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오콘슈즈 기지 서진'신발 지진'에 대응

2008/5/24 0:00:00 10418

제화 기지

2007년 하반기'신발 지진'을 시작으로 중국제화업업업종은'겨울'에 진입하는 추위를 느끼게 했다. 중국 2대 창업기지 동완과 온주 비즈니스 비즈니스 기업이 무너져 난처한 온주와 주 삼각 제화업체들이 새로운 출로를 찾거나 변형했다.

"올해 신발을 만드는 겨울이 왔다."

5월18일 국내 최대 민영화 제화업체인 오강 그룹 왕진은'화하시보 '기자를 방문할 때 감회가 없다.

그는 오강 내년 제품의 대량으로 생산한 자회사 강화생물제품 (하칭 강화생물) 이 되면 월동 2차이익 증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일찌감치 비용을 올려 준비하는 오강, 서진중칭을 창업으로 전복한 두 번째 피동'킬러 카드'를 비롯해 시기를 기다리는 등 합병 준비에 나섰다.

의약 제2의 성장점을 두드러지게 한 2008년 시작, 주 삼각은 천 개의 신발 공장이 도산하고, 수량이 거대한 중소기업들이 이전할 계획이다.

중국의 또 다른 제화센터인 온저우도 같은 고통을 겪고, 대량 기업들이 도산하고, 다수 기업들이 강제로 전형됐다.

갑작스러운 구두업 ‘한겨울 ’에 직면하여 오캉 월동 비축 중 하나가 생물제약업에 진입하여 타금 백신 업종을 선택했다.

우리는 5년 전에 생물의약업에 진입하여 백신을 선택하였다.

내년에 대량 생산을 시작하여 대량으로 시장에 나간다.

왕진은 화하시보 기자에게 도도하였다.

왕진에 따르면, 지난 2003년, 오강그룹은 강화생물제품 회사를 설립했으며, 이 회사는 쓰촨 청두용천역구, 광견백신, 유뇌백신 등 다양한 제품을 주로 생산했다.

광견의 백신 생산량은 연간 1000만 명에 달하며 유뇌백신은 약 2000만 명에 가깝다.

이 회사의 생산 라인은 이미 국약국의 GMP 인증을 통해 현재 등산하고 있다.

현재 오강 그룹은 바이오 의약을 구두업 이외의 제2산업으로 삼아 새로운 이윤 성장점으로 삼고 있다.

"당시 의약을 만드는 것을 선택하는 것도 오늘처럼 명확한 견해와 달리 제창업이 쇠퇴해 이렇게 큰 생존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우리는 의약을 선택하는 것도 이윤 증가점을 찾는 것일 뿐이었다. 당시에도 오늘처럼 전체 업계의 영향을 미칠 줄은 예상치 못했다.

의약업에 진입하는 것에 대해 왕진은 아직도 선견지명이라고 여긴다.

왕진은 의약업에 들어가는 데 얼마의 자금이 투입됐다는 사실을 밝히지 않았다. 그는 “약 만드는 것이 신발을 만드는 것과 다르기 때문에 국가가 이 심사를 비교해 제품에 대해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에 대해 홍보하고 싶지 않다 ”고 설명했다.

오강 씨는 제화업체로 단숨에 아무런 관련이 없는 의약업에 뛰어들었고 당시 업계는 이해가 되지 않았고 같은 생산 라인을 이용해 ‘낮에 신발을 만들고 밤에 약을 짓는다고 농담했다 ’고 농담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약과 신발을 만드는 오해를 피하기 위해 오강 그룹은 오강 이름과 무관한 강화생물을 제약회사 이름으로 삼았다.

쓰촨 문천 대지진 발생 이후 지진 센터가 가깝고 지진 급수가 8.0급이었을 때 왕진의 첫 반응은 "내 생물제약 산업이 망했다"고 말했다.

거액의 투자에 대해서는 잿더미로 변할 수도 있고, 왕진의 마음은 당시 거의 얼음점으로 내려갔다.

왕진은 첫째로 강화생물 책임자에게 신속하게 전화를 걸었다. "인원이 사상자가 없었을 때 기업의 공장 설비가 손해를 보지 않았을 때 내 마음이 놓였다"고 말했다.

이 이야기에 이르기까지 왕진은 여전히 가슴이 두근거렸다.

오강 진입 백신 업계, 상하이 증권 의약업계 분석사, 백신 업계 전망은 괜찮다고 하지만 국가 정책의 영향이 비교적 커서, 국가는 일반적으로 입찰을 계획하고 있으며, 장벽을 사용하지 않고 있으며, "비상규 수단을 사용하지 않으면 병원에 입원하기 쉽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장벽이 있다.

이에 대해 오강 역시 이미 알고 있다.

오강 홍보부의 이해룡은 강화생물의 제품은 주로 국가 계획 내에서 구매를 쟁취하고, 이렇게 안정적인 주문서를 확보할 수 있으며, 외국 시장은 대부분 다국적 회사를 위해 다국적 기업을 지향하여 경쟁하기가 쉽지 않다고 밝혔다.

"올해 온주 제화업체가 추워서 정말 하기 힘들 것 같다."

왕진은 이미 많은 중소기업이 자신의 브랜드를 포기할 계획이며 오콘에게 대리 작업하기를 희망하고 있지만 현재 회사는 스스로 생산을 고려하고 있다.

133조 구두업이 한겨울에 빠지는 것은 대부분 기업이 손을 쓸 수 없었지만, 우비 무비 오캉은 5년 전에 생산기지의 이동을 진행했다.

2003년 5월 오콘과 중경시 옥산현 정부가 공동으로 중국 서부 구두도 공업원을 건설하고 중경홍화새 구두업 유한회사를 설립하여 137묘의 오강그룹 생산기지를 건설하기로 합의했다.

오강 씨는 2007년 구두 1000여만 켤레를 팔았고, 강중경의 홍화새 신발 생산과 판매를 통해 700여만 켤레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왕진은 2008년 생산량이 2800만 켤레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중경의 홍화조 구두업의 생산 판매가 더욱 큰 몫을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장원무 충칭 오강 회장에 따르면 장원무 회장은 현재 단순히 원가에 의존하는 중국 구두업에 대해 생산기지가 서부로 이사하면, 토지, 에너지, 교통 운송, 교통 운수 등 우세를 갖게 된다.

동부 연해에 비하면 중경옥산에서는 신발 한 켤레씩 생산하는 비용 20% 를 절약할 수 있는 것으로 추산된다.

아카데미는 오콘의 움직임 아래 이미 백개 동부 중 소셜 기업이 중국 서부 창도공원에 주둔하고 있다.

동완은 브라질 구두업 거물파노몽 회사를 위해 가공한 20여 개 신발 공장을 배치해 최근 집단으로 공업원으로 옮긴 것으로 알려졌다.

또 중경베산현 초상국 당서기 회장이 8개 대만대 신발 사업상이 접촉하여 중국 서기 공업원에 주둔하기로 했다.

이 같은 8개 기업은 동완에서 모두 생산기지가 있고 연간 생산량이 600만 켤레에 이른다.

그는 사정이 예민해서 이런 기업이 누구인지를 밝히지 않았다.

신 기업이 서진에 비하면 동부의 기업을 유수하는 것은 좋지 않다.

온주에서는 500명의 신발 규모의 오사장이 지금 “단지 받을 수 없다. 인민폐 환율이 불안정 등의 영향을 받아 7, 8월 싱글은 받을 수 없고, 손해가 엉망진창이 되어 조만간 이어질 수밖에 없다 ”고 말했다.

왕진에 따르면, 온주의 한 신 기업이 내년에 출시될 것이다. 이 회사 회장은 이미 퇴의를 일으켰기 때문에 회사 상장 후 왕진도 그들 회사 회장이 되길 바란다.

그러나 왕진은 이 기업의 구체적인 사실을 밝히지 않았다.

오강 홍보부 장관은 "이런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고 결국 결국 어떻게 될 것인가"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전문가 들 이 강나 현장 에 가서 “ 구두업 표준화 ” 를 토론 하다

기업 정보
|
2008/5/24 0:00:00
10378

야력그룹: 힘내세요 중국,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세요.

기업 정보
|
2008/5/24 0:00:00
10503

쌍성은 다시 지진 재해 지역에 200만 위안을 기부하였다.

기업 정보
|
2008/5/24 0:00:00
10449

브랜드 스니커즈 Bbg 80년 후 부모님 창업 서식지

기업 정보
Bg
|
2008/5/24 0:00:00
10714

특보 재해 지역에 300만 위안의 물자를 기부하다

기업 정보
|
2008/5/24 0:00:00
10443
다음 문장을 읽다

아동화 시장 무한대 상기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