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깃발'이 올림픽 포위전을 벌이다.
2012년 런던올림픽은 28일 전막을 치르며 17일 경기가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올림픽 마케팅은 이미 갈수록 커지고 있다
스포츠 브랜드
자기 가치를 높이는 중요한 수단.
국내 주요 스포츠 브랜드들도 엉거주춤하며 팔기 실적을 충분히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초연 없는 올림픽 돌격전이 울려 퍼졌다.
2012 런던올림픽은 재고, 채널 등 각 방면의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중국 스포츠 브랜드에 어떤 기회를 가져올 것인지, 본토 스포츠 브랜드의 기회를 빌려'진척'의 저항력은 또 어떤 것들이 있을까, 어떻게 브랜드의 돌출 을 이루고, 멋진 전복전을 펼칠 수 있을까?
올림픽 마케팅 은 중국 체육 브랜드 의 전행 에 좋은 기회 를 제공한다
최근 들어 중국 본토체육업체들은 재고 압박, 채널 확장 등 압력을 받고, 개점 속도가 뚜렷하게 완화되고, 영업을 늘리는 전통 마케팅 수단에 의존하는 것 같다.
이녕, 안전, 361도, 피크 등을 포함한 대다수 국내 유명 스포츠 브랜드, 재고 절대금액이나 재고천수가 늘어나고, 고재고는 이미 스포츠 기업의 무게를 견딜 수 없다.
진짜 나가야 돼.
재고가 쌓이다.
미세먼지가 급선무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시장 추세를 올바르게 분석해 시장점유율을 확대하고 업계에서 전체적으로 큰 케이크를 만들어야 한다.
올림픽 마케팅은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마케팅 난국을 돌파하는 계기로, 런던올림픽 년, 전 업계의 소비 욕구를 추진하며 스포츠 기업 재고 위기를 전환하는 계기가 효과적이다.
중국 스포츠 브랜드는 런던올림픽을 업계 내 기업이 세계 범위 내에 자신의 브랜드 이미지를 수립해 중국 스포츠 브랜드에게는 국제적으로 얼굴을 드러내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고 국내 마케팅 시장에 이끌어갈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중국 스포츠 브랜드의 이미지를 바꿔 중국 브랜드에 대한 인상이 더 이상 짝퉁, 품질이 높지 않다 등에서 국제적으로 중국 브랜드의 우수한 품질과 가격 우위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수 있다.
‘ 마케팅 3차원론 ― 저비용이 강세 브랜드의 길 ’을 만드는 근거지 시장론에 따르면, 국내 브랜드는 본토의 근거지를 다진 후 경영 위험을 낮추기 위해 글로벌 시장의 기회를 파악하기 위해 국제화로 나아가는 추세다.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스포츠 용품 시장이 포화되면서 전체 시장의 성장 공간이 한정되어 일부 국내 스포츠 브랜드도 해외 확장을 시도해 세계 시장을 확장하고, 브랜드 국제화 도로는 이미 본토스포츠 브랜드의 현 단계를 돌파하는 필연적 선택이 됐다.
올림픽이 제공하는 계기를 이용하여 외국 올림픽 대표단과 협력 파트너 관계를 맺고, 중국 본토 브랜드들에겐 자신들의 발전을 위한 새로운 시장의 진귀한 기회다.
본토스포츠 브랜드와 외국 올림픽 대표팀이나 올림픽위원회가 협력해 브랜드의 현지 인지도와 시장점유율을 신속하게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지 소비자들의 이 브랜드에 대한 공감을 얻을 수 있다.
결국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든 중국스포츠 브랜드가 국제화의 길을 추진할 것이다.
중국 스포츠 브랜드 벤처 런던 올림픽 위험
베이징 올림픽과 달리 런던 올림픽은 본토 브랜드에 있어서 홈 경기가 부족하다.
런던 올림픽은 얻기 어려운 기회이지만 본토스포츠 브랜드는 기회를 빌려'리플레이'도 어느 정도 위험이 존재하고 있다.
우리는 런던올림픽과 베이징올림픽이 많은 구별이 존재하고 있으며 주최국들은 각 방면에서 매우 큰 차이가 있는 것을 보고 베이징올림픽의 본토작전을 제외하고 13억 중국인의 애국심은 본토스포츠 브랜드의 올림픽 마케팅에 성공한 영향으로 이번 올림픽 마케팅을 완전히 참고할 수 없다
마케팅 전략
.
이전보다 중국 브랜드의 태도는 더욱 겸손하고 발걸음도 더욱 조심해야 한다. 용감한 자들 사이의 전략 게임이다. 기업이 담력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지혜가 있어야 한다.
또 중국 스포츠 브랜드에 대해서는 올림픽 마케팅 같은 사건 마케팅 분야가 국제적 카드보다 신인이다.
이번에는 그들이 베이징 올림픽에서 단맛을 본 다음 두 번째 집단으로 출격한 셈이다.
절대다수 중국 스포츠 브랜드는 국제 대형 활동과 경력에 대한 운영 경험이 적지 않다. 국제 유명 스포츠 브랜드에 비해 운영 능력, 전파, 마케팅 차원에서 일정한 격차가 존재하고, 국제적 마케팅 활동의 재무투입은 매우 크다. 인력, 물력 및 기타 자원 배치가 모두 큰 투자가 필요해, 연결이 안 된다면, 이 위험은 정말 절실하다.
{page ubreak}
시대의 조류에 순응하여 사회화의 새로운 매체에 힘입어 포위를 도울 수 있을 것이다
런던올림픽 마케팅은 용감자의 게임이지만, 시장의 발전은 이미 성공할 수 없다는 것을 예고하고 있으며, 브랜드는 방향을 찾아야만 조류에 따라 힘입어야 런던올림픽 마케팅 카위전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다.
과거 수십 년 동안 텔레비전은 절대 다수가 올림픽을 느끼는 가장 중요한 매개체였다.
하지만 이런 상황은 잠잠히 바뀌고 있는 것 같다.
불과 4년 만이지만 런던 올림픽은 베이징 올림픽에 비해 매우 다른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 휴대전화, 플랫폼 등 다양한 터미널이 날아가는'다스크린 '시대다. 인터넷 영상, 웨이보, SNS 가 횡행하는 시대다.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올림픽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온라인 올림픽, 손바닥 올림픽이 갈수록 눈에 띈다.
필자 원창과정'인터넷 마케팅 실전'에 따르면 중소형 기업은 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전략 돌격'의 사회화 마케팅론을 통해 소셜네트워크, 웨이보 등 소셜미디어가 유행하면서 누구나 경사뉴스의 보도자와 정보 전파자, 참여자가 될 수 있다.
이런 마케팅 환경의 변화는 사회화 새로운 매체들이 스포츠 브랜드가 되어 올림픽 마케팅을 소홀히 할 수 없는 영역이다.
이에 따라 사회화 신미디어, 사회화 매체 조류를 올림픽 마케팅에 끌어들이고, 브랜드와의 호감에 대한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런던올림픽의 유효한 경로 중 하나다.
중국 스포츠 용품 업계의 리더 브랜드로서 중국스포츠 대표단이 런던올림픽에서 수상복에 오른 협찬권 수입은 당첨되지만'챔피언 용복'의 창주자는 사회화 언론 트렌드를 소홀히 하지 않았다.
안디는 사회화의 새로운 매체의 힘을 이용하여 많은 올림픽 우승 주연의 새로운 안드로이올림픽 홍보영화를 선보이며 인터넷 플랫폼을 이용해 퍼포먼스를 확대하고 웨이보 등 새 매체의 형식을 이용해 사용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단말기 단말기 가게의 올림픽 주제 진열, 일련의 프로모션, 로연 등 활동은 선상 하의 합동 발력, 협력 공승, 마케팅 효과를 최대화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떠오르는 국산 스포츠 브랜드 361 ° 도 런던올림픽을 앞두고 사회화 미디어 플랫폼을 이용하여 일련의 올림픽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현재 이 사람은 모두 언론의 시대로 361 °에서 ‘전민기자단 ’을 발동하며 각 네티즌에게 발성을 할 기회를 주었다.
네티즌은 인파넷과 4대 포털 웨이보 플랫폼을 통해 전민기자단 응용, 억만 네티즌을 초대해 경기장 안팎을 함께 나누며 함께 런던을 함께 나누며 한 해 전 세계 성세를 이뤘다.
네티즌은 신랑웨이보 전민기자단에 가입하면 자신의 사용자 이름 뒤에 독특한 표식을 보여주고, 전민기자단 기자들에게 증명을 받았다.
전민기자단에 참여한 누리꾼들은 전민기자에게 자신이 흥미를 느끼는 경사뉴스를 신문으로 만들어 웨이보를 이용해 보여준다.
361 ° 브랜드와 올림픽 정신의 결합점을 찾아냈고, 교묘하게 브랜드 정신의 ‘한때 사랑 ’을 행사에 융합해 광활한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이용하여 361 °의 브랜드 정신을 더욱 광범위하게 전파시켰다.
종합적으로 중국 스포츠 브랜드 집단은 재고 위기 전환, 이미지 향상, 신시장 개척 도전, 다가오는 런던올림픽, 어려움을 바라는 중국 스포츠 브랜드에 대해 전복의 절호의 기회, 위험도 여전히 남아 있다.
올림픽 마케팅이라는 용감한 게임에서 ‘용감무모 ’는 이미 성공을 거두지 못하고, 4년 전 매우 다른 시대와 마케팅 환경에 직면해 국내 스포츠 브랜드는 시대의 조류에 순응하여 자신의 정합 마케팅 전략을 조정해야 하고, 사회적으로 새로운 매체화 등 다양한 마케팅 수단을 통해 브랜드가 런던올림픽 마케팅에 성공할 확률을 크게 높일 것이다.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차를 중매로 '손림리마 전장 발표회가 곧 나타날 것이다.
- 시세 분석 | 무역 정책 은 방직업 의 새로운 활력 을 불러일으켰다
- 회사 뉴스 | 장길은 지주 권화와 함께 재결합하여 “ 산동 여의 ” 를 완성하였다
- 업종 투석 | 변혁 포위: 중국 의류의 필수 코스
- 뉴스 택배 | 예의 의상은 너무 섹시해서는 안 되고 ‘ 간약 ’ 이념에 따른다
- 스타 옷장 | 유위 시범 35 + 세뱃 여성복 코디법
- 시장 동향 | 棉花市场最新动态分析盘点(9.10)
- 지방 핫점 | 제2회 중국 (임기)의류 쇼핑 소집
- 스타 디자인 | 길크준은 2013 가을 패션 여장을 연기했다.
- 사무 복장 | 秋季职场新搭配,简约才是王道
- 패션 업계 B2B 웹 사이트가 의상 신발 모자를 일으켜 새로운 기회를 다시 얻었다
- 남통 수출 의류 역시장 성장 일본은 제1무역국이다
- 자주브랜드가 브랜드 정가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의류 업계 는 소극적 인 발전 액운 을 벗어나 완만한 성장 태세 에 접어들었다
- 浙江服装低迷中求发展多途径找出路
- 화흔 가방 브랜드 확대 영향 개척 국내 시장 개척
- 플라스틱 기술을 해소할 수 있는 진보적인 의류 업계가 중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을까
- 런던 올림픽 이집트 선수 복장 이 해적판 명품 을 속았다
- 의상 업계가'비상시기'에 들어섰다.
- 런던 올림픽: 10여 개국'화전포 '중국 의류 브랜드 올림픽 협찬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