리한 요소를 극복하고 방역 물자를 빼앗아 시장을 강공했다. 대외무역 계약은 3000만 달러를 초과했고 전년도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 1-6월에 판매와 이윤을 동시에 증가시켰다. 국내외 방역 물자 주문을 받아 478만 달러를 수주했다. 그룹 사업부에서 상위권을 차지했고 산하의 두 대외무역회사는 그룹 증가 기업 랭킹 상위권을 유지했다.

이런 우수한 업적을 세운 팀의 선두주자가 일년 내내 병을 안고 일을 계속할 줄은 누가 알았겠는가. 4월 2일, 그녀가 수술실을 나서는 순간, 몸에 붕대가 전염병 물자로 쓸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즉시 회사 동료에게 위챗으로 최근 몇 달 동안 병으로 인해 하루에 몇 번씩 투석해도 일을 하기 아까워하지 않는다. 동료의 말로는 걱정이 된다.그녀가 바로 팥당원의 선봉, 국제회사 아복대외무역당 지부 서기, 니트 사업부 부장 데코코이다.

올해 2월 중국 여자 축구가 16년 만에 아시안컵 우승을 차지하며 분투하고 마지막 순간까지 포기하지 않는'여자 축구 정신'이 모든 중국인을 감동시키고 격려했다.팥에도 일종의 정신이 있는데 전체 팥 사람들을 격려하고 격려한다. 이것이 바로 헌신, 분투, 분투의'데코코 정신'이다.업적이 뛰어나 데이코코가 이끄는 팀은 올해 팥그룹에서 열린'창조선봉팀 희영 20대'행사에서 당원선봉팀으로 선정되었다.

  

전심전력으로 투입하여 대증량 시장을 만들다

미국의 인플레이션 고열이 내려가지 않고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충돌이 심해지며 국내외 전염병이 반복되고 물류 환율이 불안정하다.코로나 사태 발생 이래 3년째, 아복 대외무역이 직면한 큰 환경은 여전히 심각하고, 적지 않은 기업의 장사가 참담하며, 일부 대외무역 업계는 40퍼센트 하락했다.

당원들은 가장 무거운 짐을 용감하게 짊어지고 가장 단단한 뼈를 물어뜯어야 한다.올해 초에 심각한 형세에 직면하여 데이코크는 아푸대외무역당 지부를 이끌고 어려움을 맞이하여 전심전력으로 투입하여 기본 대외무역을 적극적으로 안정시키는 동시에 국내 방역 물자 수요를 꽉 잡고 일분일초를 다투어 주문서를 빼앗으며 전심전력으로 발전을 도모하여 끊임없이 대증량 시장을 만들었다.3월 15일 이래로 아푸 대외무역은 크고 작은 방역 물자의 주문을 무수히 받았고 금액은 150만 달러를 넘었다.

서기가 앞장서고 당원들이 돌격하다.3월 13일 새로운 전염병 발생 상황부터 최근 한동안 전체 팥 국제 회사인 아복 대외 무역은 모두 높은 리듬과 높은 주파수, 흰색과 검은색이 연이어 돌고 공휴일이 없다. 그들은 끊임없이 전화를 받고 발송을 조율하며 물건을 배달한다. 종종 한밤중에 주문서를 받고 밤새 주문서를 받고 다음날 아침에 물건을 배달한다.팥국제회사 당위원회 위원, 여리 사장은 전화를 누락할까 봐 잠을 자면 모두 전화시계를 차고 있다. 데코코는 시장에 대한 예민함으로 침낭이 틀림없이 환영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새벽 2시 46분에 위챗으로 여리와 토론을 했는데 결국 이 침낭은 큰 폭발품이 되었다. 겨우 한 달에 2만 개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했다.

  

응급 물자는 백방으로 빨리 해야 한다!어떤 무석 고객은 전날 오후 9시 반에 침낭 2000개를 달라고 했고 다음날 아침 9시에 물건을 받고 싶었다. 고객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데이코코와 국제회사 아복대외무역당 지부 성옥 부서기는 재무가 출근하지 않은 상황에서 먼저 13만 위안의 대금을 대신 지불하고 주문을 원만하게 마쳤다.

그날 선두주자인 데이코코는 병체를 끌고 직원들과 밤낮없이 야근을 했고, 지도자와 동료들은 모두 그녀에게 돌아가서 쉬라고 애석하게 권했다. 더 이상 할 수 없었지만, 그녀는 여전히 자리를 지켰다. 3월 28일까지 버티지 못해 의사에게 입원해야 한다는 명령을 받았다.사실 올해가 아니라 20여 년 동안 대외 무역을 해 온 데이코크는 줄곧 필사적으로 유명하고 매사에 앞장서서 시범을 보여 왔다. 2020년 전염병이 시작될 때 그녀는 동료들을 데리고 새벽까지 야근을 하고 심지어는 밤을 새웠다.

'다코코 정신'의 추진 아래 아푸 대외 무역 가속도의 작업 리듬이 계속되고 실적도 끊임없이 혁신되고 있다.7월 1일 새로운 전염병 발생 상황 이후 성옥은 팀을 이끌고 일주일 동안 낮부터 밤늦게까지 응급 물자 주문을 받고 화물 준비, 선적, 배달을 하며 잠시도 쉬지 않았다.7월 6일에 성옥팀은 방호복, 격리복, 고글, 마스크, 장갑, N95 마스크 등 총 3개의 주문을 받았다. 그녀는 아침 6시에 주문을 받기 시작했고 쉴 새 없이 팀의 배급, 배달, 하역을 했다. 모두들 무더위를 무릅쓰고 저녁 9시까지 바빴다. 당원 손가복은 이날 세 번째 주문을 석방공항으로 성공적으로 보냈다.사무실로 돌아온 성옥은 또 새로운 준비를 시작했다.

만난을 극복하고 대외 무역의 기본 시세를 안정시키다

기둥을 잘 잡고 줏대를 잘 만들어라.방역 물자라는 증량 시장을 크게 만들었는데 아푸대외무역은 아직도 데코코의 인솔 아래 시시각각 전시 상태를 유지하고 백방백계,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쳐 만난을 제거하고 대외무역의 기본 시세를 안정시켰다. 지금까지 대외무역 판매는 역신장했고 계약은 동기대비 20% 증가했다.

  

일본 시장 점유율이 가장 큰 아푸대외무역 3사는 당원 진혜 매니저의 지도 아래 전염병의 영향을 극복하고 제품의 혁신력을 적극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기업의 국제화, 녹색화, 온라인화 속도를 가속화시켰다. 전통적인 대외무역 판매량은 안정적으로 향상되었고 회사는 그룹의 12위를 차지했다.

"우리는 과감하게 일본에 사무소를 설립하여 국내와 연동하여 효과가 현저하다. 단 한 명의 고객만이 지금까지 100만 달러를 넘게 판매했다. 또한 우리는 디자인 개발을 중시하고 제품 혁신을 확대하며 유기 원단과 항균 효능 제품이 모두 인기를 끌었고 상반기 신제품 판매는 판매 총액의 65% 를 차지했다."진혜

전염병으로 인해 물류가 특히 원활하지 않은 지점을 극복하고 일본의 주문 속도가 빠른 높은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올해 3월 하순에 아푸대외무역의 일부 직원들은 낮에 회사에서 출근하고 저녁에 고속 길목에 가서 화물차를 기다리며 화물차를 거슬러 올리고 회사 창고, 검사회사로 거슬러 올라가 다시 고속으로 선적하여 마지막에 여러 가지 어려움을 극복하고 상하이로 운반했다.기한대로 물건을 인도할 수 있도록 당원들은 현, 석정정, 직원 유몽단을 봉하여 2박 2일을 잠을 이루지 못했다.

마찬가지로 발전 가속도를 달리는 아푸대외무역1회사에서 그룹 당원 선봉인 성옥 매니저는 그들의 팀을 특수병이라고 형상적으로 불렀다.바로 당원들이 앞장서고 단체가 힘을 합치는 작용으로 아푸대외무역회사가 올해 상반기에 백만 달러를 넘은 고객이 7개에 달했다. 그 중에서 폴란드의 한 고객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충돌의 불리한 영향을 극복했고 판매 금액은 이미 700만 달러를 넘었고 연간 천만 달러를 넘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위험을 막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아푸대외무역은 전 세계 공급 사슬의 구조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현재 아푸대외무역 회사의 해외 생산은 51%를 차지하고 그들은 다른 해외 생산 공장을 더욱 비축하고 개발하며 해외 생산의 비율은 더욱 증가할 것이다.

당원들이 시범을 보여야 열심히 싸워야 이길 수 있다

"계속 병을 앓고 일을 견지하며 전심전력으로 몰입하여 정말 최선을 다했다. 이것이 바로 데코코 정신이다. 이것은 우리 모든 아복 무역인들에게 나타나고 모든 사람들을 감동시켰기 때문에 전체 홍콩인들이 배울 만하다."팥그룹 상무 부회장, 국제회사 당위원회 상무 부서기 대민군이 말했다.

"모든 일이 앞장서서 우리를 데리고 십여 시간의 붉은 눈 비행기를 타고 출국하여 고객을 개발한다.""힘들고 힘든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신체적인 이유로 일을 그르친 적이 없다. 보통 사람보다 더 많은 것을 바친다", "손으로 우리를 데리고 많은 성장 기회를 준다", "수주, 주문 절차, 어떻게 팀을 관리하는지 등 우리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준다", "우리에게 특별히 관심을 가져 가족처럼 느껴진다."

  

바로 지부 서기 데코코와 같은 사졸이 앞장서서 시범을 보이는 성실한 업무 정신과 관리를 잘하고 대오를 잘 이끄는 관리 방법으로 전투력이 강하고 정성껏 단결하며 만민이 한마음으로 호응하는 아복'철군'을 만들었다.

성옥은 아복 대외무역에서 유명한 용감하게 싸우는'철낭자'이다. 대외무역 고객이 전 세계 각지에 분포되어 기업과 시차가 있기 때문에 성옥은 좋은 고객을 개발하고 서비스하기 위해 한밤중이나 새벽 두세 시에 손님과 전화를 하고 메일을 보낸다.외국에 출장을 가면 새벽에 도착해서 쉴 겨를이 없어서 한 집에서 고객을 방문하여 의사소통, 상담을 하고 저녁에 주문을 처리하며 국내 업무를 처리한다. 수면이 부족하기 때문에 눈이 항상 빨갛다.바로 이런 필사적으로 일하는 정신과 상태는 고객을 매우 감동시키고 만족시켰다. 또한 성옥이 대외 무역에 도착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여러 개의 큰 고객을 개발했다. 한 캐나다 고객은 0부터 시작하여 금액은 800만 달러를 달성했다.

우수한 인재 단체는 기업 발전의 초석으로 학습을 잘해야만 시종 발전의 잠재력을 유지할 수 있다.아푸대외무역은 또한 대대적으로 도입하여 교육, 심사, 인재 격려 등 조치를 강화하고 기업의 응집력, 학습력과 집행력을 끊임없이 증가시킨다.아푸대외무역1회사는 매일 아침 8시 30분부터 15분의 학습 시간을 시작하여 모두가 바쁘게 일하는 동시에 시야를 넓히고 고개를 들어 길을 볼 수 있게 한다.

20명의 당원, 80여 명의 단체가 아복 대외무역에서 가장 전투할 수 있는 보루를 쌓았다. 이 선봉팀은 열의와 열정이 충만하여 끊임없이 가시덤불을 헤치고 역경을 돌파하며'쌍증가'를 유지하는 과정에서 계속 파도를 헤치고 파도를 헤치고 있다!


팥 뉴스

  • 관련 읽기

여의면방직그룹은 조작운동회를 개최하여 장인을 잘 하기 위해 노력한다

기업 정보
|
2022/7/12 23:55:00
0

핵심 공급업체의 인터내셔널 주식을 장착하고 지진 구호 실전화 훈련에 참가해야 한다.

기업 정보
|
2022/5/26 18:31:00
118

전염병이 만연하여 방직 기업의 해외 투자 프로젝트가 새로운 진전을 거두다

기업 정보
|
2022/4/8 17:20:00
23

옷 한 벌로 방직업이 어떻게 가치 체인 상위권에 오르는지 보다

기업 정보
|
2022/4/2 14:20:00
10

중국 간 3 · 5 · 4 등 13 개 방적 업체 가 과학 개혁 시범 기업 에 선정되었다

기업 정보
|
2022/4/1 22:29:00
205
다음 문장을 읽다

패션 심천 속보: 2022 패션 심천 최신 주문 알림

패션 심천 주최 측은 신중한 고려를 거쳐 각 부서와 깊이 있게 소통한 후에 2022 패션 심천(패션 심천전, THE RUNWAY 패션위크, NEST SHOWROOM, 대만구 패션산업 정상 회의, 패션 심천·대상)을 2022년 7월 29-31일까지 개최하고 개최 장소는 심천전시센터(복전)로 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