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제132회 광교회'운'개막

2022/10/17 15:52:00 0

광교회



10월 15일, 제132회 중국수출입상품교역회(약칭'광교회')'구름'이 개막하였다.상무부 부장 왕문도, 광동성 성장 왕웨이중이 의식에 참석하고 영상 축사를 했다.

광교회는'광교세계, 호혜천하'의 이념을 가지고 중국과 세계 경제 무역이 깊이 융합된 과정을 보았다.왕문타오는 "많은 중국과 외국 기업들이 광교회 플랫폼을 통해 중국 개방에 참여하고 동반성장을 실현한다"고 말했다.코로나19 사태 발생 이후 광교회는 대형 전시회 라인을 열어 선하를 열어 중국과 세계 각국의 무역 왕래와 교류 협력을 추진했다.이번 광교회는 전시회 참가 범위를 확대하고 서비스 시간을 연장하며 플랫폼 기능을 최적화하고 무역 촉진 활동을 풍부하게 하며 다국적 전자상거래와 상호 촉진하여 세계 각국 기업과 바이어에게'출가하지 않고 전 세계를 매매하는'전천후 편의를 제공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상담을 환영하고 적극적으로 거래하여 더욱 좋은 합작 성과를 얻을 것입니다.

왕문타오는 현재 백년 변국과 세기의 전염병이 교차하여 전 세계 경제가 취약하게 회복되고 있다고 지적했다.중국은 전염병 발생 상황의 방제와 경제 사회 발전을 총괄적으로 계획하고 일련의 대외 무역 정책 조치를 내놓았으며 대외 무역의 안정적이고 건전한 발전은 전 세계 산업 사슬의 안정적이고 원활한 발전에 중요한 공헌을 했다.상무부는 정책의 실현에 더욱 힘쓰고 대외 무역 분야의 생산 안정, 물류 원활성을 보장하며 다국적 전자상거래, 해외 창고 등 새로운 업태와 새로운 모델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키고 광교회 등 중요한 전시회의 플랫폼 역할을 발휘하여 무역 혁신의 발전을 추진할 것이다.중국 측은 각 분야와 함께 다자간 무역 체제를 확고히 유지하고 무역 투자의 자유화 편의화를 추진하며 세계 경제의 회복과 성장을 돕고 각국 국민의 복지를 증진시키기를 원한다.

왕문타오는 중국 공산당 제20차 전국대표대회가 곧 성대하게 개최될 것이며 중국의 미래 발전 계획을 위한 웅대한 청사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새로운 역사의 출발점에 서서 광교회가'무역의 교량, 우정의 유대'역할을 한층 더 발휘하여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혁신적으로 발전하며 끊임없이 새로운 더 큰 공헌을 하기를 바란다.축사 마지막에 왕문도는 제132회 광교회의 개막을 선포하였다.

왕웨이중은 광교회는 중국 대외무역의 중요한 경로와 대외 개방의 중요한 창구라고 말했다. 각 분야의 공동 노력으로 광교회 브랜드의 영향력과 시범효과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국제 무역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내외 연결을 추진하고 경제 발전을 추진하는 데 중요한 공헌을 했다.이번 광교회는 이미 준비가 되어 중국과 외국 바이어들에게 더욱 풍부한 상품 선택과 더욱 우수한 전시회 참가 체험을 제공할 것이다.많은 기업들이 온라인 플랫폼을 잘 이용하여 적극적으로 합작을 상담하고 상업 기회를 찾아 거래 성과를 공고히 하고 확대하여 더 많은 합작 주문을 달성하기를 바란다.

"광동은 경제 대성, 개방 대성으로서 전 세계 산업 사슬의 공급 사슬이 가장 완선한 지역 중 하나이자 전 세계 기업이 선호하는 투자 열토 중의 하나이다."왕웨이중은 현재 광동성은 광둥항 오스트레일리아 대만구, 심천선행시범구, 심천종합개혁시범구, 횡금앞바다 두 협력구 건설, 남사가 세계를 향한 광둥항 오스트레일리아 전면합작 심화와 광둥항 오스트레일리아 대만구의 수준 높은 인재 고지 건설 등 중대한 기회를 잡아 더욱 큰 박력으로 더욱 높은 기점에서 개혁개방을 추진하고 있다고 지적했다.광동성은 이번 광교회를 계기로 무역의 고품질 발전 10대 프로젝트를 깊이 있게 실시하고 대외 경제 무역 협력 수준을 끊임없이 공고히 향상시키며 시장화 법치화 국제화 경영 환경을 적극적으로 조성하고 개방형 경제의 새로운 우세를 부각시키는 데 힘쓰며 강력한 발전 구조 전략 지점을 구축하고 사회주의 현대화 국가의 새로운 길을 전면적으로 건설하는 데 힘쓰며 전국에서 선두에 설 것이다.새로운 휘황찬란함을 창조하다.많은 기업들이 광교회라는 창구를 통해 광동을 더욱 인식하고 이해하며 광동에 투자하고 발전 기회를 공유하며 아름다운 미래를 창조하기를 바란다.

제132회 광교회'운'개막식은 광교회 부주임 겸 사무총장, 중국 대외무역센터 주임 저장가가 주관한다.


  • 관련 읽기

제16회 중국·대당국제양말업박람회가 절강성에서 개최되다

전시회 뉴스
|
2022/9/8 23:14:00
7

제16회 중국·대당국제양말업박람회가 절강성에서 개최되다

전시회 뉴스
|
2022/9/8 23:11:00
5

제4회 중국 방직 신재료전이 곧 개막하여 신형 섬유를 앞다투어 보다

전시회 뉴스
|
2022/8/3 18:35:00
303

두가반나 제2회 중국 국제 소비품 박람회 참가

전시회 뉴스
|
2022/7/26 18:42:00
415

패션 심천: 패션 파도 마을 잠금 해제 트렌드의 새로운 추세

전시회 뉴스
|
2022/7/19 23:15:00
10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 의류'우량 공급 촉진 업그레이드'2022 가동회 개최

10월 14일 오전, 2022 방직 의류'우공급 촉진 업그레이드'(이하 "우촉") 활동 개시회가 북경 회의에서 이번 활동에 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