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황후의 예복은 얼마나 아름다운가?비유산 접시 실크 브로치"팔렸어"!

2023/11/9 22:11:00 0

황후 예복;비유산 단추

명나라 황후 길복

운금 브로치

실크 실크 버클 펜던트

제6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가 4일째에 접어들었다.올해, 박람회 인문교류활동은 처음으로 국내 31개 성, 자치구, 직할시를 전부 피복했으며"강소관"은 23개 오랜 상점기업을 정선하여 전 세계를 대상으로 강소성 오랜 상점의 국조브랜드형상을 전시하고 강소성 오랜 상점의 국제시장개척을 촉진했다.장쑤는 모두 어떤 좋은 물건을 가지고 왔습니까?같이 가보자!

  명나라 황후의 예복 복제품 진박'첫 쇼

"강소관" 에 진입한 관중들은 거대한"나안3D스크린"에 매료되여 맑은 물결속에서 재스민 한송이가 서서히 수면으로 떠오르고"전환"후 인파로 붐비는 오래된 거리에 도착하며 떠들썩한 오래된 거리에는 강소성 오랜 상점의 금빛 로고가 모여든다......강소인문교류활동은"강과 하천의 풍물이 소처럼 아름답다"는 주제로처음과 끝이 연결되면 바로"강소"이다.전시구역은"손끝의 금수","장심이 찬란하다","소련식생활"의 3대 분야로 구분되며 강소성 상무청의 포치하에 23개 오랜 상점기업이 120여점의 전통정품과 창의신제품을 꺼내 전시했다.

입구에서 남경운금연구소가 전시한 운금길복 한벌은 광채가 눈부시게 아름다워 금릉의 풍아를 한껏 과시했다.이것은 디지털 드로잉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복각하여 복원한"명효단 황후 길복"으로, 진귀한 문물인 녹색 직금 화장화 통소매 오버숄더 용감티단 칼라 여성 겹옷과 노란 직금 화장화 용란 비단 치마에서 유래한 것이다.

"명나라 효단 황후의 생전 길복이다. 길복은 주로 제사, 명절, 생일, 결혼식 등 길축장소에 쓰였다."남경운금연구소 브랜드주관 주몽연은 기자에게 이렇게 소개했다.이 길복은 3년간의 다듬기를 거쳐 문양, 판형, 공예 여러 각도에서 환원복각하여 온몸이 용무늬를 주체로 하고 두 소매에 승룡무늬를 천으로 하고 가슴에 이룡희주를 뜨고 암무늬에도 두가지 부동한 형태의 용이 있다.또한 명대 복식의 전형적인 문양인 감꼭지 무늬도 있는데 말 그대로 감의 네 잎 꽃꼭지와 같은 도안으로'모든 일이 뜻대로 된다'는 것을 상징한다.

"운금은 박물관에만 잠들어 있지 말아야 한다. 우리는 많은 혁신을 시도하여 운금의 브로치, 머리핀, 령지갑, 휴대폰주머니를 설계했다. 현재 젊은이들은 모두 중국전통문화를 아주 좋아한다. 요 며칠간 많이 팔렸다. 운금은 일상생활에 들어가 비유물이 더욱 생명력이 있다."주몽연은 이렇게 말했다.

독일 뮌헨에서 정밀기계연구개발에 종사하는 전문전시상들은 독일의 과학기술화생산은 대부분 아직 중복성, 법칙성의 절차만 진행할수 있다고 표시했다.그러나 운금연구소에서 그는 중화문명의 지혜결정을 보고 운금이 인류비유에 포함되는 중요성을 인식하였다.

특기할 만한 것은 올해 난징 윈진 연구소가 1128개의 중화 오래된 기업 중에서 두각을 나타내어 박람회 혁신 발전 대회 현장에 초청되어 전시 공연을 진행했다는 것이다.

  비유산 접시 기예 실크 브로치"폭발적으로 팔렸다"

"비유물은 모두 아득히 먼 줄 알았는데, 비유물도 이렇게 깜찍하고 깜찍한 버클이 될 줄은 몰랐다. 미관뿐만 아니라 실용적이다."베이징에서 온 진 여사는 쑤저우의 비단 버클 브로치에 첫눈에 반했다.

쑤저우수랑실크유한공사 브랜드 뉴미디어 총감 장인은 기자에게 브로치는 비유물 접시 기예를 채택하고 표면은 100% 실크 원단이며 내부는 면화를 충전하고 디자인은 토끼, 네잎클로버, 은행잎, 감, 연꽃, 나비 등이 있으며 모두 스승의 수공판으로 한 번 만드는 데 2~3시간이 걸린다고 말했다.박람회에서 브로치가 인기가 많아서 이미 50여 개가 팔렸다.그 중 한 그리스의 젊은 남자가 장미꽃 브로치를 샀고, 친구에게 나비 브로치를 사도록 추천했다.

장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비유물반단추기예는 이전에 전문적으로 치파오에 사용되였는데 지금은 기예를 전승하는 동시에 또 혁신하여 반단추브로치, 펜던트 등을 설계해냈는데 젊은이들의 군체에서 이런 혁신은 여전히 아주 환영을 받고있다.

현장의 실크 치파오 걸이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워 많은 여성들이 가격을 문의하러 왔다.기자가 알아본데 따르면 맞춤형금의 평균가격은 8800원이다.박람회에는 이미 10명의 녀사가 예약되였다. 스승은 현장에서 그들을 도와 치수를 재보았다. 그러나 최적의 효과를 확보하기 위해 스승은 먼저 일반원단의 견본옷을 만들어 부치고 확인한후 다시 치파오를 만들기 때문에 대략 한달반이 걸려야 손에 넣을수 있다.

  400년 전 《 십죽재지보 》 는 "살았다"

처음으로 박람회에 참가한 남경 십죽재가 내놓은"디지털화서보"상호작용전시는 강소부스의 큰 하이라이트로 되였다.손가락으로 스크린을 클릭하고 동양적인 미감을 가진 요소, 대응하는 시구 등을 선택하면 자신만의 노트를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인쇄하여 집으로 가져갈 수 있다.

400년전에 출판된 ≪ 십죽재전보 ≫ 는 세계를 앞선 ≪ 월판, 공화 ≫ 의 공예로 동아시아의 판화에 영향을 주었고 후에 또 서방으로 전파되였다.박람회 무대를 빌어 풍아한 전설을 이룬 이 전통기예는 전 세계에 매력을 과시했다.

십죽재화원 청년비유전승자 조시항은 현장에서"공화기예"를 전시했다.먼저 원고를 창작해야 하고, 그 후에 색갈을 나누어야 하며, 각 색갈은 널빤지를 새기고 색칠을 하고, 마지막 단계는 인쇄이다.그는 대나무 도안이 인쇄된 널빤지를 들고 종이에 눌러 인쇄한 후 대나무가 되고, 그 후 다른 두 색깔의 널빤지로"덧인쇄"를 진행하는데, 조작할 때 어긋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3색의 정확한 인쇄를 실현할 수 있다.

자오시항은"아치꽃 기예"는 명대 때 주로 편지를 쓰는 데 사용되었지만, 지금은 편지를 쓰는 사람이 비교적 적기 때문에 우리는 기예를 전승한 후 판화 작품을 창작하는 데 사용하고, 일부 예술가와 합작하여 그들에게 그림을 그리고 글씨를 쓰도록 청하며, 판화 작품을 다시 판매한다.

강소관 곳곳에 오래된 상점과 새로운 소비 트렌드가 용솟음치고 있다.기자가 본데 따르면 자강보석은 15개 국제수상의 영예를 안은 창작제품"11송이 장미"다이아몬드를 가져왔고 국조풍액세서리는 관중들의 발길을 멈추고 사진을 찍었다.항순초업은 이번에 100여개의 문창아이스크림을 가져왔는데"간장치즈","향초","황주"의 세가지 맛이 있는데 한마리당 18원에 판매되였는데 아쉽게도 취재할 때"매진"되였다는 말을 듣고 기자는 맛보지 못했다.

(출처: 양쯔석간)

  • 관련 읽기

사천과 중경 다섯 지역이 연합하여 의류 업계 소비 체찰 활동을 전개하다

터뜨릴 거야.
|
2023/11/9 22:09:00
0

공동상의, 공동건설 제1회 중국모융완구산업 신도브랜드대회 안강에서 개최

터뜨릴 거야.
|
2023/11/9 22:08:00
0

DPARK 대만구 국제패션디자인박람회 빛났다

터뜨릴 거야.
|
2023/11/7 22:57:00
2

2023 국제 기능성 방직 신소재 포럼 개최

터뜨릴 거야.
|
2023/11/7 22:56:00
2

数字驱动:管理创新让纺企更强壮

터뜨릴 거야.
|
2023/11/7 22:56:00
3
다음 문장을 읽다

"씨용 한마 개발 이용 핵심 기술 및 산업화"프로젝트 과학기술 성과 감정 통과

11월 9일,"씨용한마 개발리용 관건기술 및 산업화"프로젝트의 과학기술성과가 북경에서 순조롭게 감정을 통과했다.감정회는 중국방직공업련합회가 조직하고 중국방직련합회 과학기술발전부 부처장 조취금이 사회한다.산서성 방직공업련합회 비서장 장준봉이 참석하여 총화연설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