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커차오구 대외무역 공유 거실 정식 현판 설립

2022/11/3 21:49:00 0

가교;대외무역

일전, 전 성 첫 대외무역공유거실인 가교구 대외무역공유거실이 정식으로 현판되여 설립되였다.이 대외무역공유거실은 주변 6000여개 대외무역기업 및 그 종업원들에게 당건설, 공익, 상무, 훈련, 자문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코교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방직품전문시장을 갖고있으며 전국 3분의 1, 전 세계 4분의 1의 포목이 중국경방성에서 거래를 완성했으며 판매망은 192개 나라와 지역에 분포되여있다.이 성적의 배후에는 중국경방성 3만여가구 경영주의 공이 없어서는 안되며 그중 90% 가 소기업과 령세기업과 개인공상업자이다.산업집결과 기업클러스터의 특징에 근거하여 상무건물클러스터구역에"대외무역공유거실"을 설립하면 기업의"가까운 곳에서 처리"수요를 효과적으로 만족시키고 진정으로 서비스기업을"마지막 1메터"로 연장할수 있다.

일류의 경영환경은 시장주체의 활력을 불러일으키는 관건일뿐만아니라 정부의 봉사효능을 과시하는 창구이기도 하다."대외무역공유거실" 은 광범한 대외무역기업을 단결시켜 단결발전, 자원공유, 리익상생을 촉진할수 있을뿐만아니라 대외경제무역령역의 질제고와 효익증대를 촉진할수 있다.또 전방위적이고 고효률적인 국제무역서비스를 제공하여 더욱 많은 대외무역기업을 클러스터에 유치하여"전 성 경영환경 최우수구"를 구축하는데 조력할수 있다.

"대외무역 공유 거실"을 건설하려면 자주, 개방, 공동 건설, 공유의 서비스 이념을 견지하고 더 큰 공간에서 자원을 통합하여 자원 요소가 플랫폼을 통해 결합되고 승수 효과가 발생하도록 해야 한다.더욱 많은 법률, 융자, 조정, 보험, 물류 등 단위를 대외무역공유거실에 유치하고 정기적으로 정책해독, 업무훈련, 법률서비스, 보험배상청구, 화물운송서비스 등 활동을 전개하여 공동상의, 공동건설, 공유서비스의 새로운 생태를 형성할수 있다.

좋은 플랫폼은"쌍수쌍인"에서 강대한 자기흡입효과를 발휘할수 있다.서비스 조치를 최적화하고, 서비스 내용을 풍부하게 하며, 서비스 형식을 혁신하고, 점적관개식 서비스, 정밀화 관리로 대외무역 공유 거실을 가장 우수한 비즈니스 환경의 아름다운"창구"로 만들어야 한다."한 문, 한 망, 한 번"개혁의 기초에서 카운터 창구식 정무 서비스 정석 사유를 돌파하고,"거실 둘러앉기"의 배치를 채용하여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대외 무역 기업과 비즈니스 인사들에게 전 생명 주기의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외무역기업의 고주파수요와 공통성수요에 초점을 맞추고 디지털능력부여에서 지속적으로 힘을 발휘하면 대외무역기업이 디지털화전환, 지속가능한 발전을 실현하도록 도와"쌍순환"의 새로운 발전구도가 서둘러 형성되도록 촉진할수 있다.디지털 에너지 부여, 개혁 집성을 견지하고,"방직 + 디지털"의 큰 글을 잘 작성하여 대외무역 기업이 신용 관리를 강화하고, 운영 자금을 활성화하며, 해외 주문을 지렛대 삼아 대외무역 기업의 높은 관심과 반응이 강한 막힌 난점 문제를 확실하게 해결하고, 대외무역 공유 거실의 명예를 한층 더 높여야 한다.

경영환경은 생산력이고 경영환경을 최적화하는것은 생산력을 해방하고 경쟁력을 제고하는것이다."대외무역공유거실" 이 대외무역기업이 국제화경영에서 안정되고 멀리 나아가도록 조력하고 가교방직복장산업클러스터가 꿈을 좇는"14.5"의 새로운 로정을 조력하기를 기대한다.

(출처: 가교일보)


  • 관련 읽기

제3회 절강성 10대 복장제판사범대회 및 전국대회 선발전이 항주에서 원만히 막을 내렸다

지방 핫점
|
2022/11/1 19:42:00
2

조춘양은 감주에 가서 산업과학기술혁신을 조사연구하고 강서"련합체"가 행동하고있다

지방 핫점
|
2022/11/1 19:33:00
0

중국 정품 양말 업계의 도시 하이닝은"단일 강탈 붐"을 일으켰다

지방 핫점
|
2022/10/31 12:58:00
98

절강이공대학"비단공익발전기금"성립

지방 핫점
|
2022/10/28 18:05:00
1

소중산업 대시장: 정집 웨딩드레스 년간생산액 24억원 초과

지방 핫점
|
2022/10/21 14:48:00
3
다음 문장을 읽다

화남농업대학: 생산일선에 가라앉고 누에뽕산업발전에 조력

10월 26일부터 28일까지 섬서성 한음현 농촌진흥판공실의 초청으로 국가잠상산업기술체계 병충해예방통제연구실 주임, 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