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가을에는 운동화를 신는 것이 가장 좋고, 편한 데다 걸치고 발은 힘들지 않다.
스니커즈는 데일리로 잘 나오는 아이템입니다.어느 계절이든 우리는 그것을 볼 수 있다.하지만 운동화는 캐주얼복만 코디하기에 적합하다는 지적이 많다.현재 운동화는 믹스매치 소리기로 패션계에서도 일석 자리를 잡았다.
우리는 오늘 그들과 함께 배워서 도대체 어떻게 해야 운동화를 예쁘게 신고 스타일리시하고 스타일리시하고 잘 어울린다고 믿는다.
운동화 하나에 작은 양복을 걸치다
양복을 즐겨 입는 소선녀들에게 운동화를 매치하는 것은 특히 좋은 선택이다.세트의 양복은 항상 구속감을 준다. 너무 정식으로 느껴진다.이때 운동화 한 켤레를 매치하면 순식간에 소녀가 느껴지다니 감령기였다.양복은 넓고 더 멋있고 상큼하고 운동화는 멋스럽고 자유롭게 느껴진다.
검은색 파우더 슈트룩은 양복이 빳빳한 느낌을 주며 파격적인 맵시 포인트를 준다.하얀 운동화를 매치해 순식간에 젊고 발랄해 보인다.
레드 스트라이프 양복은 실루엣 양복의 재단으로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보이게 해주며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완벽하게 캐주얼함을 더해 길거리에서도 편안하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스니커즈와 스니커즈를 매치하다
올해 작업바지도 어린 언니의 원픽이 되었다.워크팬츠를 입으면 시각적으로 다리를 뻗어 길게 늘일 수 있어 걷는 바람의 강한 대기장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연한 노랑색 바지는 자체만으로도 활기가 넘치는 느낌을 주며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전체적인 깔끔하고 상큼해 보인다.
스튜디오는 어떤 이삭도 바지를 매우 좋아한다.화이트 팬츠로 중성적이고 기질을 잃지 않고 블랙 스니커즈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했다.포인트도 있고 융합성이 완벽합니다.운동화와 워싱팬츠도 이렇게 조화롭게 코디할 수 있을 줄은 몰랐죠.
셋 코디t
올 여름에 하의실종풍을 시도하지 않았는지 모르겠지만, 올해는 매우 유행하는 원소다.하의 실종풍이 유행하는 것은 시각에 무한히 다리를 길게 늘릴 수 있기 때문이다.사람 전체가 늘씬해 보이게 한다.운동화는 롱티와 코디하기 좋습니다.
블랙 롱티에 블랙 스니커즈를 매치해 블랙 스니커즈를 매치해 컬러의 일치로 매치하여 1초만에 쿨 걸로 변신했다.그야말로 운동과 거리의 모범이다.
프린트 티는 팔리고 활기차고 소녀감의 필수 아이템 중 하나다.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한층 상큼하고 밝고 자연스러운 발랄함을 더할 수 있다.놀러 가는 필수 룩의 하나다.
셔츠 스커트
셔츠 스커트는 항상 상큼하고 대범하게 느낌을 준다.셔츠보다 더 일상적인 데일리, 거리에서 나오는 것도 더 높다.그 셔츠의 공식 감각이 없기 때문인지 셔츠 스커트는 여성의 독특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풋풋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준다.
연한 노란색 셔츠 스커트는 깔끔하고 멋스러운 느낌을 준다. 거리에서는 반두율이 높은 룩이 보인다.화이트 슈즈를 매치한 후 전체 룩의 문예 분위기를 높이며 더욱 잘 어울린다.
스트라이프의 디자인은 원활하고 변덕스러워 보이지만 항상 그렇게 남다르다.블루 스니커즈를 매치해 옷의 파란색 상과 잘 어울릴 수 있고 호응도 있고 독특하다.블랙의 클러치도 전체의 정교함을 높여 고급감을 강조한다.
다식 스커트
프렌치룩은 통상적으로 사람들에게 주는 느낌은 우아한 가운데 작은 섹시함을 더한다.찻집 치마는 아주 좋은 대표이다.다쉬스커트와 운동화는 한 채널이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매치하면 의외로 화목하다.깔끔한 운동화에 다진 스커트를 매치해 우아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돋보이게 했다.저조한 느낌을 주다.
초록색 파우더 스커트, 상큼한 빛으로 시선을 끌며 소백신 한 켤레를 매치한 뒤 더욱 가벼워 보이며 통통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블루 브이넥 원피스는 통틀어 더욱 보송보송해 깔끔한 화이트 슈즈를 매치해 매치하고 볼륨감 있다.
이렇게 많은 운동화의 코디법을 소개했으니, 꼭 배워서 운동화를 최대한 발휘하도록 하세요.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Nike SHOX BB4 화는 새로운 FIBA 의 주제 배색이 풀려 베이징 황혼 경색을 가진다!
- 유행화 | Off -White X Nike Air Max 90 Golf 연승 전문 신발을 이용해 주세요!
- 유행화 | 나이크 쇼비4화'랩토스 '맹룡 배색 내일 발매 ~
- 스타 옷장 | 안테나 프린트 셔츠에 가죽 반바지가 부드럽고, 달콤한 아름다움은 소녀에게 지지 않는다.
- 스타 옷장 | '작은 환희 '엄마들의 치파오 룩, 해청우아, 무지개 어여쁘다, 영매 단아한 대기
- 스타 옷장 | 판승승은 온몸에 6350 슬리퍼를 매치하여 정말 유형 이다
- 임신 아동 | 남경은 최근 2년 동안 누계가 단차 35만 대에 가깝다
- 뉴스 택배 | 패션 구동 패딩 수입 고단 노선 하지만 수출 실용 노선
- 뉴스 택배 | 영업 수입이 23% 증가하고, 특보적으로 자본시장에 무엇을 증명해야 합니까?
- 이번 시즌 유행 | 트렌드 2019 /20년 추동 청바지의 핏은 뭘까요?
- 심플한 폴로스커트를 보유하고 독특한 스타일링을 만들어 캐주얼한 새로운 방안을 선보인다.
- 일본 잡지는 시범을 입어 우아하고 대기 있는 초가을을 입었다
- 스키니 청바지는 게으름뱅이가 입은 것이 아니다!이 6가지 아이템은 단조로운 스타일링을 패셔니스타가 평범하지 않다
- 매일 고급스러움을 입고 싶어요?사실 흰 셔츠를 잘 입으면 돼요.
- 스타시범: 원피스, 소외투, 초가을 트렌디한 강소영과 Emma 다 찾아줄게
- 채서곤은 처음으로 사복 스타일을 공개했다. 역시 다리는 제멋대로.
- 류암 흑색 황조 조화 이륙, 초 17세 미녀
- 쇼케이스'홍수 '예매 서버 붕괴!체크 셔츠 소년이 매우 상쾌하여, 그 는 올 여름 의 정류 이다
- 조려잉 산후 변신?비결 은 결국 이 보석 으로 역습 하였다
- 신선의 우정?정수연, 박민영 동류 스페인, 규친복 올바른 스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