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제로 가맹'은 파이를 보면 함정이다.

2011/6/23 14:45:00 288

창업 가맹 상부

최근 몇 년 동안 창업 바람이 부풀려 많은 사람들이 자본으로 자신의 부를 실현하려고 한다.

이런 심리를 겨냥한 일부 무량한 상인들이 나타나 명목들이 많은 함정을 설계해 최초 창업한 사람들을 함정에 들여 수천에서 수만 원까지 불등한 혈전을 사기당했다.

최근 기자들은 또 시중에 새로운 가맹 형식인 제로 가맹 형식이 나타났다는 것을 발견하고, 적지 않은 창업자들이 이'제로'를 향해 가맹비를 절약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로'는 파이를 보면 큰 함정이다.


‘ 0 ’ 은 단지 간판 이다


아흥은 종촌인인데, 본래 한 액세서리 공장에서 덕을 했지만, 일이 너무 길어서 그만두려 했다.

아흥은 계속 아르바이트를 하고 싶지 않으며 자기 가게를 열고 싶었는데 그동안 좋은 투자 항목을 찾고 있었다.

어느 날, 그녀는 인터넷에서 하나

가맹비

1월 1만 번 신발 가게 가맹 광고 정보가 눈길을 끌자 그녀는 클릭했다.


아흥은 초보적으로 “가맹비 면제 ”, “ 3만원 무료배송 3만원 ”, “ 본부 개업배급 100% 배정 ” 등 일련의 보장 조치를 취했다.

이런 일반적인 수단을 제외하고는 3만 위안의 가맹금도 절약하고 아흥은 매우 감동적이다.

그러나 나중에 더 깊이 이해하고 나서야 가맹비는 단지 작은 부분일 뿐이고, 인테리어 및 임대료까지 더하면 아흥 전후는 10만 원을 더 투입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투자가 보답을 받을 수 있을지, 상인은 피하고 말하지 않는다.


아마 많은 사람들 은 특허 라고 생각한다

경영

자신의 비용을 너무 많이 쓰지 않으면 본부의 브랜드, 상표, 경영관리 기술을 직접 이용할 수 있다.

하지만 일부 정규 가맹 업체들이 고려할 수 있지만 일부'제로 가맹'을 표방하는 투자자들은 신중하게 대해야 한다.

‘제로 가맹 ’은 매년 납부해야 하는 수만 위안의 가맹금을 면제해 주지만 다른 비용은 배제하지 않기 때문이다.

우선 가게를 개업하려면 전기에 3만 위안의 보증금을 투입해야 하며 개점 규모와 시간으로 상가 요구에 이르기까지 한다면 3만 위안의 보증금을 돌려주지 않는다.

"실제로 가맹료와 다름없다."

아흥설.


가맹 회사'고혹'이 많다


투자 문턱이 낮지만 많은 투자자들이 이성을 비교해 다방면에 대해 이해한 뒤 투자여부를 결정해 속지 않도록 확고히 보장할 수 있다.

그러나 창업하고 싶은 사람을 제외하지 않고 ‘제로 가맹 ’ 같은 가맹 프로젝트를 만나면 하늘에서 빵이 떨어지는 줄 알았지만, 자신이 오히려 ‘심연 ’에 빠질 줄 누가 알았겠는가.


미스 왕은 그 중 한 투자를 실패한 자이고 또한 실패자이다.

제로 가맹

상처를 입다.

미스 왕씨는 지난해 대학을 졸업한 후 줄곧 적당한 일자리를 찾지 못하고 창업의 생각을 갖고 가족의 지지를 받았다.

하지만 창업은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몰랐다.

나중에 그녀는 가맹, "제로 가맹" 이 바로 그녀의 마음에 드는 항목이다.


미스 왕은 흥미진진하게 의류 가맹회사를 답사하여 회사의 완전한 증명서, 제품의 국제인증을 본 후, 그녀는 이 회사에 대해 매우 신뢰하고 계약을 체결했다.

나중에 미스 왕은 이 회사의 제품 수출 가격이 제로 가맹을 내놓은 후 모두 어느 정도 인상을 받았다.

"분명 가맹비를 제품에 전가한 것 같아요."

미스 왕

가게가 개업한 후 제품 시장의 인지도가 높지 않기 때문에 참담한 경영으로 결국은 적자로 문을 닫았다.


기자에 따르면 ‘ 제로 가맹 ’ 항목은 가맹비를 제품에 전가하는 것을 제외하고도 가맹회사에는 많은 ‘꽃모집 ’이 많다고 한다.

가맹자에게 권익금을 내야 하고, 권익금은 수입량에 따라 점차적으로 반환할 것을 요구한다.

예를 들어 10만 위안의 화물 반환 3000원, 복귀 완료까지 중간 경영을 중단하고 권익금은 반환되지 않는다.

이에 따라 가맹할 의사가 가맹하기 전에 반드시 눈을 뜨고 계약서에 속지 않도록 세심하게 봐야 한다.

  • 관련 읽기

캐디미라 패션 여장 핫 메이커 중

중개상 양성
|
2011/6/20 15:43:00
99

오시단 브랜드 의상, 패션 가맹 중

중개상 양성
|
2011/6/20 15:40:00
210

중개 판매상 5 문 브랜드

중개상 양성
|
2011/6/15 16:20:00
97

6대 원인은 기업 유치에 실패했다

중개상 양성
|
2011/6/8 15:05:00
79

아이들의 천성 & Nbsp; & Nbsp; & Nbsp; 아동복 중개업자는 쪼그리고 앉아 아이와 말을 하세요

중개상 양성
|
2011/6/7 9:01:00
66
다음 문장을 읽다

8 월부터 프랑스 의상 수출'탄소 라벨 '붙여야 돼요.

기자는 불산에서 열린 ‘ 방직 의류 제품 최신 기술 표준, 제품 양성회 ’ 에서 올해 8월 1일부터 실시될 방직업 신국 안전기술 규범 기준에서 여러 가지 안전 기준이 높아질 것으로 알려졌다.프랑스를 수출하는 방직복은 탄소 꼬리표를 붙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