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방을 꺼내 연간 파손된 억& Nbsp; 중개업자의 분투 신화

2011/5/13 11:26:00 106

중개상 시장


주인공:


검치 (베이징 비약 애가상무역 유한회사 사장)


중개 판매 절수:


‘ 풍향타 ’ 에 능숙하고, 대세를 보고, 때때로 검이 공격을 한다.


10년 전, 국인들은 신형 가용 재봉틀에 대해 개념이 거의 없다, 조사치의 회사

창업

처음에는 사기꾼 회사라고 착각한 적이 있다. 한 달에 두 대의 기계만 팔았던'열성적'이라고 착각한 적이 있다.

10년이 지나고, 사치가 자신의 팀을 이끌고, 0부터 지금까지 없었고, 2010년 비약 애가판매량이 20여 만대에 달하며 매출액이 1억원을 돌파했다.


이 중 에 한 기업 의 성장 을 한 사람 이다

시장

성숙한 것도 개인 판매 이념의 쇄신.

배후에는 비약그룹의 강대한 제품 지원이 있고, 앞에 광활한 국내 시장이 있는데, 부족한 것은 중간 부분일 뿐이며, 이를 위해 단말기 경로에 대한 탐색을 포기하지 않았다.


일찌기 ‘ 인상인 ’ 회사로 지목되었다


2000년 동안 재봉틀을 파는 난감하지 않다.

지원자들을 설득하기 위해 이런 제품의 시장 잠재력, 조사치의 방법은 첫날 면접, 다음날 베이징에서 절강에서 비약그룹의 현대화 대공업 생산을 위해 이런 ‘대담함 ’은 당시에 많은 지원자들을 놀라 뛰어다녔고, 자연히 조사치에서 ‘인상인 ’으로 착각했다.

그러나 참관 과정에서 비약그룹 회장 구계보의 창업경력과 분투정신을 알게 되면서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기 시작했다.


이 사기꾼의 이야기는 오늘 이야기하는 것은 우스갯소리지만 아무도 걸어보지 않는 길이 얼마나 힘들었는지 알 수 있다.

급선무는 사람들의 고유의 인상을 바꾸고 새로운 관념을 갱신하는 것이다.

얼마 후 왕푸징에서 첫 번째 전문점인 애가 틈을 타서 사랑가를 도약했다.

점포 장식은 매우 유행하고, 아주 전위적이며, 대량의 구식 틈새, 구식 다리미는 진열되어 있다.

짙은 재봉문화가 빈번히 관광객을 끌어들이고 있다.

물론 낯설고 낯선 가전제품에 대해 더 많은 사람들이 들어오기만 한다.

설령 사정치와 스태프들도 흥분해서 아무도 사지 않고 고객에게 제품을 소개할 기회가 없을까 봐 걱정된다.

현재 조사는 또렷하게 기억하고 있다. 왕푸징이 이 전문점의 첫 달에 두 대의 기계를 모두 판매하고 있지만 가엾게 여기지만, 시대적 의미를 가진 두 대의 기계다.


왕부정'애가봉예'라는 개념점의 원가가 너무 높아서, 따라서 자신의 판매 팀을 이끌고 진군하기 시작했다.

상가

.

처음에는 못에 부딪혀 왕부정 백화점 책임자와 상담을 할 때 상대방은 "재봉틀? 우리 창고 안에 200여 대가 있다"고 답했다.

차치면 책임자가 사랑의 틈을 이용해 참관하고, 동시에, 그들은 월 매출 바닥선을 설치하면 초과 비용을 백화점에 지불해야 한다.

이렇게, 첫 번째 백화점 토크.

왕푸징백화점 이 간판 이 생겨 서서히 애가의 제품이 베이징 주류 상점에서 전면적으로 펼쳐졌다.


스스로 돈을 꺼내 자기 제품을 사다


2002년부터는 베이징을 중심으로 판매업무를 전국으로 확대하고, 광저우, 상해, 선전, 중경, 천진 등 전국의 판매망을 통해 데이터를 드러내기 시작했다.


노점이 넓어질수록 전통적인 경로가 답사치에 만족할 수 없으며, 터미널을 더욱 깊게 할 수 있기를 바란다.

독일은 걸핏하면 20만대, 30만대의 대량 주문을 받아 그의 주의를 끌었다. 그는 독일에서 주로 슈퍼마켓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성탄절 기간에 독일 마트에서 300대의 재봉틀을 쌓아 한때 혜택을 주는 광고까지 한 시간 동안 몇 만 대의 판매 기적까지 매출했다.

확실히 국내에서 본래 백화점을 돌아다니는 사람은 많지 않지만 5층 이상 가정용품, 가전제품, 가전제품 층층의 사람들이 더 적고 적었다.


그래서 비약애가가 제품을 각종 슈퍼마켓에 들여 강구하는 것은 효율적이며, 각 공간마다 명확한 단위 생산이 있다. 만약 규정 시간 내에 매출액이 달성하지 못하면 퇴출될 것이다.

앞서 전매점과 백화점에서 고객 중 일부는 외국인이나 해외생활 배경이 있는 사람들이지만 슈퍼마켓에서 소비자들의 수준은 다르다.

처음에는 아예 요구를 하지 못했지만, 어쨌든 이 진지를 놓치면 안 된다. 사정치에 사람을 보내 자신의 제품을 사들이고, 그들이 비약적인 재봉틀을 밀고 마트에서 몇 바퀴 더 다니며, 도약 애가의 제품을 많이 볼 수 있는 이들을 위한 것이다.

조사는 그 때 제품과 시장이 있어서 소비자가 제품을 접촉할 수 있는 기회가 가장 소중하다는 것을 깊이 알고 있다.


노력 은 마음 이 없는 사람, 2006, 2007 년 동안 사랑 집 과 마트 의 판매 는 이미 기본적 으로 안정 됐 고, 조사치 는 이선 도시, 영파, 남경, 청도, 심양....

최근 180개 전문점이 전국에 널리 퍼져 있다.

2006년까지 이름처럼 애가의 연간 매출액은 이미 수십만에서 수천만의 비약적으로 실현되었다.


홈쇼핑과 인터넷이 새로운 엔진이 되다


사회가 새록새록, 사람들의 소비 방식도 바뀌고 있다. 특히 최근 56년 신흥 쇼핑 플랫폼의 기세가 거세고, 모든 사람들의 생활 방식이 흔들린다.

많은 기업들은 후각을 알고 파급류를 알지만 사정치는 매회 기회를 꽉 잡았다.


2005년 국내 동방CJ 홈쇼핑과 함께 호흡을 맞추기 시작했다.

수사 조치를 미처 할 수 없는 것은 프로그램이 첫 방송되자마자 판매하는 우물 분출을 불러 30분 동안 800대를 팔았고, 화물 공급원이 뚜렷하게 공급되지 못하며 동양CJ 구매 직분비약그룹의 공급을 요구하고 있다.

홈쇼핑을 통해 상하이 한 달 만에 8000대에 가까운 양으로 전국의 홈쇼핑 채널이 잇따라 한 달에 수만 대를 파는 것은 문제가 아니다.

답사치에서 보면 중국의 시장은 문제없다. 경로가 중요하고, 스스로 단말기 경로를 중시하고 있는 것 같다.


2008년이 되자 몇몇 개인들은 사랑의 집에 직접 가서 수백 대의 기계를 사는데, 원래 그들은 타오바오를 가지고 직접 가게를 열었다.

그 때 타오바오에는 이미 많은 매장이 재봉틀을 사용한 가게가 있었지만, 당시 인터넷 시장은 통제가 안 된 것 같아 가격이 매우 복잡했다.

전자비즈니스와의 흥행은 이미 한 시간 차이를 보이지만 애가의 냉정 응전에 집중해 집중 전력을 다해 인터넷 고지를 점령했다.

우선 비약애가들이 인터넷 판매가를 계약하고, 통일 공급, 통일 판매가격을 계약해 인터넷 시장을 이성으로 이끌고 있다. 그 다음에는 성숙한 전자 비즈니스 사이트와 협력했다. 당당당당, 탁월, 경동 등, 그리고 지난해 말 도약 애가의 정성을 다해 만든 B2C 웹 사이트'봉싱 온라인 '정식 상위권에 올랐다.

인터넷은 폭넓은 개념으로 많은 시장을 세분할 수 있으며, 신근 웨이보의 풍행에도 탈사치의 시선도 없다.

현재 회사의 내부 업무, 관리는 이미 웨이보에서 투명화, 단첩화를 이루고 있으며, 사치가 약약'웨이보 마케팅'을 하고 있다.


‘125 ’가 열리면서 사치도 비약애가를 이끌고 가맹점을 확장시키는 힘으로 판매망을 2급으로 삼급 도시까지 한층 침투하고 있다.

10년 동안의 탐색을 거쳐 중국의 가정용 재봉틀 시장이 갈수록 성숙해지고 있다.

물론 홈쇼핑, 인터넷이 우수한 ‘공중 판매 플랫폼 ’이 있지만, 재봉은 기술성이 강한 공예로 ‘접지 서비스 ’를 더 필요로 한다. ‘매품 ’에서 ‘서비스 ’를 바꾸는 것이 대세이다.

가맹점은 소비자와 맞닥뜨린 교류를 더욱 편리하고 소비자들에게 증가 서비스, 후속 서비스를 제공한다.


후기:


이번 인터뷰를 통해 기자들은 ‘중국 봉제 기계 업계 50대 판매상 ’ 선정 활동에서 뛰어난 원인을 찾아낸 것 같다.

비약 애가의 선두인, 사치의 마음은 항상 자신의 명확한 마케팅 사고를 가지고 있다. 단말기를 꽉 잡고, 시대의 맥박을 붙일 뿐만 아니라, 자신의 리듬에 따라 안정된 안정성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입체화 판매망을 이룰 수 있다.

무엇보다 이 팀은 시종일관 사고를 하면서 실천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 관련 읽기

천후 거성 왕비: 창업사 투자

부 이야기
|
2011/5/12 15:45:00
75

유강: 인터넷 친자복 반전률 80%

부 이야기
|
2011/5/12 14:58:00
131

창업사 &Nbsp

부 이야기
|
2011/5/11 14:27:00
286

진관희: 신발 장사로'염조문 '

부 이야기
|
2011/5/9 10:32:00
104

오스트레일리아 80 후 중국계'반브랜드 '장사 경력!온라인 매출

부 이야기
|
2011/5/6 16:37:00
543
다음 문장을 읽다

구목왕의 99% 주권은 가족 & Nbsp; 주주총회 가족 모임

이달 19일 IPO 신매를 앞두고 있는 남장 브랜드 구목왕은 출시전에 광범위한 논란을 받았다. 특히 현직 회장 임총영과 삼촌의 지권분쟁은 주목을 받고 있고, 그 주권 구조 고도가족화는 A 주가 가장 높다는 평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