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박근혜, 패션 브랜드 한국 기밀 금지 기사

2014/2/6 19:12:00 229

박근혜한국여장

은 한국 매체에 따르면 박근혜 대통령이 공식 석상에서 입고 있는 의류 브랜드와 공장들이 줄곧 기밀에 속한다고 보도했다.

최근 한국 언론이 박근혜의 의상 제작을 위한 공장에 옷차림 상황을 묻자 이 공장 사장이 거절한 것은 비밀이다.

아니오, 기밀에 속하고, 삼명 오신도 절대 유출해서는 안 된다고 합니다.

더 이상 할 수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바로 < p >


‘p ’은 지난 21일 스위스 다워스 포럼에 참석한 ‘2014 한국의 밤 ’에 참석할 때 보라색 뱀가죽 핸드백을 사용했다고 보도했다.

한국 기자에 따르면 이 핸드백은 한 한국 디자이너의 손에서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그가 취임한 가방제작사는 국내 한 중소형 기업이다.

이 핸드백은 수월간 걸리는 것으로 전해지며 특히 박근혜가 디자인한 주문 제품.

이 디자이너는 박근혜 주변의 스태프들의 부탁을 받은 뒤 직접 핸드백 패턴을 직접 제작하고 < a href = “ http / / / www.sjfzm.com /news /list.aspx? 클라sID = 101112101 > 피혁 제작은 를 봉제해 결국 이 제품을 완성했다.

하지만 한국 기자들은 핸드백프로듀서와 디자이너에 대한 연락을 시도할 때 상대방에게 거절을 당하면서 제작진은 기사가 나온다면 큰일날 것이라고 말했다.

상대방은 절대 관련 사항을 유출해서는 안 된다고 요구한다.

바로 < p >


'p.'작년 5월,'a href ='http://www.sjfzm.com /news /list.ast.aspx? ClassID = 101112108 ''박근혜'는 `가 `를 미국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할 때 사용하는 파란 타조 가죽 가방을 지하 업체에 위치한 핸드메이드 작업장을 제시했다.

그러나 기자가 이 상점을 찾아냈을 때 가게 주인의 대답은 "고소가 없다"고 말했다.

이후 기자에게 일부러 전화를 걸었다. "절대 보도를 해서는 안 돼, 한 글자도 안 돼."

바로 < p >


'미셸'은 미국 최초의 부인 미셸이 자신이 입고 있는 의상과 사용품의 상표를 공개한다.

그녀가 입은 미국 중저단 브랜드 ‘제이크루우 ’ ‘개p ’ 등 매체가 드러나자 해당 제품들이 품절되는 상황이 나타났다.

2009년 머클 독일 총리는 내수 시장을 진흥시키기 위해 속옷을 입고 모의회사를 모델로 만들었다.

'조선일보'는 박근혜 역시 자신의 디자인을 위한 중소기업과 디자이너가 내수를 끌어들이고 소공상업자와 중소기업의 사기를 북돋워야 한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은 또 한국 여장 외에도 한국 남성복장 스타일과 습관이 한국 경제발전과 함께 변화하면서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다기능 비즈니스 캐주얼 패션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면서 비즈니스 레저 의상을 직장 출입 및 생활 각 장소를 택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아시아 금융위기 이후 지난해까지 지금까지 10년 동안, ‘a http:www.sjfzm.com /news /list.a aspx? ClassID = 101112105 ’를 통해 < 한국 비즈니스 남장

하지만 올해 들어 경제 전체가 회복되면서 50세 이상 중노인 남성이 패션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한국 남장 시장이 활발해지고 있다.

업계에서 널리 퍼지는'남장 시장은 경제의 맑은 우표'라는 말이 실증된 것 같다.

각 기업의 경우 lg fashion, kolon 그룹 등 기업의 올해 남성복 판매는 연평균 20% 이상 증가했다.

백화점 남성복 전구도 판매가 약 30퍼센트 증가했다.

코론그룹의 관계자는 1997년 아시아 금융위기 이후 곤경에 빠졌다. 특히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를 겪으며 직선적으로 하락했다.

하지만 올해 경기가 회복되면서 회사 소속 남성 상무복 브랜드, 정장 브랜드의 판매가 지난해보다 크게 증가하고, 최고 증가폭은 20%에 이르렀다.

한국 비즈니스 캐주얼 업체와 대비한 국내 비즈니스 캐주얼 남장을 보면 우리나라의 캐주얼룩은 패러디 단계나 아예 외국을 잘 팔았던 디자인을 그대로 그대로 옮겨, 설계 사로가 좁고, 브랜드 이미지가 뚜렷하지 않고, 브랜드 스타일은 분명치 않아, 소비 수요에 따라 디자인할 수 없고, 시장과 잘 어울리지 않았다.

그 다음으로 원단 개발을 향상시켜 디테일에 주의하세요.

티셔츠를 예를 들어 티셔츠의 디자인의 변화가 비교적 적다.

현재 우리나라의 티셔츠 셔츠 생산량은 이미 매우 가관이다. 만약 우리가 원단 측면에서 외국을 따라잡을 수 있다면, 우리의 가공 수준과 제품의 품질이 이미 단축되었으니, 이것은 중국 티셔츠 셔츠를 국제시장을 점령할 것이다.

또 해외 캐주얼 브랜드는 판형에 신경을 쓰고 착용감이 편하고 재단할 때 신체구조에 따라 미세하고 합리적인 증감 처리를 하는 이유다.

반면 우리나라 캐주얼 은 세부 에서 중요시 하지 않 았 다. 예컨대 원단 뒤 처리 시 증기 온도, 천 의 축수율, 바늘 거리 크기, 바늘 길이 짧 고 실의 굵고 가늘고 바늘 의 나팔 등 이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빠른 속도를 가속화시켜야 한다.

일부 해외 로컬 캐주얼복은 only 처럼 일주일 안에 적어도 20여 개의 신상품이 출시될 것이며 이와 함께 20여 여 개의 구금도 탈락할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스페인 방직업이 “ 중진 모드 ” 를 시작하다

국제 뉴스
|
2013/12/17 20:32:00
116

인도 방직 의 우세 는 중국 의 주요 경쟁 상대 이다

국제 뉴스
|
2013/12/17 20:10:00
59

해외 방직 업계 근일 뉴스 정보 정리 보도

국제 뉴스
|
2013/12/10 12:13:00
82

국제 양모국은 2014 ~15 가을 트렌드를 선보인다.

국제 뉴스
|
2013/11/30 12:31:00
70

칼덴턴 등 기업은 중국 고단 남성복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했다

국제 뉴스
|
2013/7/30 22:07:00
69
다음 문장을 읽다

하류 수요가 약자 면가 가 다시 약세 로 돌아갈 것 이다

우리나라 저축의 자극 하에 1월 국내 면가 상승폭이 뚜렷하지만 2월이 되면 이런 추세는 느려지고 반락하고 있다.외국의 면화가 대량으로 몰려드는 것은 하나의 요인이지만 국내 수요의 약화도 큰 관건으로 2월 면화의 가격이 다시 약세로 돌아갈 것으로 전망돼 업계 인사들이 주목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