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혼계는 어떻게 사죠?결혼해서 얼마짜리 반지를 사면 좋을까?

2019/7/1 15:40:00 28

결혼 반지

혼계는 다른 액세서리와는 달리 애인 사이에는 중요한 의미가 있다.한 결혼계는 행복한 삶의 시작을 의미하며 결혼 과정의 모든 낭만적인 순간을 기록하고 있다.결혼 계의 중요성 때문에 선택할 때도 더욱 신중하고, 보석시장에서의 혼계 브랜드가 많기 때문에 부당한 선택은 자신의 인생에 아쉬움을 남길 수 있다.그럼 혼계는 어느 브랜드가 좋을까요?
혼계 가격은 수천까지 적어 수만 명에 이르면 자신의 경제 상황과 실제 상황에 따라 고르면 된다. 결혼 계정을 하기 전에 세심하게 계산할 수 있으며, 자신의 결혼식 예산에 따라 결정된 혼계 가격을 확정할 수 있다.


카지아

세계 최고급 보석 브랜드, 카티아는 글로벌 황실의 전용 브랜드로 여러 해 동안 각국의 황실의 사랑을 받고 있다.다이아몬드 반지 제조 공예 일류, 독특한 로맨틱한 디자인 스타일을 갖춘 레드 케이스 중,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행복과 영원을 전하며 달콤함을 전하고 있다.


범크 자보

범자보는 럭셔리한 보석 브랜드로 프랑스의 한 브랜드로 백년 넘게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결혼계 디자인은 모두 오리지널, 뛰어난 공예를 가지고 있으며, 그 모든 혼계는 프랑스 로맨틱한 분위기를 지니고 있으며, 매우 우아하고 화려한 명류, 귀족, 스타의 사랑을 받고 있다.


상미파리
상미파리도 사치 보석 브랜드로 백년 넘게 결혼계 디자인이 독특하고 전 세계에서 다른 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들의 혼계는 상미파리다.
라비스

로비스, 그것은 진애문화 전파에 전파된 다이아몬드 브랜드, 실명 정제 다이아몬드 모델을 추앙하고, 모든 다이아몬드 카드는 신분증 실명정제를 필요로, 평생 한 사람만 보내야 한다. 내 이름, 관을 네 손가락으로 일생을 동반, 일생을 함께, 평생 한 사람만을 사랑하게 된다.오랜 발전에서 수많은 연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티브니

티브니는 주보계의 황후로 불리는 보석 디자인 스타일에서 로맨틱과 사랑을 주제로 꼽힌다.그가 내놓은 다이아몬드 스타일에서 육발 상감 계열은 항상 혼계의 대표로, 이미 백년을 겪었지만, 시종일관 새로운 사람들의 가장 사랑하고 있다.심플한 디자인에서 심플한 사랑을 하소연하고 있다.


하이리 윈스턴

하이리 윈스턴은 보석계에서 보잘것없는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100년의 발전 역사에서 끊임없이 한 단락의 낭만적인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그가 내놓은 다이아몬드 반지는 의미가 독특할 뿐만 아니라 훌륭한 공예를 갖추고 있어 다이아몬드 왕이라고 불린다.


보글리
럭셔리한 디자인 스타일과 유니크한 컬러의 코디로 글로벌 에뛰드 브랜드.오랜 세월 동안 탁월한 상감 품질으로 완벽한 디자인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보석계에서 수많은 아름다운 신화를 창조했다.
데이빌스

데이빌스는 그 광고어로 유명하고, 유명한 다이아몬드 캐럭터이기도 하다. 그의 결혼 계도 주류, 다이아몬드 절공까지 매우 훌륭하여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주대복
주다복은 우리나라의 보석 브랜드, 역사를 발전시키는 것은 국제적인 브랜드가 없었지만, 결혼계 디자인도 아주 좋았고, 많은 연인, 스타의 선호도 있었다.
금버리 다이아몬드
김베리 다이아몬드는 상하이의 보석 브랜드이며, 그의 혼계는 디자인에서 중서결합된 스타일로, 다이아몬드 칼라를 잘 썰어 아주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관련 읽기

夏天小仙女们一定要入手一只便宜又时尚的竹篮包

조류 풍향표
|
2019/7/1 15:40:00
145

팔뚝이 굵으면 어떻게 입어요?비소매 셔츠 커버, 신기하다!

조류 풍향표
|
2019/7/1 15:40:00
135

达人改造翻面式 YEEZY BOOST 350 V2

조류 풍향표
|
2019/7/1 15:33:00
43

여자의 종신 화제가 어떻게 날씬해 보이나요?

조류 풍향표
|
2019/6/28 19:23:00
62

Air Jordan 11再次出现革新版本

조류 풍향표
|
2019/6/28 19:23:00
105
다음 문장을 읽다

NIKE KD 12 “EYBL”新配色够不够吸引你?

进入夏季, NBA 各大球队的转会窗可以说是热闻不断,先是戴维斯正式加盟湖人,后有杜兰特成为自由球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