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G20 정상회의 오늘 개막, 방직 의류 업계는 중미 무역 마찰이 큰 온도 감소를 기대하고 있다.

2019/6/28 13:11:00 0

G20정상회담개막중미 무역


시진핑 국가주석은 27일 오사카에 전용기를 타고 오사카에 도착하였으며 일본 총리 아베 (ABA) 가 오늘 개막한 20개국 그룹 지도자 14차 정상회의에 참석했다.

시진핑 주석은 7회 연속 출석이나 G20 정상회담을 진행하는 것이다.이 전문가들은 현재 국제 정세에서 시진핑 주석은 G20 오사카 정상회의에 참석해 어려움에 직면한 세계 경제를 강력하게 이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시진평 주석이 정상 회의에 참석하기를 특히 기대합니다."일본 전 경제산업성 관원, 지고대와 총연특별연구원 후원자언은 "중국이 정상회의에서 계속 이끌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각 측이 글로벌 문제의 해결에 합의를 맺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바쁜 일정은 어떻게 안배합니까?

시진핑 주석은 G20 오사카 정상 회의에 참석해 바쁜 일정표를 가지고 있다.

정상 회의에 참석한 4단계 전체 회의다.시진핑 주석은 세계 경제와 무역, 디지털 경제, 포용 및 지속적인 발전, 기후, 에너지, 환경 등 의제에 대한 토론에 참가할 것으로 알려졌다. 세계 경제 정세에 대한 견해를 깊이 파고들어 현재 존재하는 문제의 근원을 찾고, 준맥을 열어 좋은 방향으로 해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지금의 세계는 백년 미만의 대변국을 앞두고, 발전의 사거리 입구에 처해 있으며, 미래 각지는 동주공제로 향하고 있는 것인지, 붕괴를 헤아릴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말했다.장연생 중국 국제경제교류센터 수석연구원 장연생 측은 세계 제2대 경제체의 중국이 세계 경제를 위해 안개를 헤치고 있다고 말했다.

둘째는 세 차례의 다각적인 회의에 참석한다.정상회담 자체, 시진평 주석은 금벽돌 국가 지도자 비공식 회담, 중국러시아 자국 지도자 비정상회담, 중 비정상회담, 중비지도자 소형 회담, 신흥시장 및 개발도상국 협력, 유엔 2030년 지속 가능 의사일정 강화, 소통 협조를 추진할 예정이다.

전문가들은'회중회'를 통해 중국이 다변주의에 대한 확고한 지지를 보여줬고 중대한 문제를 둘러싸고 신흥시장과 개발도상국의 공감을 한층 넓히고 G20 오사카 정상 회의를 추진해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말했다.

셋은 여러 차례의 양자회견을 거행한다.시진핑 정상회담 기간에는 다국적 지도자들과 쌍무 회견을 열어 국가와 협력을 심화시켜 양자 관계를 앞으로 발전시키도록 추진할 것이다.

이 가운데 중미 원수가 만나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중국현대국제관계연구원 진봉영 연구원은 미국이 서로 존중하고 평등 호혜 상호 이익의 기초에서 대화 교섭을 하는 데 있어서 무역분기의 유일하게 길을 해결해야 한다고 인식했다.이는 중미 양국의 이익뿐만 아니라 국제사회의 공통 소망이다.

어떤 중요한 주장을 논술합니까?

정상회담 직전 국제 화폐 기금 기구 와 세계 무역 기구 는 현재 세계 경제 전망 에 대해 "G20 회원 이 출범 한 제한 조치 와 그 사이 의 무역 긴장 이 세계 경제 성장 의 불확실성 을 높여 G20 회원 이 공동 대응 을 촉구 했 다.

이에 대해 방문 전문가들은 현재 세계 경제의 불확실성, 불안정한 것은 주로 무역 긴장 상황에서 비롯되고, 무역 긴장은 주로 일방주의, 보호주의와 패패럴 행태에 따른 것으로 보편적이다.

장우연 중국 사회과학원 세계경제와 정치연구소 소장은 글로벌 경제가 직면한 첫 도전이 무역보호주의라고 말했다.기세등등한 무역보호주의가 세계 경제에 심각한 악영향을 끼쳤다.중국은 개방형 세계경제를 구축하고 보호주의를 반대하며 음침한 세계 경제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입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시종 규칙을 기초로 한 다자간 무역 체제를 유지하고 일방주의, 보호주의와 패럴 행로를 반대하는 제일선에 서 있다고 말한다.오사카 정상회담 기간 동안 중국은 계속 각 측과 같은 측에 힘을 기울여 다변주의를 지지하고, 개방포용 지원, 협력 공승을 지지하는 정의의 목소리를 내릴 것이다.

G20 구성원은 포맷이 넓고 대표성이 강하며 선진국과 개발도상국과 다른 지역의 이익 균형을 갖췄고, 체량으로도 영향력은 글로벌 경제에서 보잘것없다.

"현재 정세에서 G20 은 국제경제협력 주요 포럼으로서 담당, 단결협작을 추진하고 정책합력을 형성하고 세계 경제성장의 안정 장치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진봉영

세계에 어떤 신호를 전달합니까?

‘ 발전 ’ 은 오사카 정상회의 중요한 의제 중의 하나일 것이다.전문가들은 오사카 정상 상속과 항주 정상회의 공감과 성과를 이어가고 있으며, 특히 발전 문제에 대한 중시와 투입으로 중국이 글로벌 경제 치리 분야의 이끄는 역할을 보여준다.

또 6월 초 열리는 G20 재장과 중앙은행장 회의는 `G20 고품질 인프라 투자 원칙 `을 비준했다.업계 인사들은 이 성과문서가 발족적으로 발전하고 발전을 지지하며 중국측이 일관성 공상공건축 공유를 반영하고, 호련상통 등 중요한 이념을 반영했다.

“ 일대일로 ” 는 중국과 광대연선 국가가 인프라, 호련 상통 등 방면에서 협력을 추진해 관련 국가투자와 취업을 이끌고 현지 경제 발전을 촉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장우연

정상회담 전에 국제사회에 보편적인 관심을 갖는 여러 가지 의제에 대해 중국측 주파수가 정보로 풀려난다 —

개별국에 대한 자발적으로 다른 기업을 압박하고, 중국측은 각 측과 개방 정책의 취향을 고수하고, 각국의 기업과 투자자들을 위한 자유, 공평, 비차별시, 투명, 투명, 안정적인 무역투자환경을 예견할 수 있다고 밝혔다.

‘ 세계화 ’ 의 사조, 중방에서는 무역투자와 디지털 경제 심도 융합을 촉진하여 새로운 기술, 새로운 지식 조복 더 많은 국가와 국민을 더욱 개방, 포용, 보혜, 평형, 공승을 추진한다.

여러 전문가들은 세계 2대 경제체로서, 중국은 비바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개혁을 심화시키고 개방을 확장하고, 갈수록 세계경제의 자신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사카 정상회의는 세계를 다시 포옹하고 각국과 발전의 기회를 공유하는 개방과 협력 자세를 다시 보게 될 것이다. 세계경제에 대해 특히 투자자들에게 확고한 긍정적인 신호다"고 말했다.진봉영


G20 정상 회담 을 빌어 방직 의류 업계 는 중미 무역 마찰 이 크게 ‘ 온도 감소 ’ 를 기대하고 있다

지난달 18일 오후 국가 지도자는 미국 대통령의 트랑과 일반 전화를 약속해 쌍방이 G20 오사카 정상회담 기간 동안 만나게 될 것이라는 것을 확인했으며 "중미 관계 발전의 근본적인 문제와 의견을 교환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이는 지속된 중미 무역전에서 가장 중요한 사거리!방직 의류 업계는 오늘이 오기를 기대하고 있다. 중미 무역 마찰이 큰 온도를 내리길 바란다!

지난 주 중미 양측 지도자가 서로 통화한 후 시장의 비관적인 심리가 점차 회복되며, 기시, 화섬유 시장의 기세가 급등하고, 선물 가격의 반탄은 시장에 강심제를 주입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수입 면시장도 온난화 조짐이 있고, 전기 일부 항구업체들이 판매를 중단하고 있다.최근 취업자의 마음가짐이 소폭 수정됨에 따라 면상 조작의 적극성이 높아졌다.업계에서는 중미 무역쟁단이 단시간 해결되지 않는다고 보편적으로 여겨졌지만 일부 면상은 최근 거시적인 소식과 이호적 추진을 희망하며 재고 상품을 탈수하여 재고 위험성 충격을 방어하기 위해 재고 상품을 조속히 탈수하고 있다.청도항, 장가항에 대한 연구 연구에 따르면 현재 항구현품은 브라질 면, 인도 면의 위주, 주류 오퍼 1400원, 톤, 14200원, 톤, 톤, 톤, 저번주 저가 다소 감소하고, 중심적으로 100 -200원.

앞서 펑박 보도에 따르면 미국은 차기 3000억 달러의 중국 상품에 대한 관세를 잠시 중단하고 싶다며 베이징과 워싱턴은 무역협상을 회복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쌍방은 어떻게 각자의 국내에 무역 교역의 회복을 검토하는 것이 승리였다.정부는 미국이 신관세 징수를 잠시 늦추고 그렇지 않으면 베이징은 이번 회동에 동의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중미 양측은 앞서 회동할 예정으로 전기 중미 무역협상의 교착 상태를 깨뜨리거나 중미 무역협의를 위한 체결을 다시 한 단계 추진할 예정이다.물론 이번 회견의 이호적인 분위기를 잡아야 할 뿐만 아니라 갈등의 충돌을 방어해야 한다.

3000억 미국 상품 관세 증정 여부, 답은 이번 주에 수면 위로 떠오른다!(문장 부분의 출처: 매일 경제 뉴스, 중국 면화망)

  • 관련 읽기

중국 염색소와 이탈리아 염색소의 차이는 어디에 있습니까?외국 전문가가'피라미드 '정상에서 얼마나 멀었는지 알려 드립니다.

매일 첫머리
|
2019/6/28 13:11:00
0

5월 우리나라 수입 면화 18만 톤의 순환은 전년 대비 38.5% 증가하였다.

매일 첫머리
|
2019/6/27 17:54:00
42

금론업의 대세: 네 개의 수도꼭대기 기업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매일 첫머리
|
2019/6/27 17:53:00
117

물건을 던져, 공사를 중단하려고 합니까?방직 의류 주인: 방학은 정말 어쩔 수 없다

매일 첫머리
|
2019/6/27 17:53:00
184

PTA 는 결국 이륙, 7월 작년의 급등을 이어가나요?

매일 첫머리
|
2019/6/27 17:53:00
128
다음 문장을 읽다

G20峰会今日开幕,纺织服装行业期待中美贸易摩擦可以大“降温”

  国家主席习近平27日乘专机抵达大阪,应日本国首相安倍晋三邀请,出席于今日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