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지방산업: 사천 락지 충족한 전력 조력 농촌"고치를 깨고 나비가 되자"

2022/11/9 14:28:00 0

쓰촨기꺼이실크

"우리의 실크가 새로 나왔어요!빨리 와서 보세요!우리는 양질의 실크를 원료로 하여 제품의 품질을 보장하니, 모두 안심하고 구매하세요."11월 3일, 자양시 락지현 상해운달유한회사 전자상거래원 생방송실에서 방광촌 왕억농업개발유한회사 책임자 등여도는 생방송플랫폼을 통해 잠사이불을 판매하고있다.생방송실에서 멀지 않은 배방송국구역에서 락지현전력공급회사 종업원 오가군과 원재는 전력공급설비의 운행상황을 살펴보고있다.

회란진 방광촌은 기후가 온화하고 무상기가 길며 기후가 뽕나무를 심기에 적합하다.매년 가을과 겨울철이면 마을이 떠들썩해지기 시작하자 상랑들은 말린 솜주머니를 한장 당겨 잠사이불을 만들었다.실크로 실크를 가공하는 것은 이미 방광촌의 지주산업이 되었다.

"이불을 뒤집을 때, 안정된 전압은 기계의 힘을 균일하게 할 수 있다. 즉 실크를 크게 당겨 넓게 하고, 섬유가 끊어지지 않도록 하며, 산출된 실크가 균일하고 매끄럽게 되는 것을 보장한다."덩여우타오는"몇 년 동안 기업이 점점 더 잘 발전하고 있다. 전력 공급 회사의 전폭적인 지원에 감사해야 한다"고 소개했다."

왕억농업개발유한회사는 2020년에 건설되였는데 방광촌촌이 집단적으로 공장건물을 제공하고 촌민들이 자금을 모아 주식에 가입하는 형식으로 건립되였으며 매년 촌민들의 누에고치 5톤 이상을 수매하였다.공장건물이 투입되기전에 락지현전력공급회사는 전문기술인원을 조직하여 방문하여 전기사용수요를 료해하고 전용전력공급선로를 가설하여 잠사가 생산된 전기사용수요를 만족시켰다.

"예전에 우리는 모두 순수한 수공으로 실크 이불을 만들었는데, 생산량이 낮고 감촉이 고르지 않아 비교적 빈번한 리모델링이 필요했고, 3시간 동안 한 세트만 만들 수 있었다."마을 주민 쑹량쥐는"현재 마을에 가공 공장을 세워 인력을 절약하고 생산량을 높여 30분 만에 균일하고 매끄러운 잠사 이불 한 세트를 생산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방광촌과 마찬가지로 누에뽕산업을"치부경"으로 삼는 마을은 락지현에 아직도 많다.최근 몇 년 동안 현지 누에뽕 제품의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 러즈현 정부는 적극적으로 투자 유치를 했다.올해 1월, 상해 운달 (사천 락지) 전자상거래물류산업단지프로젝트는 유용고속락지 수출건립에 위치해있으며 부지면적은 약 1000무이고 총투자액은 약 50억원이며 생방송, 공급, 물류 등이 일체화된 대형종합산업단지를 배치하였다.

10월말, 단지내의 생방송, 물류모듈은 대체로 이미 건설되였다.락지전력공급회사 회사는 종업원을 조직하여 제때에 따라가고 현장탐사를 전개하며 전력공급선로개조방안을 설계하고 시공물자를 앞당겨 준비하며 저압선로를 가설하여 전기를 단지문어귀로 통한다.

"생방송 화물과 물류 분류 장치는 모두 안정적인 전력 보장이 필요하다."단지 책임자 금요일성은"전력공급회사는 전기를 문어귀로 보냈을뿐만아니라 늘 인원을 조직하여 정원에 가서 우리를 도와 선로와 설비를 살펴보았다.»

농촌진흥전략이 뿌리를 내리도록 추진하기 위하여 락지정부는 누에뽕산업과 전자상거래의 융합발전도 적극 추진하였다.락지현전력공급회사는 주동적으로 도킹하여 425만원을 투자하여 잠상중점향진 회란진 방광촌, 5대 등 촌을 위해 농망개조승격을 실시하고 11대의 배전변압기를 교체하며 가공선로 21킬로메터를 개조하여 농촌산업발전과 농민소득증대를 위해 봉사하였다.

현재 회란진에는 도합 1123가구의 촌민들이 누에뽕 관련 생산에 종사하고있으며 년초부터 지금까지 누에실이불, 오디주 등 누에뽕제품의 종류가 60여종에 달하고 가구당 수입이 15만 7200원이며 가구당 순수입은 약 7만 8600원이다.

"쌍11은 그동안 실크 판매 성수기였다.우리는 모두 마을 사람들이 수입을 좀 더 늘릴 수 있도록 크게 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팡광촌 당지부 서기 오세군은"제품 판로가 좋은 데다 전력 공급이 보장돼 마을의 누에뽕 산업 규모는 점점 더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소비자품질신문)

  • 관련 읽기

산업클러스터: 광서 몽산당건설, 고치비단산업"집사성금"인도

산업 집단
|
2022/11/9 14:28:00
0

산업클러스터: 위리현 기계화, 면화 풍작으로 새 엔진 장착

산업 집단
|
2022/10/28 18:03:00
1

산업클러스터: 륜태현 탈락향 면화 풍작

산업 집단
|
2022/10/28 18:01:00
1

산업 집단: 카메룬의 면화 가격 상승은 이익을 얻기 어렵다

산업 집단
|
2022/8/18 16:38:00
12

지방 산업: 귀주 혁장 누에 산업은'실'로 군중의 증수 경로가 많다

산업 집단
|
2022/7/27 19:32:00
10
다음 문장을 읽다

산업클러스터: 광서 몽산당건설, 고치비단산업"집사성금"인도

"몽산현 고치비단업계 종합당위원회의 설립은 당건설의 발전을 촉진하는 선도, 서비스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당건설과 고치비단산업 발전의 깊이를 추진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