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볼로니아관은 현장 수공화 제작과 정제 기예를 연역한다

2010/9/13 9:15:00 49

볼로니아 수제화

12일

이탈리아

볼로니아관 특별활동일.

이곳은 바이올린과 수공제화를 현장에서 제작하고 그곳은 오스카상 수상 현장콘서트다.

관광객이 조심하지 않으면 일류 예술가나 예술 작품을 놓칠 수 있다.


알루니아

수공예술

실증인은 바이올린제 거문지인 로베르토 레고치로, 고스님 오태로 베그메그미의 그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바이올린제 거문단 중의 하나로 유럽 제금제활 협회 주석을 맡았다.

레고치는 바이올린을 살렸고, 볼로니아 제금 학교를 이탈리아에서 가장 널리 칭찬받는 학교 중 하나로 만들었다.


마시미노마조치의 회사는 볼로니아를 대표했다

신발류 예술

상의 성과.

그들은 어제 대중에게 수공화 제작과 정제 기술을 보여 준 것은 볼로니아 수공예가 자랑스럽고 글로벌 VIP 들의 칭송을 받고 있는 예술이다.


보충:


이탈리아 (중국) 신발 상무이사회가 첫 번째 상무이사회를 열고, 회장 항진광은 먼저 상회에 가입한 로마 유럽을 대표하는 임성전을 대표한다. 이어 상회와 스페인과 함께 교류하는 상황을 소개했다.


항진광 회장은 프랑스 화인 구두업협회 제1회 이사회 취임 축제가 8월28일 프랑스 파리에서 성대하게 열렸고 이탈리아 (중국) 구두업상회 1행5인이 축제 대회에 초대해 함께 참석한 상무 부회장 옹순열, 이사장 관면, 상무 부회장 호익평, 상무 부부회장 진운 이사장.

축제 행사에서 프랑스 구두업협회 및 현지 기업은 현재 신발 시장의 현황 및 신발 기업의 향후 발전 방향 등을 교류하고 있다.

항진광은 프랑스 동행인들이 우리가 공부할 만한 것이 많다고 생각했다. 예를 들면, 그들이 전체 활동 중 접대, 조직이 질서정연하고, 회장단 멤버들이 매우 단결하고, 현지 주류사회에 잘 융합될 수 있다는 것이다.


이어 그는 9월 2일 이탈리아 (중국) 구두업상회 항진광 회장, 제1상무부회장 옹순열, 이사장 관면, 상무부회장 진운과 호익 일행 5명이 스페인 현지화업 시장을 답사하고 스페인 구두업 상회 및 현지 신발 사업업체와 좌담해 양지 상거래와 무역 상황을 교류하고 있다.


그는 프랑스와 스페인 구두업상회 및 시장조사를 통해 우리 구두업 시장에 대한 감성적 인식을 증진시켜 앞으로 발전할 신념을 증강했다고 말했다.

동행들은 현재 신발이 직면한 현황은 심각하지만 전망이 좋다.

스페인, 프랑스, 이탈리아 구두업 상회의 설립은 구두 기업의 발전을 위해 플랫폼을 창립하였으며, 우리는 합리적 운용과 조화롭게 각지의 각 모임 사이의 관계를 교류하고, 가로로 발전하며, 함께 화목시장을 건설하여 창업의 아름다운 내일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옹순열 상무부회장은 이번 상무부회장이 프랑스 스페인 상회에서 3곳의 상업의 교류를 강화해 단결과 업계 내 부적절한 경쟁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그는 상회 멤버들이 의견과 건의를 많이 제시할 수 있기를 바란다.

  • 관련 읽기

纽约:衣服回收计划促进循环经济发展

세계 시각
|
2010/9/13 9:11:00
42

남아프리카 의류업은 최저 임금 기준의 준엄한 도전에 직면했다

세계 시각
|
2010/9/13 9:10:00
45

이탈리아 화교 디자이너 는 중산복 문화 를 세계 로 추진한다

세계 시각
|
2010/9/13 9:06:00
58

물류: 의류 대상가 유행 소대량 구매 빈번하다

세계 시각
|
2010/9/11 10:03:00
56

이탈리아 유명 패션 브랜드 M &C 가 중국에서 빛나고 있다

세계 시각
|
2010/9/11 9:57:00
49
다음 문장을 읽다

모나코 대학교 사치품 전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