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디는 중국 신발 기업을 심하게 타격해야 한다.

2008/8/7 0:00:00 10251

중국 신발

어제 본보에 따르면 아디다스가 중국을 철수한다는 보도에 대해 아디다스 중화구는 중국이 가장 중요한 생산지가 될 것이며 생산량의 절대수치가 떨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답했으나, 중국이 제조한 백분비가 하락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디다스 같은 디자인 분야에 전념하고, 제조 코너는 글로벌 모델을 찾는 다국적 스포츠 의상 브랜드에게 원가와 수익의 균형이 더욱 저렴한 지역으로 발전시키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지만 이런 상업 모델 최하단에 놓인 대공업업체에게는 치명적인 타격이라고 업계의 분석했다.

‘ 중국은 여전히 가장 중요한 생산지이다 ’ 는 아디다스 대중화구 본부가 기자에게 보낸 메일 답변에서 ‘ 중국은 우리가 가장 중요한 생산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디다스 중국 제조는 여전히 높은 수준을 유지할 것이다.

그러나 아디다스 측은 이미 제품 생산을 전 세계 각지에 투입할 준비를 했다고 인정했다.

예를 들면 러시아, 서유럽, 아시아의 다른 나라는 캄보디아, 이들 국가의 생산량은 모두 향상될 것이다.

아디다스 측에 따르면 그 제품 중 50%는 중국 제조, 전국 264개 공장, 스태프가 30만 명에 이른다.

이에 따라 아디다스의 주문이 다른 지역으로 바뀌면 이 30만 명 중 최소 일부 사람의 생계가 문제될 것으로 분석됐다.

올해 1월 동완에 위치한 아디다스 공장 인진, 대문 잠그고 있다.

언론이 노출된 후에야 대중은 이 기업의 이름을 ‘ 자주 등업하는 것 ’ 이라고 부른다.

이 회사는 1995년 10월 점지면적이 6만6천여 제곱미터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AMT 의류 업계 고급 고문 고문고문 칡스타는 기자에게 아디다스, 나이크 등 스포츠 브랜드는 대부분 브랜드 운영 모드, 자체로 설계 분야에 전념해 자신이 생산 공장 없이 글로벌 설계, 글로벌 설계, 글로벌 기업, 글로벌 판매.

대리 공장은 가장 약한 고리로 광동에서 주로 아디다스 등 대브랜드 스티커를 생산하는 만방 구두업으로, 그해 원가 압력으로 생산라인을 광저우에서 청원으로 이전했다.

기자는 어제 만방 구두업 뉴스 대변인에게 연락해'유럽연합 하이화 제품 반덤핑 대응 연맹 '비서장의 곽위 문이었다.

기자의 취재 의도를 알고 기자인 곽이 회사에 없다며 기자가 발고를 마친 만방 구두업은 답장을 하지 않았다.

“대공기업의 처지가 미묘하니, 대공 브랜드와의 의가력을 봐야 한다.”

성명을 밝히지 않는 국제유명 스포츠 브랜드 대리 업체 관계자는 기자에게 자신의 기업도 광동에 있고, 협동측은 인도에 공동투자를 요청했다.

그러나 인도의 자원을 고찰한 뒤, 그는 조립시설 부족, 노동자 근로 시간 등의 요소를 발견해 생산에너지가 요구에 도달하지 못해 비용 상승에 이르기까지 현재로서는 관망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

양엽림 광동성 구두공장 부비서 부비서장은 중국제창업의 종합경쟁 우세는 여전히 다른 국가가 비교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그러나 아디다스 같은 대기업은 자신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 이외의 지방에 공장을 짓고 많은 조립 시설이 스스로 건설될 수 있다는 지적을 했다.

조립산업이 전이동 충격을 받아 장기 연구의복화 업체 관리 모델의 전문가들은 기자에게, 사실 최근 몇 년 동안 아디 등 다국적 브랜드들이 재화 생산의 비율을 줄이고 있으며, 주로 생산 원가 압력의 상승으로 작용하고 있다.

유원은 국내 동완 등지에서 공장을 많이 설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디 등을 전문으로 대리 작업하는 것으로 최근 몇 년 동안 동남아로 이동해 국내에 남아있는 것도 연해에서 내륙으로 이동했다.

소주의 한 의류 무역회사 사장에 따르면 리화 (화학) 씨는 “현재 많은 가공 공장은 끊임없이 공장으로 옮겨져 원자재로 더 풍부하고 노동력 비용이 낮은 지역으로 옮겨야 생존할 수 있다 ”고 소개했다.

리화는 아디세대 공장의 꼬리 직공 수량이 줄어들고 총대리상의 가격도 높아졌다고 밝혔다.

나이크도 중국 일부 구두화공업체에게 생산 기지를 인도로 이전할 것을 요구했다.

이 브랜드를 대신하는 기업들은 모두 일정한 규모와 자질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디 등 기업들이 생산라인을 대규모로 줄이면 대리공과 조립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큰 것이다. 이들 기업들 중에는 독립적으로 살아남기 힘든 것들이고, 단지 공예 프로젝트의 일부일 뿐 아디 등 이들 기업의 주문서 생존에 의존해 외전 후 이들 기업의 압력이 급증하고 있다 ”고 말했다.

■ 신발 대신 링크 매니지먼트 이윤 미약한 중국 구두업 외국인 브랜드 대리 이윤 모두 미세하다.

화견그룹의 주요 스티커 생산 중 고급 여성화 한 켤레가 14달러 정도였지만, 1에서 1 ~2달러를 벌었다.

반면 중국은 글로벌 구두류 제품의 전체 단가가 3달러 부족으로 많은 가공업체의 이윤은 5% 안팎이다.

  • 관련 읽기

올림픽에는 초연 없는 패션 전쟁이 펼쳐졌다.

시장 시세
|
2008/8/7 0:00:00
10249

양일창 홍콩의 구두업 총회 회장

시장 시세
|
2008/8/7 0:00:00
10257

중국 제화는 정말 비싸요?

시장 시세
|
2008/8/7 0:00:00
10247

한류 후 중국 신발 고조 세계 무대!

시장 시세
|
2008/8/7 0:00:00
10246

올림픽 양양민족 운동화 브랜드 돛

시장 시세
|
2008/8/7 0:00:00
10263
다음 문장을 읽다

천주 구두 업체 가 올림픽 을 맞이할 준비 가 다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