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소중문화는 새로운 주류가 되고, 2019 /20 추동 운동장 불구속 추세이다.

2019/1/28 15:57:00 16

2019 /20 가을운동복트렌드

유난히 개성을 중시하고, 유난히 젊고 글로벌 소중문화의 특징을 융합하고, 다시 재해석해 운동 비주류층은 건강과 건신에 대한 독특한 정의를 구현하고, 장난감, 창조성, 미관성, 강렬한 자아표현을 강조했다.


헬스마니아: 소중문화원소가 헬스 분야에 융합되고 개성 중소로 개소해 연령, 성별, 인종, 몸매를 돌파했다.



암흑 반항 스타일: 자기 표현과 개성에 대한 강조는 운동 의상을 극강한 반역외관을 보여준다.



급진적인 자아표현이 미관에 대한 중시: 운동 캐주얼 스타일은 운동과 캐주얼 두 스타일을 대담한 프린트와 과장된 원단으로 나타났다.



소중들은 새로운 주류로 떠올랐다: 소중층층의 전체 헬스클럽 차림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헬스클럽에 대한 각박한 인상을 더해 더욱 광범위한 소비자 인파와 시장으로 나아가게 했다.





머무르다

색채 경향

일련의 밝은 컬러를 제외하고는 바탕색으로 사용하기 좋은 성숙한 톤과 중성색으로 활용된다.

화염홍, 밝고 호박과 녹여 노란색이 눈에 띄고 젊지만 크게 크게 퍼지지 않는다.

이런 밝은 톤은 비교적 수렴, 야매홍, 어두운 레드 등 중간 색, 라일락분과 건축재 등 중성색 톤이 선입된 후 심오하고 영동적인 느낌을 준다.





암흑발레



극감이 강한 발레 스타일링을 통해 트레이닝복은 어두운 예술적 분위기를 흡수하며 신체의 유연성과 운동미를 강조했다.

발레 운동 과정이 지속되면서 디자이너들이 연극의 원천을 되받아 디자인의 영감을 얻는다.

외관에 조각감이 드러나 긴 소매와 부드러운 주름 사이로 드러난다.

비대칭 네크라인과 밝은 배색이 극화돼 매끄럽고 야간 매력을 더했다.





운동복



개성과 창의력이 더욱더 심해지면서 패션의 트렌드는 2019 /20 가을 겨울에 컴백한다.

믹스매치 스타일은 관건이고, 전통 운동 스타일은 극히 과장된 윤곽과 같다.

겉감

나타나다

부드럽고 편안한 벨벳, 인조 피초와 럭셔리한 금속 원단을 혼합하여 화상 프린트와 클래식 브랜드를 결합시킨다.

기본 스타일의 비율은 더욱 과장되고, 봉송 패딩은 길이와 양감에 업그레이드되어 오버 윤곽을 드러냈다. 양감 육상바지는 스팽글 장식과 벨벳 원단의 촉촉한 촉촉한 슬림을 선보였다.





헬스클럽



로스앤젤레스 소중문화의 계발을 받고 헬스는 자기누설 방식과 포용성에 대한 긍정이 된다.

80년대 이후 펑키주의의 영향으로 반역적 색채를 띠고 있는 헬스 광인들의 옷차림도 손색없다. 하이웨이브 타이트코트, 기관차 재킷과 어망 양말을 혼합하였다.

PonySweat 창시자 Emillia Richeson 의 영향 아래 이런 자유 불구의 헬스 열풍은 비주류층의 추종을 불러일으키며 따라갈 것을 격려한다.





거리의 깡패.



유행의 추세는 저조보다 두드러진다.

스포츠 트레이닝복과 기본적인 헬스클럽 아이템은 여사 헬스 룩으로 꾸준히 강인한 아름다움을 더했다.

Teyna Taylor, 권투수 알리시아폴론의 강경한 스타일로 사교 매체에서 유행하는 가짜 스타일링에 도전해 진정한 경쟁력을 과시했다.

평직 기초 아이템은 개성화 재단으로 고성능 운동장층과 어울릴 수 있다.





자유롭게 달리다



젊은 세대의 도시운동 마니아들이 달리기에 열중하면서, 운동복은 강렬한 거리룩을 선보였다.

이런 개성과 반역의 외관은 한줄기 야점의 분위기가 섞여 현대감각과 복구범이다.

베이스 아이템은 커트 디자인, 벨트, 수술, 리벳 장식을 통해 개성을 드러냈다.

허리 가방과 브래지어 입으실 수 있습니다.





불륜



운동복은 무제한 반항의 스타일을 드러내고, 아문화 스타일은 헬스 분야에 융합돼 개성 중소로 연령, 성별, 인종, 몸매의 각종 제한을 돌파했다.

급진적인 자아표현은 전복성을 지녔고 자애와 자아를 강조한다.

뉴욕 전 헬스클럽 룩의 계발에 기초 트레이닝룩은 랩 패턴과 밴드 밴드, 밴드 효과에 더욱 정정하고 록 스타일의 외관을 뽐냈다.

낡은 가죽 재킷과 개성 보석 액세서리와 코디를 매치하면 그 운동의 외관을 가볍게 소화할 수 있다.





경기 예술



길거리 예술가들은 마당과 보드 공원을 예술로 개조해 이 발령을 받아 운동풍도 더욱 젊고 장양하는 외관으로 운동의 즐거움을 드러냈다.

원색은 이 스타일의 기초로 수렴된 색조로 드러났으며 흑백색 이미지로 지탱한다.

유동 기하학으로 스펠링된 색은 의상과 신발품에 모두 응용되어 있으며 이미지 장식의 운용은 더욱 과장된다.





지상



도시운동과 요가 마니아는 헬스 장소를 도시에서 더 높고 은밀한 곳으로 밀어붙이며 건강한 경계도 높아지고 있다.

스포츠 캐주얼 의상은 사람들의 기분을 위해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도시에서 뛰어넘고 그 아래 살고 싶어한다.

점심시간의 지붕 요가에서 통근도로 자유롭게 달리는 것은 적절성과 자유도.

핵심 스타일의 기초에서 윤곽이 더욱 간략하고 기능이 강해 고성능 투기직물을 사용하여 오물 방지를 했다.



  • 관련 읽기

프라다 다시 정상, 2019 추동 밀라노 남장 주대수

조류 풍향표
|
2019/1/28 11:06:00
105

당신은 H 형 코트에 적합합니까 아니면 X 형 코트가 맞습니까?

조류 풍향표
|
2019/1/28 11:05:00
44

2019 봄철 리야 월드투어 39역 호주 캥거루 섬: 가는 길에 캥거루 섬

조류 풍향표
|
2019/1/25 23:44:00
351

'막후의 왕 '주동우 같은 귀걸이는 일입할 만하다!

조류 풍향표
|
2019/1/25 16:43:00
238

민트 배색 Air Jordan 1 "Turbo Green" 발매

조류 풍향표
|
2019/1/25 16:42:00
104
다음 문장을 읽다

오서강 화학 섬유 사업 패널이 ADAMOS 네트워크 플랫폼의 파트너가 되다

지난 2019부터 오서강 화학 섬유 사업장이 ADAMOS 네트워크 플랫폼의 일원이 됐다.ADAMOS 는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