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고동 ’ 여자 1호 홍조, 공항 거리에서 두꺼운 스웨터를 입어 봐도 뜨겁다

2019/8/24 19:52:00 0

흰사슴

금메달 계약자인 우정이면 계약한 사람은 특색이 있을 것이다. 백록은 그 중 일원이고, 백록을 계약한 후, 우정의 안목을 확인했다.백록이 출연한 드라마 ‘흔들어 ’도 신속히 인기를 끌었다. 현재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는 극에 불합리한 부분이 많았지만, 극중 백록과 남1호 허케는 이상했다. 이는 시청자들이 사랑받는 곳이다. 이 드라마의 홍백록을 놀라게 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다. 하지만 백록의 연기는 의심스러운 태도가 아니라 허심탄회하게 표현한 방식이다.그러면 지금 이렇게 빨간 백슴이 일상 행진에서 어떻게 되는 거죠?이제 작은편과 함께 해보자!

백록은 최근 촬영사에게 찍힌 사복 스타일로 현재 백록도 본격적으로 즐기는 연예계 소속으로 계약을 맺고 있어 미래 시기가 멀다. 공항 속 백록은 의상을 입어도 개성이 넘치지만, 가장 잊을 수 없는 흰 사슴이라는 게 부러워하는 상태라 너무 식견이 있다.

흰 사슴은 공항에서 두꺼운 스웨터를 입고 등장했다. 매우 더운 모습을 보며 이 색에 어울리는 여름을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작은 편은 흰 사슴이 감히 입을 수 있는 성격으로 패션은 제한 없이 화이트 사슴은 여름철에 두꺼운 스웨터를 입고 있지만 여전히 흰 사슴 고령의 괴상한 성격을 가리지 않고 오히려 상쾌하게 느껴진다.

되게 개성 있지 않아요?꼬마 편집장님은 또 다른 4가지 백슴의 옷을 정리해 주고, 초초에 고령의 요괴가 되는 소녀를 확보하고, 이제 계속 작은 편들을 따라보세요!

1, 브이넥 조끼 +날염 롱 팬츠, 날염 바람의 디자인은 일상에서 흔치 않지만, 패션은 아니지만, 흰 사슴은 이 날염된 팬츠로 자신의 스타일을 선보여 선택된 브이넥 디자인의 조끼를 매치해 전체적인 느낌으로 멋스럽고 개성 있는 스타일링이다.

2, 화이트 T + 블루 플리츠 스커트, 주름치마 역시 나이를 많이 뺀 아이템이지만 플리츠 스커트 컬러는 좋지 않으면 노련해 보이게 된다. 연한 블루 컬러의 플리츠 스커트를 여름 시즌 1위로 꼽을 수 있으며, 컬러에서 더위를 식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상큼한 나이다.

3, 화이트 T + 체크 스커트, 화이트 티 역시 패턴으로 체크 스커트를 매치해도 고급스럽고 당당하다.

4. 검은색 양복은 치마를 하고, 보기만 해도 옷을 제대로 입지 않는 긴 다리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 관련 읽기

장설영 공항 거리 촬영, 빅 브이넥 셔츠에 데님 반바지 소녀 감각

거리 촬영 유행
|
2019/8/24 19:52:00
0

서오루로크롭 크랭크 와이드 팬츠 공항

거리 촬영 유행
|
2019/8/24 19:52:00
0

거리에 따라 옷을 배우고, 가을에는 2019의 유행 색깔을 따라 입으면 멋을 낼 수 있다.

거리 촬영 유행
|
2019/8/24 19:51:00
0

오메 스트라이크 여용 자유로운 노란 바지 햇살 냄새

거리 촬영 유행
|
2019/8/23 12:53:00
0

주결경 조끼는 배꼽 조끼가 볼륨이 있어 통통한 뱃살이 숨길 수 없어 사랑스럽다

거리 촬영 유행
|
2019/8/21 12:20:00
0
다음 문장을 읽다

MEDICOM TOY X KITH 새로운 연명 BE @RBRBRBRICK 시리즈 다음 주 월요일 발매 ~

MEDICOM TOY x KITH 새로운 연명 BE @RBRBRICK 시리즈 다음 주 월요일 발매