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티브니는 180년에 새로운 예술과 다이아몬드 진품을 전개할 것이다

2019/7/11 18:54:00 2

티브니

(상하이, 중국) 세계 유명 보석과 팔목시계 브랜드 티파니 &Co. 티브니는 2019년 9월 23일 상하이 복성예술센터에서'장심 묘예'를 개최한다. 티브니는 180년 새로운 예술과 다이아몬드 진품 전시회를 열었다.300건이 뭉쳐진 장심과 묘함을 드러내는 티푸니의 보석과 진품 걸작이 모두 선보인다.

'티푸니의 아침식사 '대본은 파라몽 영화업체 (Paramount Pictures)가 출품, 오드리 헤본? (Audrey Hepburn)(1960 -1961) 직접 주석, 오드리 헤플?(Audrey Hepburn) 상표와 초상권은 Sean Ferrer, Luca Dotti 모두, 티브니 골동품 간직창고에서 온;

  티브니 고급 보석 시리즈, 티브니'장심 묘예 '전시회

테프니는 그 전설적인 디자인과 다이아몬드 권위적인 명성으로 국제적인 명성을 자랑한다.그 탁연 성취는 티브니의 휘황찬란한 역사로부터 전승을 이어왔고, 이 모든 것은 1837년 티브니의 창시자 찰스 루이스 티브니 (Charles Lewis Tiffany)가 뉴욕에서 문구 및 정품 상점을 개설할 때의 탁월한 식견이다.‘장심 묘예 —티브니는 180년 새로운 예술과 다이아몬드 진품 전시회 ’를 회상하며, 디브니는 예사롭지 않은 전설을 회상하며 디브니의 깊고 풍부한 예술적 함축과 고전 가작을 탐색하며 미래에 대한 희망을 묻고 있다.

‘1837년, 티브니 창시자 찰스 루이스 티브니 (Carles Lewis Tiffany)씨는 뉴욕 티브니를 창설한 이후 티브니는 시종일관 공교롭게 창의적인 기예와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명성을 얻었다.

‘ 장심묘예 ’ 라는 전람지는 티브니의 유구한 브랜드 전승이다.장심과 묘예는 티브니의 핵심 브랜드 가치로, 이번 전시회는 브랜드 최고의 매력을 선보였다.

———테프니 최고경영자 알레sandro 볼릭

'장심묘예'는 180년 창의예술과 다이아몬드 전시회'를 통해 무한한 창의력을 응결한 장치로 디자인해 디프니 역사상 짙은 카리스마의 중요 이정비를 재현해 브랜드 역사에서 무수한'티브니 최초'를 선보이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The Tiffany? 세팅육발 다이아몬드 박음의 탄생 스토리를 선보였다.

  作为品牌历史首开先河之举,“匠心妙艺——蒂芙尼180年创新艺术与钻石珍品展”从六大篇章耀世开启:蒂芙尼梦想之蓝( Blue Is the Color of Dreams )、蒂芙尼创想世界( The World of Tiffany )、蒂芙尼Blue Book高级珠宝( The Tiffany Blue Book )、蒂芙尼·爱( Tiffany Love )、蒂芙尼的早餐( Breakfast at Tiffany’s )和蒂芙尼钻石( Diamonds: Miracles of Nature ),呈现蒂芙尼非凡设计和卓绝工艺的悠久传承,书写蒂芙尼超越180年的璀璨风华。

티파니블루 (티파니블루?)(더 알파랑블루)로 불리며 로맨틱하면서도 현대적, 역대 새롭고 꿈의 대표적인 색깔이다. 티푸니의 품질과 스타일의 상징이다.한 가닥의 파란색은 놀라움과 감동을 지니고 수많은 사람들이 꿈꾸는 날개를 밝히며 꿈의 땅으로 진입한다.티브니의 꿈의 블루 전시구역, 브랜드 로고 색상 테프니 블루 (티파니 블루?)를 주제로 티브니 브랜드 문화의 독특한 상징 을 해석했다.이 전시구는 몽다나 사파이어, 탄상석 등 소중한 푸른 보석 전장 작품으로 티브니를 경례하고 컬러 보석을 운용하는 유구한 유구한 것으로 전해졌다.더욱이 깊고 짙은 파랗고 고급스러운 자색 빛깔이 돋보이는 탄상석, 티브니는 1968년 세상에 출시됐다.

테프니 창상 세계

티브니는 180년을 뛰어넘는 전설에서'럭셔리 보석상'은 티브니의 대명사가 아니다.수많은 세계 클래식 영화, 음악, 문학 작품에서 티브니는 맨틱한 모습을 남겼다.그의 매혹적인 매력은 수많은 작품에서 송송송을 받으며, 티브니를 상징하는 창상세계를 만들어냈다.티브니 창상 세계 전시 구역, 티브니는 영화, 음악, 문학계의 고전 매력적인 이미지를 선보이며, 티푸니 브랜드가 유행문화 분야의 광범위한 영향력을 표현한다.티푸니의 창상 세계'는 티파니 블루 케이스 (티파니블루 Blue Blue Box?)의 역정, 티푸니 뉴욕 5대 플래그숍 전설 스토리, 티브니주얼의 명류 아일화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견학자들을 이끌어 티브니주에보가 전달하는 즐거움, 한 장의 클래식한 장면을 재력했다.

티브니 블루북 고급보석 목록 책에는 세상의 아름다움과 독창적인 보석과 진품 걸작이 수록되어 있다.1845년부터 티브니는 천마공의 설계, 무진장 열의 창작, 도끼의 뛰어난 공예, 대자연조물에 호소하는 신기함은 고품질과 미예술의 절정 을 상징하는 절정 을 만들어내는 데다 티브니 고급 보석과 진품의 찬란한 전설을 맺었다.티브니 블루북 고급보석 전시구역, 견학자 데프니 블루북 고급보석 시리즈가 보여준 아이디어와 예술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고스란히 고스란히 담아 디브니 블루북 고급보석 시리즈의 명망.전시구 내 전시품 포로만상: 티브니는 1845년에 출시된 첫 Blue Book 고급 보석 디렉토리 (미국 역사상 최초의 우편구매 목록)의 각종 절미한 보석, 디자이너, 사론 버걸 (Jan Schlumberger)와 엘사 베리티 (엘샤 페리티)가 티브니를 위해 디자인한 비범한 걸작이며 화채를 피운다.더불어 티브니 블루북 고급보석 시리즈는 기존 티브니 수석예술관 리크라코프가 만든 주보진품을 수록했다.이 작품들은 디브니 디자인의 변화와 심오한 공예를 집중적으로 전시해 디브니는 두 세기 동안 무궁무진한 창의력을 깊이 새기고 있다.

티브니 골동품 저장고에 진미의 작품들이 많이 수록되어 있으며 티브니의 지금의 보석 디자인은 풍성한 영감을 제공했다.더불어 티브니는 다양한 창작 방식을 탐색해 고전 해독을 재연했다.

이번 전람회는 브랜드 찬란한 역사적 전승을 거친 동시에 티브니화니의 디자인과 장심공예의 완벽한 융합을 보여줬다. 티브니는 그동안 새로운 영구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테프니 수석예술관 레드크라카프

1886년, 티브니의 첫 번째 디파니? 세팅티브니 6발 박힌 다이아몬드 반지가 공개됐다.이때부터 티브니는 사랑의 위대한 감정을 얻은 수많은 허방심의 사랑과 애정의 선언이 되었다.사랑은 티브니의 브랜드 유전자와 같이 뿌리 박은 것처럼, 티브니의 대표적인 현대적인 사랑관도 당대 사랑으로 변한다.티브니는 전 세계의 낭만적인 이야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티브니 애애 전시 구역에서 티브니는 애정 신물을 만드는 이미지에 전념해 친밀한 관계를 찬양해 진지하게 감정을 표현한다.이 전시구에는 티프니는 진한 꿀을 가득 담고 있는 보석 진품을 담고 있다. 그 중 첫 번째 현대 약혼 다이아몬드 더티파니를 포함해 있다. 세팅식 육발 박식 다이아몬드, 새로 출시된 티파니 트루즈 시리즈 약혼다이아몬드 반지.사랑의 중요한 순간에는 티브니와 함께 있다.

티브니의 아침 식사

1961년 영화'티브니의 아침식사'가 개봉, 뉴욕의 아침을 시작으로 오드리 헤본? (Audrey Hepurn)의 여주인공 호리 고래트 (Holly Golightly)가 티브니 뉴욕 5대 플래그숍 쇼윈도 앞에 머무르며 20세기 미국 영화사에서 가장 표지적인 화면 중 하나가 됐다.티브니는 영화'티브니의 아침식사'의 명장면으로 유행문화 분야에 불멸의 파란 낙인을 남겼다.'티브니의 아침 식사 '전시구역은 이 영화와 관련된 진귀한 전시품을 선발하고, 오드리브 혁본 (Audrey Hepburn)이 직접 쓴 시나리오와 테프니 뉴욕 5대 플래그숍에서 촬영할 때 비하인드 에피소드 등이다.그 가운데 관람객들은 이 전설적인 작품과 시공을 뛰어넘은 친밀한 대화를 하는 것 같다.

다이아몬드는 자연의 임신에서 비롯된다.티브니는 뛰어난 기예로 새로운 생명을 부여하며 자연과 예술의 아름다움을 창작했다.티브니와 다이아몬드의 불해의 인연은 1848년, 티브니의 창시자 찰스 루이스 티브니 (Carles Lewis Tiffany)가 미국에 이르기까지 빛나는 보석을 미국에 끌어들일 것이며, 눈부신 보석들이 순식간에 미국을 풍미했다.찰스 루이스 티브니 (Charles Lewis Tifany)씨도 다이아몬드 왕의 명예를 얻었다.티브니 다이아몬드 전시역에서 참관자는 데프니사에서 소중하고 대표적인 다이아몬드의 빛나는 매력을 뽐냈다.조기 도금 시대부터 ‘장식예술 ’이 성행하는 시기까지 현대적인 디자인 풍조까지 티브니는 다이아몬드 견선과 디자인 방면에서 비할 수 없는 권위적인 지위를 갖고 있다.티브니 다이아몬드 전시구역은 반짝반짝 빛나는 다이아몬드 작품으로 티브니 다이아몬드 권위를 경여한다.명성을 자랑하는 티푸니의 레전드 ‘더티파니 다이엠 ’을 티브니로 자랑하는 작품으로 이번 전시회 포인트라고 할 만하다.이 진드한 황다이아몬드는 128.54캐럿에 달해 디프니를 위해 풍부한 디자인의 영감을 제공해 더욱더 디프니주얼 시리즈의 개산작이다.더티푸니의'The Tifany Diamond'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보석 중 하나다.

전시 입장권은 2019년 9월 발매되며, 매표소 수익금은 상하이 복성기금과 그 발기금을 기부한다.저자: 장정진

  • 관련 읽기

사치품 정제 체험 역시'위개성 '

뉴스 택배
|
2019/7/11 18:54:00
2

패션 이 환경 보호 열풍 을 이끌다

뉴스 택배
|
2019/7/11 18:54:00
2

361도 브랜드 재소하는 길 전환 잠재력

뉴스 택배
|
2019/7/11 18:51:00
2

속옷 대리 거두 비진늬는 작년에 62억 홍콩 위안을 넘었다

뉴스 택배
|
2019/7/11 18:50:00
0

Gap 20년 무수염색 청포 출시

뉴스 택배
|
2019/7/11 18:50: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사치품 정제 체험 역시'위개성 '

고단 소비자들은 사치 체험 수요가 점점 증가해 사치 브랜드가 개성화 정제 서비스를 중시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